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Drink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Delight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특히,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사회공헌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우유 본조합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최경천 상임이사를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권영규 회장, 윤종옥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간 사업의 성공적 수행, 사회공헌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 ESG 경영 및 동반 성장 지원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먼저, 서울우유는 오는 2027년 2월까지 2년 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아동, 청년, 노인 등 서울시 관내 취약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함께 '경기가족친화 인증기업 채용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경기가족친화 인증기업 채용관은 국내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경기도가 선정한 일·가정 양립 선도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채용관이다. 우수 기업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근무제 운영 등 항목 평가와 현장 실사를 거쳐 선정됐다. 가족 친화적 직장 문화 조성과 함께 인재와 기업을 연결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이번 채용관 서비스를 열게 됐다. 잡코리아는 경기가족친화 인증기업의 주요 채용 정보를 소개하고 참여 기업 대상 채용 지원에 적극 나선다. 채
에너지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클라우드 기반 AIoT 전문 기업 클라우드앤(CloudN)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의 DIPS(Digital Innovation Promotion for Startups) 부문 에너지 분야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는 시스템반도체, AI·빅데이터, 미래차 등 대한민국 미래 산업을 이끌 10대 유망 분야의 스타트업을 집중 발굴·육성하는 정부 지원 프로그램이다. 클라우드앤은 건물 및 공장의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AIoT 기반 지능형 에너지 관리 플랫폼 기술력과 글로벌 확장성을 인정받아 이번 우수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클라우드앤은 자체 개발한
2025년 4월 시니어 제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보청기, 2위 디펜드 성인기저귀, 3위 뉴케어 시니어영양식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시니어 제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의 시니어 제품 브랜드 빅데이터 3,732,078개를 분석했다. 우리나라는 2025년에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0%가 넘어가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게 된다. 시니어 관련 서비스와 제품이 관심을 커지고 있다. 시니어 제품 브랜드중에서 성인 기저귀, 보청기, 영양식, 안마기, 보행기, 찜질기, 침대, 지팡이 브랜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자사몰 운영 고객들의 3월 거래액이 사상 처음으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자사몰 커머스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월간 거래액 기준 역대 최고치로, 아임웹을 기반으로 자사몰을 운영 중인 브랜드들의 성장세가 한층 더 탄력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브랜드당 월평균 거래액도 전년 대비 8% 증가했다. 이는 전체 거래액 증가가 단순히 고객 수 확대 때문이 아닌 개별 브랜드의 실질적인 성과 향상에서 비롯됐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다양한 업종에서 의미 있는 성장세가 확인됐다. 식품·음료 부문은 전년 동월 대비 약 42억 원 증가하며 전체 카테고리 중 가장 큰 거래액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선물 에디션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AHC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출시한 한정판 아이크림 선물 세트로, 스페인산 오렌지 꽃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 본딩 콜라겐 T7 등을 함유한 ‘항산화 아이크림’이다.월드 트래블 에디션 시리즈의 특징을 살려, 스페인의 가로수길을 걷는 듯한 여행의 설레임을 전하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블라썸 향과 여행을 테마로 우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패키지에 풍성한 구성을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스페인산
푸드 브랜드 바른명가(에이지엔)가 ‘으뜸떡볶이’를 새롭게 출시 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른명가는 국내 출시 전, 태국과 베트남 현지에서 먼저 맛 테스트를 진행하고 수출 계약을 완료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먼저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으뜸떡볶이는 쫄깃한 밀떡과 특제 양념소스, 그리고 어묵 함유량이 높은 정통 부산어묵을 함께 구성한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이다.특히 어묵 함유량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불지 않으며 감칠맛이 뛰어나다는 소비자 평을 얻고 있으며, 기존 시중 떡볶이 밀키트와 차별화되는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바른명가 관계자는 “최근 K-콘텐츠의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한식에 대한 글로벌 관심
전략컨설팅그룹 프레인글로벌이 지난 11일, 주한독일상공회의소(KGCCI)가 개최한 2025 PR Circle 행사에서 주요 강연을 진행하며 B2B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이번 행사는 KGCCI 회원사 소속 PR·커뮤니케이션·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2025년 주요 PR 협업 계획을 공유하고 실무 역량을 높이기 위한 세미나로 구성되었다.이날 강연자로 나선 프레인글로벌의 한윤진 이사는 ‘B2B 커뮤니케이션의 혁신: 링크드인 활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링크드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실질적 B2B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했다.한 이사는 강연에서 “링크드인은 B2B 기업 간 신뢰와
클라우드 가상화 전문기업 ㈜틸론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Japan IT Week Spring 2025’에 참가해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틸론은 이번 전시회에서 엔지니어링과 보안 분야에 최적화된 자사의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 솔루션 ‘Estation’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 기반 기술 전략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Estation’은 4K 해상도, 64FPS 이상의 고성능 그래픽 환경을 지원하는 GPU 기반 엔지니어링 VDI 제품으로, CAD,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등 복잡한 작업을 원격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저대역폭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며, 사용
인터넷신문을 접하는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인터넷신문에 종사하는 종사자(이하 종사자)들이 공통적으로 심각하게 인식하는 인터넷신문의 비윤리적 행위는 ‘사실 미확인 보도’와 ‘광고성 기사’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이번 조사는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이하 인신윤위)가 중앙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유홍식 교수 연구팀에 의뢰해 나온 것으로, 이용자 500명과 인신윤위의 자율규제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서약매체 종사자 108명을 대상으로 5점 척도를 기준으로 문항을 구성해 지난 3월 21일에서 23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인신윤위는 작년에도 동일한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조사결과는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인신윤
HR메디컬이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일회용 미니 칫솔 '퀵클린(Quick Clean)'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퀵클린은 칫솔, 민트향 캡슐형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 치실, 이쑤시개 등 일상적인 구강 관리에 필요한 5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통합한 일회용 구강케어 솔루션이다.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여행, 출장,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인 구강관리를 가능하게 한다.제품은 초소형·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낱개 개별포장 형태로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실용적이다. 칫솔과 치실은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캡슐형 구강세정제는 쿨 민트향으로 상쾌함을 더한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이색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새롭게 출시하고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은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고소한 스트링 치즈로 속을 채우고 갈릭소스를 올려 촉촉함을 더했다. 여기에 향긋한 바질로 만든 크리미한 바질마요와 은은한 풍미의 햄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 라이트 바질’은 고소한 콘이나 상큼한 파인애플, 또는 갈릭 디핑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이나 소스와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