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안동시와 손잡고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한 상생 협력에 나섰다. 지난 17일 쿠팡 본사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박대준 쿠팡 대표이사, 김형동 국회의원(경북 안동시/예천군), 권기창 안동시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안동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디지털 유통 환경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담고 있다. 쿠팡은 안동시에 소재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입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자사 상생기획관인 ‘착한상점’을 통해 ‘안동시 소상공인 제품 상생기획전’을 운영한다. 착한상점은 전국 중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의 디지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상설기획
오뚜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라면 제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조선일보가 공동으로 개발·발표하는 국가 차원의 고객만족도 지수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을 측정한다. 이번 조사는 최근 1개월 이내 라면을 직접 구매해 주 1회 이상 섭취한 만 16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대 광역시에서 성별·연령별 표본을 배정해 총 1112명이 참여했다. 올해 3분기 라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오뚜기의 NCSI 점수는 80점으로, 전년 대비 1.3% 상승하며 업
이탈리안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 칵테일 네그로니를 마시면 한 잔당 1달러를 기부하는 네그로니 위크(Negroni Week) 행사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전국의 바·카페·레스토랑에서 열린다고 18일 밝혔다.올해 13번째를 맞는 네그로니 위크는 캄파리(Campari)와 미국의 유명 매거진 임바이브(Imbibe)가 2013년부터 함께 시작한 글로벌 자선 캠페인으로 행사 기간 동안 모은 전액은 지역 사회와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글로벌 기부 활동에 쓰여진다.네그로니 위크는 단순히 칵테일을 즐기는 행사가 아니라, 전 세계 바텐더와 소비자가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나눔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와이드 바스켓으로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이지프라이&피자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는 엑스 라지(XL) 사이즈의 와이드 사각 바스켓으로 피자 한 판(27cm, 11인치)은 물론 치킨윙 30개, 감자튀김 1kg 등을 각각 한 번에 조리 가능하다. 위·아래 이중 열선을 적용한 듀얼 히팅 시스템으로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예열 없이도 최대 230도까지 빠르게 조리해 기름기 없이 바삭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바스켓 용량 대비 불필요한 높이는 줄여 기존 에어프라이의 부피 문제도 개선했다. 컴팩트한 사이즈 설계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고효율 모터를 장착해 낮은 에너지 소비량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 ‘가드(Guard) 청소기’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레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 앰배서더 스위트(Ambassador Suite)에서 런칭 행사를 개최하며 가드 청소기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의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 소개했으며, 체험존을 통해 직접 제품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가드 청소기는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하는 하이클린(H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은 K-미식벨트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전통주 벨트’의 정규상품 「안동 더 다이닝」을 코레일관광개발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K-미식벨트 조성 사업은 우리나라의 대표 미식 자원을 관광 콘텐츠화해 국내외에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다. 이번에 선보이는 ‘안동 더 다이닝’은 전통주와 안동의 다채로운 미식 체험을 결합한 1박 2일 코스의 미식 관광 상품이다. 지난 9월 6일 당일형 특별 팝업열차 상품으로 먼저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규상품은 ‘맞이의 잔’, ‘풍류의 잔’, ‘깊이의 잔’, ‘머무는 잔’, ‘기억의 잔’ 등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안동 종가 음식 체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겨냥해, 풍성한 구성에 할인 혜택까지 더한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7일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거울을 볼 때마다 탄력이 떨어지고 볼 피부가 처진 것 같은 느낌을 받거나, 눈가, 팔자 주름이 자꾸 도드라져 보이는 등의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 방송에서 최대 혜택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에 동일 라
도서출판 미다스북스가 힐링 소설 『고래집』을 출간했다. 책은 동화의 언어를 빌려 어른의 상처와 회복을 이야기한다. 작가는 고단한 일상에 지친 독자가 책장을 넘기는 순간, 바닷속 고래의 집이라는 환상적 공간으로 들어가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안내한다. 단편 소설집 『고래집』은 짧은 이야기들이 모여 하나의 긴 여정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각 에피소드는 독립적인 동화처럼 읽히지만, 전체적으로는 인간 내면의 결핍과 화해라는 주제를 관통한다. 글은 간결하고 서정적이어서 아이도 쉽게 읽을 수 있지만, 문장 속에는 어른만이 이해할 수 있는 삶의 상징과 철학이 숨어 있다. 책에는 「카메라」, 「고래집」,
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매장으로, 기존 매장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상품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점은 휠라의 브랜드 헤리티지인 이탈리안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완성했다. 매장 내·외관은 스톤 소재와 몰딩 디테일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고객 니즈를 기준으로 제품을 구분한 공간을 구성하여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특성에 맞는 디자인 포인트도 더해 고객 중심의 매장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이사 우태경)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명함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가게 프로필 명함 서비스’를 선보였다.이번 서비스는 디자인 전문 인력을 구하기 어렵거나 제작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상공인·자영업자는 물론, 알바천국 기업 회원 누구나 손쉽게 명함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게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명함이 생성되며, 알바천국 모바일 앱과 웹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즉시 확인 가능하다. 연락처, 주소 등 주요 항목은 필요에 따라 직접 수정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또한, 다양한 템플릿과 색상 옵션이 제공돼, 매장 콘셉트나 업종 특성에 맞춘 차별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창립 9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유산과 예술적 비전을 기념하는 획기적인 컬렉션 ‘레 익셉셔널(LES EXCEPTIONNELS)’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가 아닌, 프랑스를 대표하는 장인 하우스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트 오브제 컬렉션으로, 랑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 랑콤은 1935년 창립 이후 ‘여성에게 아름다움과 행복을 선사한다’는 창립자 아르망 쁘띠장의 철학을 이어오며, 혁신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90주년을 기념하는 ‘레 익셉셔널’은 이러한 여정을 되새기고 미래를 향한 비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페르소나 크루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고자 지난 4월 처음 선보였다. 오는 21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2기 크루는 1기의 액티브한 모습을 이어가는 동시에 최근 공개된 25FW 가을 화보의 새로운 브랜드 무드를 아이들만의 디지털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Tech for Lifestyle’을 기조로, 아웃도어 기능성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데일리룩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번 크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헬로 타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 타운 세트’는 아메리카노, 아망추 등 인기 음료 6종 중 1종과 베이커리·디저트 15종 중 1종을 골라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 메뉴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