
미피의 간결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활용한 포스터가 곳곳에 설치되었으며 오프라인 공간과 MZ세대의 감각적인 취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피플리의 원예림 마케팅본부장은 “미피 70주년 전시는 소비자들이 전시 자체를 하나의 문화적 경험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일상에서 공감하고 연결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시 자체를 하나의 이벤트로 승화시키며, MZ세대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공유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전시 마케팅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