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지역상생의 가치 아래 영양고추를 담아 개발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WING)의 대표곡 ‘도파민(DOPAMINE)’을 배경으로, 강렬한 매운맛이 주는 짜릿한 쾌감을 음악적 리듬과 함께 표현했다. ‘더핫 열라면’은 국내산 영양고추를 중심으로 총 5가지 고추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강렬한 매운맛의 제품이다. 영양고추로 맛을 내 인공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기분 좋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도파민 터지는 매운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의 강렬함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영상에는 힙합 아티스트를 연상시
CJ제일제당이 MZ세대를 겨냥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손잡고 스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크림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림은 한정판 스니커즈 등 일명 ‘레어템(희귀한 제품)’을 거래하는 플랫폼이다. 희소성과 독특함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한 소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식료품 업계 최초로 크림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상자 6개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안에는 황금색 라벨의 스팸이 들어있다. 실제 골드바와 비슷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 축제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열린다. 개·폐막 리셉션, 비전의 밤 등 영화제 공식 행사에서는 한맥 생맥주를 찾아볼 수 있다. 독립영화 관계자들의 교류 자리인 ‘와이드 앵글 파티’를 주최하여 영화인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한맥 브랜드 부스도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한맥 생맥주 판매와 함께, 한맥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방문객에게 최근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역사 교양 도서 시리즈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3. 조선 전기>를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달 초 선보인 2권 ‘후삼국~고려’ 편에 이어 출간한 ‘조선 전기’ 편은 조선의 건국부터 임진왜란까지의 역사를 신문 기사의 형식으로 담고 있다. 조선의 설계자 정도전, 성리학의 거장 이황과 이이 등 조선 전기를 대표하는 인물들을 큰별 기자가 직접 인터뷰하며 역사 속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 칼럼으로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 조선 전기 여성의 삶 등 조선 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깊이 있게 살펴볼 수 있으며, 광고를 통해 분청사기와 백자 등 조선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아브뉴프랑 판교가 생과일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팸시(Famcy)’와 함께 여름철 맞춤형 팝업 이벤트를 연다.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F&B 체험이 주목된다. 호반그룹은 자회사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형 쇼핑몰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생과일 아이스크림 브랜드 ‘팸시(Famcy)’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장소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판교 1층 그린라운지다.아브뉴프랑은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판교를 포함해 광교, 광명 등 3개 지점을 두고 있다. 지역 밀착형 마케팅과 시즌별 테마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국내 전통 장류 산업을 선도해온 신송식품이 저염 장류, 즉석 된장국류, 당 함량을 낮춘 장류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식품 개발에 앞장서며 건강 지향 먹거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신송식품은 소비자들의 식생활 변화와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를 일찍이 주목했다. 특히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 성인병 예방 차원에서 나트륨 섭취를 줄이려는 움직임이 본격화되기 훨씬 전부터, 전통 장류의 풍미와 감칠맛은 유지하면서도 염도를 낮춘 저염 된장과 저염 간장을 개발·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염도를 낮춘 전통 장류’라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건강 먹거리 시장의 문을 활짝 열었다.이어 신송식품은 즉석 된장국류 제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키즈 캐주얼 폴햄키즈(POLHAM KIDS)가 2025 가을 신학기를 맞아 '백투스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더블 니트, 소프트 테리 등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맨투맨과 후드티, 스웻 팬츠와 함께 와이드, 플레어, 릴렉스, 스트레이트 핏의 다양한 데님과 스커트류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여기에 간절기부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경량 점퍼와 베스트, 항공점퍼 등의 아우터도 함께 선보인다.특히, 헤리티지 무드의 그래픽과 워딩이 돋보이는 소프트 테리 맨투맨은 활동성을 고려한 레귤러 핏에 관리가 용이해 다양한 핏의 데님이나 스커트로 트렌디한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폴햄키즈는 가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이 론칭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지난 2월 27일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통곡물 발효종’을 통해 건강빵의 거친 식감을 개선하고 장시간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유지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시장 반응을 얻으며 건강빵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6월에는 파란라벨의 정체성인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케이크에 적용한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홀케이크 1개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수분 및 다크 스팟 관리를 위한 앰플 패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먼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젤리핏 앰플 패드’는 수분을 머금은 워터 겔링 원단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장점을 담은 도톰한 패드가 앰플을 풍부하게 머금어 피부에 유효 성분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마이크로 캡슐레이션 공법이 적용된 8종 히알루론산과 엑토인, 세라마이드 등 보습 특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20층까지 보습과 수분 함량 개선에 도움을 준다.쿨링 진정 성분과 청량한 수분감이 달아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IP TECH 전문기업 슬래시비슬래시(SLASH B SLASH)와 함께 크록스 풋웨어의 아이코닉한 특징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아이폰 15 및 16 시리즈 전용 ‘크록스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국내를 넘어 전 세계 Z세대를 중심으로 ‘폰꾸(폰 꾸미기)’ 열풍이 지속되며, 스티커, 그립톡, 키체인 및 키링, 스트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맞춰 크록스는 지난 1월, 갤럭시 S25 시리즈 전용 크록스 폰 케이스를 출시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이폰 시리즈용 ‘크록스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
최근 주류 시장에서는 좋은 원료와 차별화된 제조 기술을 내세운 프리미엄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소비 파편화에 발맞춰 엄선된 원료와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거쳐 완성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소비자 충성도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는 것이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칭따오(TSINGTAO)가 120여 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클래식 라거 ‘칭따오 1903’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맥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칭따오 1903은 브랜드 시작점인 1903년, 첫 브루마스터 ‘오거타(Augerta)’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세기가 넘도록 이어 온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정신, 철학을 담아 가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요거트 베이스 고단백 쉐이크로 한끼를 건강하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을 선보였다.'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파우치 1개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티젠은 더 균형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소화와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질)과 유당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대두단백질)을 함께 배합했다. 여기에 식이섬유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가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슈즈로 ‘카고 청키’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MLB키즈의 스테디셀러 슈즈 ‘카고 청키’는 아웃도어 무드의 청키하고 역동적인 쉐입이 돋보이는 고프코어 스니커즈로 이번 시즌부터 베이비 사이즈가 추가되어 성인부터 키즈, 베이비까지 전 라인으로 구성돼 힙한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뛰어난 통기성의 메쉬와 가볍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솔을 사용한 ‘카고 청키’는 미끄럼 방지에 특화된 러버 아웃솔을 사용하여 눈이나 비에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특히 ‘카고 청키’ 베이비 라인과 키즈 라인은 발등이 열리는 구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