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9(화)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 '마틸라' 유아용 침구 '마틸라 키즈' 론칭…할인 이벤트 진행

승인 2021-02-24 10:00:00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 '마틸라'가 키즈 라인인 '마틸라 키즈'를 론칭했다.

마틸라 키즈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을 통과한 원단을 사용, 안전하게 제작된 유아용 침구다. 아이의 즐거운 일상을 다양한 일러스트로 표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침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마틸라 키즈 라인은 고밀도 순면 소재의 '디어프렌드', 알러지케어 기능성 원단의 '선데이슈슈', 활용도 높은 와플 이불 '요거트' 등 총 3개로 구성되었다. 각 사이즈는 주니어와 슈퍼싱글 두 가지로 나뉘어 출시된다.

주니어 사이즈의 경우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고, 슈퍼싱글은 7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체형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국내 제작을 통해 생산되는 마틸라 키즈 제품은 모든 계절에 사용할 수 있고, 또 앞뒷면 모두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점프 누빔 공법으로 만들어져,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돼 차가운 공기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

center

마틸라는 키즈 침구 론칭 기념으로 오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틸라 키즈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