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을 맞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국내 커피 수준 향상에 앞장서 왔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빠다커피’가 이번 여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빠다커피는 지난 2019년 탐앤탐스가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방탄커피’ 제품이다. “총알도 막아낼 만큼 큰 에너지를 준다”는 이름처럼 더위에 지친 이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탐앤탐스는 빠다커피의 인기 포인트로,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엄선된 원두에 ‘좋은 지방’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산 무염 앵커버터, 코코넛에서 추출한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깔끔한 맛과 버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더불어 ‘탄수화물은 적게 먹고 지방은 많이 먹는’ 저탄고지 식단의 유행이 이어지며 빠다커피의 인기는 계속 고공행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료 속에 무염 앵커버터와 MCT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돼 트렌드에 맞는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난 봄엔 뚜껑 개폐가 가능한 PET 형태의 RTD(Ready To Drink) 타입으로 패키지가 업그레이드돼 보다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지며 ‘저탄고지’ 마니아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한편,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빠다커피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 역시 더 큰 혜택을 받으며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오는 30일까지 ‘탐앤탐스와 함께 즐기는 간편식 ITEM!’ 이벤트가 진행돼 빠다커피 묶음상품(6개입, 12개입, 24개입) 및 오늘 클렌즈, 블랙 그레인라떼 에브리데이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탐앤보틀(500ml)을 1개씩 증정한다. 또 8월까지는 탐앤탐스몰 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이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빠다커피에 대해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여름, 탐앤탐스몰에서 준비한 큰 혜택과 더불어 탐앤탐스 빠다커피의 든든하고 고소한 맛으로써 무더위를 극복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