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마이템 도노는 △코코넛 △귤 △피치 △민트 등 파스텔톤 컬러 4종을 적용한 ‘IH 컬러 그리들팬’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H 인덕션, 가스레인지, 핫플레이트,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IH 컬러 그리들팬은 가정은 물론 캠핑 및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음각으로 만들어 오일이 골고루 퍼지도록 하는 오일로드 방식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지켜주고,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는 넌스틱력(Non-Stick)이 뛰어나다.
또한 지름 3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고기구이, 양념요리, 볶음류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하기 적합하다.
알루미늄 바디에 판코팅 방식의 세라믹 코팅제품으로 열전도율이 높아 약/중불로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며, 내식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세라믹 코팅으로 만들어져 과불화합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템 도노 관계자는 “지난 한 해 SNS를 통해 집 꾸미기, 홈파티, 캠핑 등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한 디자인 주방 용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파스텔톤 컬러를 입힌 ‘IH 컬러 그리들팬’은 SNS 감성 디자인 컨셉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캠핑장에서만 사용되어 오던 기존 검정색 그리들팬에 디자인과 색상으로 차별화를 준 ‘IH 컬러 그리들팬’을 통해 캠핑은 물론 홈파티에서도 간편한 플레이팅에 활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접속 후 ‘마이템 도노 그리들팬’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