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18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펀스터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모집분야는 ‘일반’과 ‘디자인’ 두 가지로,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갖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9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펀슈머 마케팅 기획 및 제작, 신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fun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농심은 펀스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상반기 결산을 통해 오는 10일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3%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정원’, ‘종가’, ‘대상웰라이프’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주요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추가 적립금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해 상반기 정원e샵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적립금도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 멸치액젓과 새우액젓을 넣어 깊은 맛이 나는 ‘종가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 황금비율 양념으로 만든 ‘종가 총각김치(5㎏)’, 통들깨 들기름을 섞어 더 고소한
오뚜기가 한식진흥원과 협업해 지난달 30일과 31일 서울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 대상 ‘K-Food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오뚜기가 한식 관련 전시, 체험, 교육 등을 제공하는 한식진흥원과 함께 외국인 대상 한국 분식 체험 클래스를 운영해 진라면 등을 활용한 한식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민관 협력 기반의 외국인 대상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한식배움터에서 진행된 ‘K-Food 쿠킹클래스’에서는 외국인 50여 명이 참가해 오뚜기 제품으로 갈비만두를 만들고, 진라면 순한맛을 활용한 감자탕 라면과 미나리 대패삼겹 토핑 진비빔면을 시식하며 K-분식의 글로벌 매력을
오비맥주 광주공장이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광주시민의 숲 정화 활동을 전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오비맥주 광주공장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전라남도와 한국환경공단, 수자원공사, 영산강유역환경청, 영산강홍수통제소, 광주환경공단 등과 함께 ‘광주시민의 숲’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광주시민의 숲’은 영산강을 따라 조성된 숲길로, 도심 속에서 시민들이 자연 생태를 학습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날 오비맥주 광주공장 임직원 20여 명은 왕복 1시간 30분 정도의 숲길을 따라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했다. 오비맥주 광주공장은 광주시민의 숲 정화 활동과 함께 세계 환경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아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한 신제품 ‘파이렉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렉스와 키티버니포니와의 이번 협업은 ‘계량컵’을 대표적으로 110년 동안 사랑받아 온 파이렉스와 감각적인 색감과 패턴 플레이로 사랑받고 있는 키티버니포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미국 헤리티지를 간직한 파이렉스와 키티버니포니 두 브랜드의 독보적인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잘 살리고,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미학
하이엔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노스텔지어 블루재’에서 예비 회원 초청 행사 ‘봄의 정원으로의 초대’를 열고, 예술과 인문학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멤버십 큐레이션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디아드는 서울 청담을 거점으로 2026년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최초의 프라이빗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플랫폼으로, 감도 높은 공간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삶의 리듬과 감각을 큐레이션하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디아드가 추구하는 삶의 감각과 기준을 경험의 형태로 풀어낸 자리로, 브랜드의 철학과 감도를 오롯이 담은 다층적 콘텐츠가 공간, 사람, 시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패브릭 소재의 호텔침대 신제품 ’룬소프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침대는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된 침대다. 벽면에 맞춰 설치하는 조명패널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협탁, 거울이 달린 화장대 등 패널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으로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룬소프트는 부드러운 그레이지(그레이+베이지) 컬러의 기능성 패브릭과 절제된 곡선 디테일을 적용한 호텔침대다. 섬유 원단의 표면을 실리콘으로 코팅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내오염·방수 기능과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창립 63주년을 맞아 서울 신풍제약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병행 형식으로 진행돼, 본사 오프라인 참석자뿐 아니라 인덕원 연구소, 오송·안산 공장, 전국 영업점 임직원 모두가 실시간으로 참여했다. 이날 기념식은 유제만 대표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10년·20년·30년 장기근속자 및 창조인상 시상, 2025 한마음 걷기 캠페인 결과 발표 및 우수참여자 시상 등이 진행됐다.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올해로 4회째 이어지는 임직원 참여형 CSR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사내 이벤트를 넘어 건강한 삶과 사회적 기여를 연계한 ESG 활동
디토닉은 금융위원회 등 13개 부처가 선정한 ‘2025년도 제1차 혁신 프리미어 1000’ 대상 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AI 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 디토닉(대표 전용주)이 정부로부터 혁신성과 기술력, 성장성을 모두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금융 우대혜택을 포함한 범정부 차원의 지원을 받게 됐다. 디토닉은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플랫폼 기술력과 다양한 구축 경험을 갖춘 대표적인 AI 인프라 기업으로, 공공·민간을 아우르는 다목적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한다. AI 시대의 핵심 인프라로 떠오른 데이터 플랫폼은 챗GPT 등 AI 서비스, GPU와 같은 하드웨어와 함께 AI 밸류체인의 3대 축 가운데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해
도미노피자와 KBO가 만나 열풍을 일으켰던 색다른 1인 피자 썹자가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된다고 전했다.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한 손으로 가볍게 어디서나 먹기 간편한 도미노 스타일의 1인 피자 ‘썹자’를 오는 5일부터 전 매장으로 판매 확대한다.이번에 도미노피자가 전국으로 판매 확대하는 ‘썹자’는 KBO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이다. 지난 4월 서울 잠실본점과 개봉점, 명동점 3개 매장에서만 판매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과 야구팬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 특히 썹자는 KBO와 협업한 전용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어 야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한국 장류 브랜드 신송식품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인 ‘태국 타이펙스(THAIFEX)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타이펙스”는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태국 국제무역진흥부와 태국 상공회의소, 독일의 쾰른메세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52개국 3,200여명 이상이 전시에 참가하고, 133개국 85,000여명 이상이 참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신송식품은 우리나라의 고유 장류인 고추장, 된장, 쌈장의 소포장 제품과 외국인들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개발된 튜브형 제품 등을 선보였다. 특히, 고추장을 베이스로 만들어져 다양한 음식들과 어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4일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신규 매장인 ‘뚜레쥬르 선웨이 피라미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규 매장은 지난 1월 현지 파트너사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Stream Empire Holdings)’와의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 체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다.‘뚜레쥬르 선웨이 피라미드점’은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 선웨이 피라미드 2층에 약 60평 규모로 위치했다. 특히 뚜레쥬르의 고품질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형 공간으로 구성하여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도 K-베이커리 대표 주자로서의 아이덴터티를 확장해 나갈 예정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자사의 대표 제품인 ‘장수 90’(수출용 장수 생막걸리)의 해외 수출 실적과 향후 글로벌 시장 확대 계획을 밝혔다.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장수를 대표하는 주력 제품으로, 이중 수출 전용 제품인 ‘장수 90’은 2024년 연간 실적 기준 전년 대비 28%의 수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국가별로는 미국 34%, 베트남 10% 이상 증가하는 등 주요 수출국에서 고른 상승세를 나타냈다. 특히 일본의 경우, 2024년 장수 90의 수출을 본격 개시한 이후 올해 4월 마감 기준 수출 개시 1년 만에 월평균 수출 수량이 약 80%의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