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사진=백엔샵
사진=백엔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일본직구쇼핑몰 ‘백엔샵’에서 아이폰 전용 서비스 어플(App) 출시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여름휴가 맞이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일본직구쇼핑몰 백엔샵측에 따르면, “여름 휴가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들과 최근 많은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상품들까지 모든 연령층에 선호되는 상품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특히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에 소개되면서 이슈가 된 이와타니 야끼화로 버너를 구성하면서 캠핑족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했다.

현재 백엔샵에서 진행중인 할인 상품은 이와타니 버너와 여름철 벌레 퇴치를 위한 무시요케 링, 피죤 유아용 벌레퇴치제, 여름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비오레 아쿠아리치 선크림 등이 있다. 그밖에 카베진 코와 알파 300정,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국민 소화제 오타이산, 샤론파스, 이보코로리 액상형과 밴드형, 아네론 멀미약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백엔샵은 현재 인기 상품 외에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발굴하는 등 회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발굴과 만족할만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