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5’에 대한민국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KCON은 K-팝을 중심으로 뷰티, 패션, 푸드 등 다양한 K-컬처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한류 축제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정샘물 뷰티는 이번 참가를 통해 K-뷰티의 기술력과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편,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 올리브영 어워드
오비맥주가 연말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체험 부스는 연말까지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오션월드 컬러풀 페스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등 소비자들의 발길이 모이는 지역을 찾아간다. 언제 어디서나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카스 0.0만의 특장점을 살려, 접근성이 좋은 ‘ATM’을 테마로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휴게소에서는 많은 차량이 방문하는 장소의 특성을 반영해 ‘드라이브 스루’ 콘셉트로 부스를 구성한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
구몬학습이 방학을 맞아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 속에서 인공지능(AI)이 대체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구몬학습만의 특장점을 담은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일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상은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과 ‘인공지능(AI)이 대신할 수 없는 감성과 교감 교육의 중요성’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구몬학습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N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파도의 끝에 남은 소금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강렬하고도 부드럽게 표현한 남성 향수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LE SEL D’ISSEY EAU DE PARFUM)’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은 생존과 자연의 주요 원천인 ‘소금’의 강렬함과 남성적인 세련미가 어우러져 오래도록 여운을 선사하는 향수이다. 조향사 쿠엔틴 비쉬(Quentin Bisch)는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의 강렬함을 표현하기 위해 바다의 청량함 위에 세 가지 요소를 더해 대지의 따뜻함을 더욱 강렬하고 생생하게 그려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해양의 폴라리티(From the Sea)’의 생동감 넘치는 솔트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러닝 스페셜티관’은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의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특화 전문관이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 셀렉션을 기존 250여 종에서 수천 종으로 대폭 확장했으며, 고객이 할인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알파플라이 넥스트 2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퓨마 나이트로 러닝화 △미즈노 웨이브 스톰 △아식스 매직 스피드 3 △온러닝 클라우드 등 러닝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대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농심이 공항 면세구역 라운지 브랜드 ‘스카이허브라운지’와 협업해 라운지 식사 코너에서 배홍동 메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인천국제공항 4개, 김해국제공항 2개로 총 6개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각 라운지별 식사 코너 운영 방식에 따라 배홍동 메뉴 제공 형태가 달라진다. 인천공항 2개, 김해공항 1개 라운지의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배홍동비빔면을 제공한다. 나머지 라운지의 선조리 코너 ‘콜드 샐러드존’에서는 시원하게 준비된 배홍동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라운지 방문객이 배홍동 메뉴를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배홍동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처음부터 적은 양의 물로 면을
롯데칠성음료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해 ESG 매대 운영 수익금 8000만원을 '롯데의료재단'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달 31일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보바스병원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 롯데의료재단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전국 385여개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로 채우는 희망 한모금' 콘셉트로 ESG 매대 캠페인을 진행했다. ESG 매대를 통해 소비자 구매가 사회적 기여로 연결될 수 있게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판매했다. 소비자가 행사 제품
골든블루는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의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새파란 녀석들’ 프로젝트는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숏폼 콘텐츠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육성해 주류 문화를 새롭게 해석한 콘텐츠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골든블루는 지난 3월에 공식 출범한 ‘새파란 녀석들’ 1기의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와 건전 음주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2기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2기 역시 1기와 마찬가지로 총 30명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선발된 인원들은 숏폼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아우르는 전문 교육 과정을 받게 된다. 프로젝트 기간은 8
NS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8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돼, 당첨 즉시 혜택을 확인하고 쇼핑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4가지의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만 해도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적립금은 당일 자정까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1일, 2025년 8월 국산·수입 인기 중고차 모델 20종에 대한 시세 전망을 발표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의 영향으로, 국산 중고 RV 중심의 시세 상승과 수입 인기 모델 다수의 시세 하락이라는 흐름이 동시에 나타날 것으로 예측된다. 이번 전망은 첫차 플랫폼의 2025년 7월 중고차 실거래 데이터 중 2022년 출고된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의 매물을 대상으로 분석됐다. 국산 중고차 시장에서는 현대 팰리세이드 디젤 2.2 4WD 프레스티지 7인승 모델이 평균 4,713만 원으로 전월 대비 10.5% 상승하며 가장 큰 폭의 시세 상승이 예상된다. 도심형 소형 SUV인 현대 캐스퍼 터보 인스퍼레이션 역시 평균 1,701만 원으로 2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고디바 베이커리(GODIVA BAKERY)’가 국내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고디바 베이커리는 더현대 서울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년간 전국 주요 도시에 총 7개 매장을 개점하며 빠르게 입지를 넓혀왔다. 여기에 더해 오는 9월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일상 속 진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고디바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소라빵’은 출시 1년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수치는 하루 평균 약 3,000개, 30초마다 1개씩 판매된 셈으로 고디바 특유의 진한 초콜릿 터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인기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외식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플랜튜드 고덕점의 인기 메뉴인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를 8월 한 달간 1만 원에 제공한다.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는 풀무원지구식단 식물성 라구소스에 양파, 버섯, 당근, 셀러리를 듬뿍 넣고 진한 체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