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제품은 그린 주변에서의 스핀 성능을 한층 강화해 숏게임 컨트롤을 끌어올리고, 낮은 롱게임 스핀과 긴 비거리, 부드러운 타구감은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더 부드러워진 우레탄 커버를 적용해 숏게임 스핀과 컨트롤을 강화했고, 더 빠른 코어 배합 설계를 통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면서도 긴 비거리를 구현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디렉터 프레데릭 와델은 “AVX 골퍼들은 긴 비거리와 낮은 롱게임 스핀, 그리고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이라는 AVX 의 강점을 명확히 인식하고 있다”며 “AVX 의 본질은 유지하면서 숏게임 스핀과 컨트롤을 한층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롱게임에서는 스핀을 낮추고 숏게임에서는 스핀을 높이는 ‘스핀 슬로프’ 설계를 정교하게 다듬었다. 코어·케이싱 레이어·커버로 구성된 3피스 구조를 통해 각 구간의 스핀을 보다 세밀하게 설계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연구개발 부문 부사장 마이크 매드슨은 “AVX 의 강점은 3피스 구조에 있다”며 “코어, 케이싱 레이어, 커버의 두께와 소재, 경도를 종합적으로 조합해 퍼포먼스를 정교하게 조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VX 골프볼은 공식 대리점을 통해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 컬러로 출시된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