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한샘 및 계열사 임원 5명 포함 총 433명의 2025년 임직원 정기 승진인사를 발표했다.이번 인사에서는 손영동 특판사업본부장(兼 한샘넥서스 대표)과 이승호 한샘서비스 대표, 조용한 전략기획실장(兼 한샘개발 대표)이 각각 상무에서 전무로 승진하는 등 총 5명의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한샘은 “전문성과 성과주의 원칙에 따른 인사 정책을 기반으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 선망 받는 브랜드로의 도약을 목표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샘 임원 인사> ▣ 상무 → 전무 - 손영동 특판사업본부장 / 한샘넥서스 대표이사(겸임)- 이승호 한샘서비스 대표이사- 조용한 전략기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연휴 이후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포함한 먹거리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 최근 확산되는 저속노화 트렌드의 핵심 식단으로 꼽힌 양배추(1통)를 정상가 대비 44% 할인한 2,78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수입 냉장 삼겹살/목심(100g)’은 33% 할인한 1,180원에 선보인다.
SK텔레콤이 AI를 활용한 업무 혁신의 첫발을 뗐다.SK텔레콤(SKT)은 SK C&C와 공동 개발 중인 업무용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에이닷 비즈(A. Biz)’의 사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지난달 31일부터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SKT와 SK C&C 구성원 300여명이다.에이닷 비즈는 SK의 기업대상(B2B) AI 핵심 솔루션이다. AI 기술을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을 혁신, 생산성을 제고하도록 돕는 기업용 AI 에이전트다.SKT는 이번 CBT를 통해 일상적 공통 업무를 대신하는 에이닷 비즈, 그리고 전문 업무에 특화한 에이닷 비즈 ‘프로페셔널’ 등 두 가지 버전의 AI 에이전트 기능을 테스트하며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준비할 예정이다.우선 에이닷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고용노동부(장관 김문수)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유가족 지원을 위해 2천4백만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기부한 성금은 유가족에게 위로금 형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는 “유가족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며 “이번 사고 희생자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유가족들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 주신 고용노동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희망브리지는 유가족들이 빠르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이음해시태그(대표 김선정)가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3,000만 원 상당의 전시 티켓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 중인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 전시는 일본 도쿄 현대미술관에서 14만 명의 관객을 모으고 유럽 등지서 큰 반향을 일으킨 메가히트 순회전의 피날레 전시로, 일본의 대표적 디자이너 미나가와 아키라가 이끄는 일본 대표 텍스타일 브랜드의 예술세계를 조명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된 티켓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부족한 아동·청소년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을사년 새해를 맞아 글로벌 원전 정비 시장 확대에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팀 코리아’가 루마니아 원전 설비개선 공사 사업 참여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전KPS는 이에 더해 브라질과 남아공, 스페인 등 신규 해외원전 시장으로의 진출도 본격화하고 있다. 한전KPS는 지난해 한국수력원자력과 루마니아 체르나보다 원전 1호기 설비개선 공사 사업수행을 위한 계약 체결 합의서에 서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후 루마니아 원전 설비개선 공사의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한 전담 조직 구성을 서두르고 있으며, 원전 분야 글로벌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센터도 신설했다. 특히 체르나보다 원
프리미엄 알러지 케어 리빙 브랜드 오르카홈이 2025년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알러지 케어 침구와 홈웨어, 반려동물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오르카홈은 반려동물 털이 쉽게 털리는 기능성 원단과 알러지 케어 기술을 적용한 침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고양이와 강아지를 키우는 보호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알러알엑스’ 알러지 케어 이불과,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뜨왈드샤샤’ 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더현대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현대자동차는 전동화 대형 SUV ‘아이오닉 9’의 판매 가격을 공개하고 3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아이오닉 9은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플래그십 모델로, E-GMP 기반 동급 최대 휠베이스를 통해 실내 공간을 극대화했으며 110.3kWh 배터리 탑재로 전 모델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 500km 이상을 달성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전기차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아이오닉 9의 판매 가격은 7인승 △익스클루시브 6715만원 △프레스티지 7315만원 △캘리그래피 7792만원이며, 6인승 △익스클루시브 6903만원 △프레스티지 7464만원 △캘리그래피 7941만원이다. (※ 세제 혜택 적용 가격)전기차 구매 보조금 적용 시 실제 구매 가격
코스트코가 오는 5월부터 국내 연회비를 대폭 인상한다고 고지했다.코스트코는 자사 온라인몰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일부로 골드스타 멤버십 회원권의 연회비를 3만8500원에서 4만3000원으로 11.6% 인상한다고 밝혔다.비즈니스의 경우 3만3000원에서 3만8000원으로, 이그제큐티브는 8만원에서 8만6000원으로 오른다.5월 이후 만기되는 회원권은 인상된 연회비로 갱신되며, 만기 회원권도 고지된 날짜 이후 갱신시 새로운 연회비가 적용된다.코스트코는 "여러 급변하는 영업 환경과 비용 등의 상승에 따라 연회비를 인상한다"고 설명했다.
셀트리온이 항체·약물접합체(ADC) 항암신약 ‘CT-P70’의 글로벌 임상 1상 진행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임상시험계획서(IND)를 제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IND 신청은 지난달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서 발표한 ‘글로벌 신약개발 기업 도약 전략’의 첫 실행 사례로, 발표 후 약 보름 만에 이뤄졌다.셀트리온은 이번 CT-P70 IND 신청을 시작으로 차세대 신약 개발에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올해에만 ADC 신약 3건, 다중항체 신약 1건 등 총 4건의 IND 제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이오시밀러에 이어 신약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CT-P70은 비소세포폐암, 대장암, 위암 등 다양한 고형암을 대상으로
아이브(IVE)와 디저트 브랜드 하트티라미수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엠파시 티라미수’는 지난 1일 더현대 서울점에서 해당 제품을 처음 공개했다. 하트티라미수는 하트 모양 초콜릿을 부수며 먹는 독특한 콘셉트의 디저트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감각적인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이번 협업에서는 기존의 △‘오리지널 티라미수’ △‘솔티카라멜 티라미수’에 이어 핑크빛 ‘딸기우유 티라미수’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엠파시 티라미수’는 1일부터 더현대서울점에서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가 오는 2월 10일 진주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여는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98.2㎡, 지상 3층의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와 토탈 솔루션의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어 일 최대 15대의 정비가 가능하다고 아이언오토는 소개했다. 2층에 마련된 아우디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A/S 서비스 이용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 쾌적한 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서비스센터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우디 코리아 스티브 클로티 사장은 “서비스센터는 차량 구매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
SPC 배스킨라빈스는 지난달 31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선보이는 ‘언텁쇼(Untub show)’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언텁쇼는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새롭게 출시하는 이달의 맛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고객 행사로,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커플과 가족 단위를 초청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스토리텔러 ‘닥터’가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했으며, 시식 행사와 함께 고객 사연 공개,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열려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이번 신제품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지난해 출시된 ‘아이스 도쿄바나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