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불막열삼, 2025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식 성료... 신진주시티가좌점 최우수 수상

입력 2025-12-23 18:00

불막열삼, 2025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식 성료... 신진주시티가좌점 최우수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삼겹·막창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불막열삼이 12월 22일 본사에서 2025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하고, 신진주시티가좌점을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반기 매장 운영 성과를 평가해 총 2개 부문, 최우수와 우수로 나눠 수상자를 발표했다. 선정 기준은 매장 홍보, 고객 응대, 품질 평가에서의 적극적인 실천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점을 중점으로 했다.

최우수 가맹점에는 품질, 위생, 브랜드 만족도 부문에서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신진주시티가좌점이 선정됐다. 또한 합정점, 마린시티점, 김해주촌점, 몰운대점이 우수 가맹점으로 이름을 올렸다.

불막열삼은 수상 가맹점에 상장과 현판, 그리고 소정의 부상과 함께 연말 선물로 상품권을 전달했으며, 각 매장에 대한 물대 지원도 함께 진행해 가맹점의 실질적인 운영에 보탬이 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본사는 단순한 시상에 그치지 않고 가맹점과의 실질적인 동반 성장과 상생을 실현하고자 했다.

불막열삼 관계자는 “이번 시상은 단순한 성과 지표가 아닌, 브랜드 철학을 현장에서 묵묵히 실천해 온 점주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우수 가맹점 발굴과 포상을 통해 전국 가맹점의 질적 성장과 참여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불막열삼은 전국 12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HACCP 인증 생산시설과 원팩 조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자 및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컨셉의 신규 매장을 부산에서 오픈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어가고 있다.

불막열삼 관계자는 “프랜차이즈가 안정적으로 운영되려면 무엇보다 가맹본사와 가맹점 간의 호흡이 굉장히 중요한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때문에 불막열삼은 가맹점이 더 좋은 환경에서 영업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