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꾸몄다.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은 척추(C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인 ‘대동여주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주와 현대미술을 결합한 첫 아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7일 공개된 ‘고운달 X 장욱진 아트 에디션’은 전통 증류주와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한정이다.이번 에디션은 국내 최초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 이종기 명인의 증류주 ‘고운달 백자 10년 숙성’과 한국 현대미술 거장 장욱진 화가의 대표작 <강_1987>을 결합한 제품이다. 고운달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달항아리 주병에 장욱진 작가의 <강_1987>을 레이블로 담았으며, 서랍형 아트 케이스를 통해 고운달 백자와 친필 사인 및 에디션 넘버링이 포함된 장욱진의 판화 작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새로운 무선 이어버드 베오플레이 일레븐(Beoplay Eleve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오플레이 일레븐은 이전 모델인 베오플레이 EX(Beoplay EX)를 기반으로 하여 더욱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기능,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모드 그리고 음성 선명도 개선을 통해 더욱 향상된 음향 성능을 자랑한다. 베오플레이 일레븐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저주파 대역에서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두 배로 높였고 다양한 귀 모양과 크기에 맞춰 최적화된 기술로 지금까지 뱅앤올룹슨의 이어버드에 적용된 최고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된 6개의
CU가 선보인 이색 디저트 ‘수건케이크’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예약 판매 4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 CU의 자체 O4O앱 포켓CU에서 지난 2일부터 예약 판매된 수건케이크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앱 내 검색어 1위를 유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수건케이크는 얇은 크레이프에 크림을 채운 중국 디저트 마오진젠(毛巾卷)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으로, 수건을 말아놓은 듯한 독특한 외형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은 물론,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져 SNS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CU는 업계 최초로 ‘405 생크림수건케이크’와 ‘405 초코수건케이크’ 두 가지 맛을 선보였다. 생크림수건케이크는 쫀득한
KT&G 상상마당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한 사진전 ‘언제나 누리봄’을 오는 2월 27일까지 KT&G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누리봄은 ‘우리 모두가 세상(누리)을 희망차게 가꾸는 사람이 되자’라는 뜻의 순 우리말이다. KT&G 상상마당은 일제강점기에 많은 부분이 훼손 및 변형되면서도 꿋꿋하게 누리봄 정신을 지켜 온 창덕궁의 모습을 통해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하였다. 이번 사진전에는 ‘제8회 KT&G SKOPF’ 올해의 사진가와 뮤지엄한미의 ‘MH Talent Portfolio’에 선정되어 국내에서 주목받는 김성수 사진가가 참여했다. 관람객들은 인정전, 낙선재 등 창덕궁 내 전각과 후원을 사진가 특유의 매력적인 흑백 사진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부스터즈와 로가가 약 2억 4천만 원 상당의 ‘플랜트 콜라겐 부스터 제로’ 8만 병을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플랜트 콜라겐 부스터 제로’는 부스터즈와 로가가 협력하여 개발한 식물성 콜라겐 헬스케어 음료로 서울 사랑의열매 전달되어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부스터즈 이준영 전무는 “플랜트 콜라겐 부스터 제로는 식물성 콜라겐이 들어간 제로 음료로서, 최근 저속 노화 식습관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이번 나눔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을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지난해 일본 헤어케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2024년 한 해 동안 어노브의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량은 250만 개를 돌파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15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일본 전역의 오프라인 드럭 스토어 1,300여 곳에 입점하며, 일본 헤어케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헤어케어 강국’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으로는 어노브만의 감각적이면서 아이코닉한 브랜드 감성이 꼽힌다. 어노브 관계자에 따르면, 이전에는 없었던 특유의 꾸덕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과 로즈 베이지 핑크, 딥 네이비 컬러 조합의 감각적인 패키징, 자체 조향 기술을 담은 은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2월 24일,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성훈과 니키의 일본 팬클럽 ‘LOVE knot charm 2024’ 회원들이 스타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뜻깊은 연말을 보냈다고 7일 밝혔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ROMANCE : UNTOLD’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역주행하는가 하면, 지난 5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는 본상과 특별상,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상 등 3관왕을 차지해 다시 한 번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후원은 홀트아동복지회의 ‘특별한 후원’ 팬덤기부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해당 캠페
국순당이 설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 선물세트와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세트,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세트’,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다양한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백세주는 30년 넘게 사랑받은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이며,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된 술로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아 민속 명절 선물로 적당하다. 지난해 리브랜딩한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백세주 VIP선물세트’는 백세주 3병과 백세주 리
세븐일레븐 중식여왕 정지선 셰프와 대한민국 조리명장 안유성 셰프와 손잡고 푸드 간편식과 안주 등 총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정지선 셰프는 여성 셰프로서 드문 중식업계에서 차세대 1인자로 자리 잡았으며,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8인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한편, 안유성 셰프는 국내에서 단 17명만이 보유한 ‘조리명장’ 자격을 갖춘 일식 및 남도요리 전문가로, 광주의 대표 일식당 ‘가매’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또 다른 경연에서 ‘초밥 최강 달인’으로 선정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정지선 셰프의 대표 메뉴로는 그녀의 요리 경연 작품인 ‘정지선 동파육’이 출시됐다. 엄선된 통삼겹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멤버 박건욱이 여객기 사고 유가족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박건욱이 여객기 사고 유가족들을 돕기 위해 성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박건욱은 생일을 앞두고 개인적인 기쁨을 나누기보다는, 이번 사고로 깊은 슬픔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진심 어린 애도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는 뜻을 전해왔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박건욱이 전해온 유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유가족들에게 성심껏 전하겠다”라며 “유가족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생활가전 브랜드 에어메이드는 신년 및 설 연휴를 맞아 대표 상품을 최대 57% 명절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1월 8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가장 인기가 많은 아쿠아마린 가습기 시리즈를 포함해 봄맞이 사전 구매템 자동먼지비움 무선청소기와 물걸레청소기, 진공 텀블링 블렌더, 헤어 에센스 드라이기 등이 특가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신제품 에어프라이어 ‘세라스텐온(AF-807)’도 처음 공개된다. ‘처음부터 끝까지 쉽다’는 콘셉트에 부합하게 원터치 오픈 방식에 심플하고 간단한 조작부, 대형 사각 바스켓, 초간편 청소 및 세척이 특징이다.에어메이드 관계자는 “2025년의 첫 명절을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당근 오디언스 연동을 새롭게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오디언스 연동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First-Party Data, 기업이 직접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유저 그룹을 생성하여 소셜 채널 등 광고 채널에 전송하는 기능을 말한다. 당근은 중고거래부터 동네 생활 커뮤니티까지 다양한 지역 기반 활동을 지원하는 슈퍼앱이다. 당근의 광고 플랫폼인 당근비지니스에서는 4,000만 명의 유저 데이터를 활용해 퍼포먼스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지역 기반, 인구 통계학, 관심사 등의 조건으로 타겟을 설정할 수 있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