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카디아(BCDA, BioCardia, Inc. )는 CART-Tech가 Heart3D™ 융합 이미징 개발 및 상용화 독점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3일, 바이오카디아와 CART-Tech가 Heart3D™ 융합 이미징을 개발하고 상용화하기 위한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이오카디아는 심혈관 및 폐 질환 치료를 위한 세포 및 세포 유래 치료제의 글로벌 리더로, CART-Tech는 심장 개입 중 증강 형광 투시를 위한 공급업체 독립 플랫폼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Heart3D 시스템은 심장 생물 치료제 전달 및 생검 절차에 사용되는 2차원 엑스레이 이미지를 골드 스탠다드로 삼고, MRI 및 CT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주석이 달린 3차원 해부학적 심장 모델과 융합하여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 및 상용화 파트너십에 따라 양사는 생물 치료 개입 및 심장 생검을 위한 Heart3D 융합 이미징을 발전시키고 있다. 이 시스템은 초기에는 연구 도구로 판매되며, 이후 표준 임상 실습을 위해 승인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은 심장 내 전극 및 약물 전달 시스템의 배치에 대한 양사의 임상 경험과 심장 융합 이미징을 위한 상호 보완적인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를 활용한다.
바이오카디아는 생물 치료제 전달에 대한 독점 배급 권한을 전 세계적으로 보유하며, 미국 내 심장 생검에 대한 독점 배급 권한도 갖고 있다. 나머지 배급 권한은 CART-Tech에 남아 있다.
바이오카디아의 CEO인 피터 알트만은 "Heart3D 융합 이미징은 개입 심장 전문의의 절차 경험을 향상시키고, 스폰서의 치료 전략을 개선하며, 가장 중요하게는 환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관리진은 대규모 시장 심장 질환 적응증에 대한 단일 승인 생물학적 치료제가 Heart3D 자동화 클라우드 기반 이미지 후처리 및 실시간 절차 안내 서비스로 연간 1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ART-Tech의 CEO인 요한 마스는 "우리는 세포, 유전자 및 단백질 기반 치료제를 심장에 전달하기 위한 궁극적인 생물 치료제 전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바이오카디아는 생물 치료 개입 분야에 대한 CART-Tech의 지적 재산에 대한 전 세계 독점 권리를 라이센스 받았으며, CART-Tech는 심장 재동기화 치료에 대한 바이오카디아의 지적 재산에 대한 전 세계 독점 권리를 라이센스 받았다.
Heart3D 융합 이미징은 심장 생물 치료 개입 및 생검에 중점을 두고, 골드 스탠다드로 삼는다. MRI 및 CT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3차원 해부학적 심장 모델을 융합하여 실시간 2D 엑스레이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 시스템은 현재 조사 용도로만 사용되며 CE 마크가 없고 FDA 승인을 받지 않았다.
바이오카디아는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심혈관 및 폐 질환 치료를 위한 세포 및 세포 유래 치료제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 잡고 있다. 바이오카디아의 CardiAMP® 자가 및 CardiALLO™ 동종 세포 치료제는 세 가지 임상 단계 제품 후보를 개발 중이다.
CART-Tech는 네덜란드 유트레흐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심장 개입 중 증강 형광 투시를 위한 공급업체 독립 플랫폼 기술을 10년 이상 개발해왔다. 이 보도 자료에는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조사 제품 후보, 융합 이미징 기능, 향후 개발, 잠재적 시장 및 향후 수익에 대한 언급을 포함한다. 바이오카디아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