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이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을 선보여 고가객만족도를 높이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은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해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상품을 구성하는 본질은 유지하면서 세심한 차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졌고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나 기존과는 다른 시설과 상품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상품과 시설 등
현대오일뱅크가 블루수소, 화이트 바이오, 친환경 화학∙소재와 같은 친환경 미래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이달 초 글로벌 수소 기업 에어프로덕츠와 ‘수소 에너지 활용을 위한 전략적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한 데 이어 지난 27일에는 에너지·석유화학 분야 세계 최다 특허 보유사인 하니웰 UOP와 ‘RE플랫폼(Renewable Energy, 친환경 에너지 플랫폼) 전환을 위한 기술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에어프로덕츠는 미국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수소 생산 업체다. 천연가스와 정유 부산물 등 다양한 원료에서 수소를 뽑아낼 수 있는 원천 기술을 갖고 있으며 공장 운영 노하우와 수소 액화 등 저장, 수송 관련 기술도 보유하고
롯데리아는 여름 시즌 디저트 빙수 메뉴 '팥빙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올해 선보이는 디저트 빙수 메뉴 팥빙고는 코로나19 이후 나눠 먹는 디저트 문화에서 홀로 즐기는 디저트 문화 추세에 맞춰 1인 빙수 메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원-핸드푸드' 트렌드를 반영했다.롯데리아는 1인 빙수 팥빙고 출시와 함께 익월 10일까지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팥빙고를 주제로 한 3행시 온라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자 중 총 20명에게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여름 대표 디저트인 빙수를 1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다음달 11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한 사은 행사다.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시간을 최소화한다.사은품은 '서머데이 쿨러' 2종과 '서머나이트 싱잉 랜턴' 3종 총 5종이다.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다.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서머 그린색과 서니 핑크색 2가지이며 용량은 11ℓ다. 쿨러 안에 커팅 보드와 일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내장 돼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휴대용 랜턴이다. 색상은 콜드블랙
SPC삼립이 운영하는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 20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대표 선물세트는 카네이션 모양 절편을 올린 찹쌀떡으로 구성된 '플라워 선물세트'다.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카네이션 코사지 포장으로 정성을 더했다.꽃모양 절편을 올려 꾸며낸 '플라워 떡케익'과 '블라썸 내맘대로 떡케익'등 7종의 떡케익도 선보였다. '플라워 떡케익'에는 '사랑합니다' 문구가 적혀진 메시지 픽을 함께 증정한다. 1만~5만원대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빚은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음달 15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클라우드(Kloud)는 Korea의 'K'와 풍부한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구름의 영문 'Cloud'단어를 결합한 제품명으로 '구름맥주'로도 불리는 제품이다. 맥주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 최근 맥주성수기에 맞춰 맥주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클라우드 붐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도 구름맥주의 제품 속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롯데칠성음료가 1분기 연결기준 실적으로 매출액 5387억7700만원, 영업이익 322억8800만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대비 6.2%, 416.2%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164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주류 사업에서의 성과가 전년동기대비 크게 올랐다. 맥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와인제품 등이 많이 팔렸고 비용집행 효율성 제고를 통해 영업이익도 개선됐다.주류부분의 실적은 매출액 1384억원, 영업이익 93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년대비 15.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맥주 부문과 와인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맥주는 전년동기대비 67.1% 증가한 206억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과수원 맵’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과수원 맵’은 보드판 라인의 수로를 열어 작물을 키우고 열매를 생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대보다 먼저 열매(15개)를 모으거나 상대를 파산시키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다. 특히 캐릭터 및 행운 아이템 스킬을 활용하여 상대 열매를 서리하는 등 다채로운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챕터별 다양한 캐릭터와 맵이 등장하는 ‘스테이지 모드’를 오픈했다. 이 모드에서는 ‘테마파크’, ‘요새 섬멸전’, ‘얼음동굴’ 등 추억의 맵과 ‘데니스’, ‘아폴론’, ‘크롱’, ‘타란튤라’ 등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29일 라인업 발표회 ‘LPG 2021(LINE Games-Play-Game 2021)’를 개최, PC 온라인, 모바일, 콘솔,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에서 서비스 될 플래그십 타이틀 등 신작을 공개했다.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는 "‘LPG 2021’ 기조 발표를 통해 초기 단계부터 개발사와 게임을 빌드업 해 나가는 개발 연합체(Studio Alliance)를 강조했다"며 "공개된 플래그쉽 타이틀과 함께 가볍고, 빠르게 즐기는 게임도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콘솔 게임에 대한 도전을 이어 나가고, 게임 회사의 중요한 가치인 ‘FUN & FAN’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이어진 신작 발표에서는 라인게임즈의 미래를 책임질 라인업 5종이 공개
29일 파파존스 피자 서창우 회장, 세이브더칠드런 이현승 대외협력부장이 파파존스 피자 200호점 오픈식에 참석해 쌀 기부 보드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파파존스 피자는 지난해 525억의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 빅3 피자 브랜드로 등극했다. 이는 지난 2019년 대비 36.6% 대폭 상승한 결과다.2021.04.29
29일 파파존스 피자 서창우 회장, 파파존스 피자 반포점 오태경 점주, 파파존스 피자 반포점 한지영 점장, 세이브더칠드런 이현승 대외협력부장, 파파존스 피자 전중구 사장이 파파존스 피자 200호점 오픈식에 참석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오픈식에서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은 “본사와 점주의 진정성 있는 소통,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힘입어 200호점 개점이라는 가시적 성과를 이루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게 됐다”며 “묵묵하게 파파존스 피자의 성장을 위해 애쓰신 점주들이 앞으로도 본사와 동행할 수 있게 힘쓰는 한편, 전사적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을 통해 믿고 선택하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변화하는 대외 환경에 따른 제주 관광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내 최초 리조트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개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와 서귀포 도심에서 약 30여 km 떨어진 서귀포시 안덕면에 국내 최초로 조성될 리조트형 프리미엄 아울렛은 8,834.54㎡ 규모로 지역 인재 고용 창출은 물론 제주 서남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제주도 전체 균형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설 공간은 지난해 4월 제주관광공사의 면세점 입점 계약 조기 종료로 1년 간 비어 있던 곳이다. 제주신화월드의 티고 융 최고운영책임자는 “최근 몇 년간 국내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원스토어 입점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사전예약은 다양한 환경에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한 것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사전예약자에게는 원스토어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000다이아 및 10만골드, 원스토어 20%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이 밖에도 다음달 2일까지 그랑사가 공식 굿즈 제작을 위해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유저 투표를 진행한다. 총 네 가지 디자인 중 최다 투표를 받은 디자인을 선정해 ‘그랑사가 게이밍 장패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