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씨아이(MSCI, MSCI Inc. )는 2025 2분기 재무 보고서를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에스씨아이의 이사회는 비상근 이사 주식 보유 지침을 채택하여 비상근 이사들의 이해관계를 주주들과 일치시키고 건전한 기업 거버넌스를 촉진하고자 한다.
2016년 연례 주주 총회 이후, 각 비상근 이사는 이사회에 처음 선출되거나 임명된 날로부터 5년 이내에 회사의 보통주를 일정 수량 보유해야 한다.
이 지침에 따라 '순 주식'은 제한 주식 단위(RSU)로 부여된 주식 수를 의미하며, 이사는 이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이사회는 이 지침의 적용을 모니터링할 책임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수정하거나 면제할 수 있다.
또한, 이사는 회사의 내부 규정 및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주식 거래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다.이 지침은 법률이나 회사 정책을 준수하는 것과는 별개로 적용된다.
엠에스씨아이의 연간 인센티브 계획은 특정 직원들에게 재무, 비즈니스 및 기타 성과 목표 달성에 기반한 인센티브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이 계획의 정의에 따라, 참가자는 회사의 직원으로서 선정되며, 보상은 성과 기간에 따라 결정된다.
2025년 비상근 이사 및 임원에게 부여된 제한 주식 단위(RSU) 및 성과 주식 단위(PSU)는 회사의 주식 보유 지침 및 클로백 정책의 적용을 받는다.
이사는 RSU 및 PSU의 수량, 부여 날짜, 성과 기간 및 기타 조건을 명시한 계약서에 서명해야 하며, 이 계약서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수정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사는 세금 관련 의무를 준수해야 하며, 회사는 세금 관련 항목에 대한 책임이 이사에게 있음을 명확히 한다.
이사는 회사의 주식 거래 정책 및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개인 자문을 구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