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매장으로, 기존 매장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상품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점은 휠라의 브랜드 헤리티지인 이탈리안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완성했다. 매장 내·외관은 스톤 소재와 몰딩 디테일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고객 니즈를 기준으로 제품을 구분한 공간을 구성하여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특성에 맞는 디자인 포인트도 더해 고객 중심의 매장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이사 우태경)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명함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가게 프로필 명함 서비스’를 선보였다.이번 서비스는 디자인 전문 인력을 구하기 어렵거나 제작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상공인·자영업자는 물론, 알바천국 기업 회원 누구나 손쉽게 명함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게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명함이 생성되며, 알바천국 모바일 앱과 웹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즉시 확인 가능하다. 연락처, 주소 등 주요 항목은 필요에 따라 직접 수정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또한, 다양한 템플릿과 색상 옵션이 제공돼, 매장 콘셉트나 업종 특성에 맞춘 차별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창립 9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유산과 예술적 비전을 기념하는 획기적인 컬렉션 ‘레 익셉셔널(LES EXCEPTIONNELS)’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가 아닌, 프랑스를 대표하는 장인 하우스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트 오브제 컬렉션으로, 랑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 랑콤은 1935년 창립 이후 ‘여성에게 아름다움과 행복을 선사한다’는 창립자 아르망 쁘띠장의 철학을 이어오며, 혁신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90주년을 기념하는 ‘레 익셉셔널’은 이러한 여정을 되새기고 미래를 향한 비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페르소나 크루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고자 지난 4월 처음 선보였다. 오는 21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2기 크루는 1기의 액티브한 모습을 이어가는 동시에 최근 공개된 25FW 가을 화보의 새로운 브랜드 무드를 아이들만의 디지털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Tech for Lifestyle’을 기조로, 아웃도어 기능성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데일리룩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번 크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헬로 타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 타운 세트’는 아메리카노, 아망추 등 인기 음료 6종 중 1종과 베이커리·디저트 15종 중 1종을 골라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 메뉴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요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ITž테크 업계 담당자를 대상으로 ‘퇴근 후 밋업: AI로 다시 만드는 커리어’ 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AI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일하는 방식과 직무 요건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업계 담당자들이 AI 시대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현장감 있는 인사이트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커리어 고민이 있는 개발, PM/PO, 디자이너 직군이라면 누구나 잡코리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달 19일까지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참
2025년 9월 선크림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AHC 선크림, 3위 식물나라 선크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18일부터 9월 18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9,260,749개를 분석했다.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림이라고 부른다. 다른 기초는 바르지 않아도 이것만은 꼭 바르라고 권하는 화장품 1순위이다. 브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의 고객 커스텀 신메뉴 2종 ‘포테이토 마베콘’과 ‘포테이토 마요마요’를 오는 1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테이토 마베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요네즈와 베이컨 그리고 옥수수를 조합해 만든 것으로 포테이토 피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포테이토 마요마요’는 SNS에서도 열광한 포테이토 피자에 마요네즈를 더블로 추가해 포테이토 피자의 고소한 맛을 배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오는 10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하반기 주요 기업의 신입, 인턴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KB손해보험, LX인터내셔널, CJ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라이나생명보험 등이다. ◇ KB손해보험은 10월 12일까지 ‘2025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DT(디지털기술), 일반보험, 경영지원, 영업관리 등으로 직무별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로 직무별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는 지난 9월 17일 서울 역삼동 넥스트페이먼츠 쇼룸에서 개최한 ‘2025 NP 시너지데이 AI Tech’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시너지데이를 정기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AI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해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협업 생태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올해 두 번째로 열린 시너지데이는 “AI 도입과 협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주제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직접 투자한 6개 유망 AI 스타트업이 참여해 혁신 기술과 사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포트폴리오 기업들과 협력 기회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AI를 통해 누구나 쉽게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AI 쇼핑몰 빌더’ 기능을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임웹 AI 쇼핑몰 빌더는 원하는 컨셉을 텍스트로 입력하면, AI가 약 3분 만에 기본 디자인의 쇼핑몰 사이트를 자동으로 구성해준다. 복잡한 개발 지식 없이도 간편하게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 주력한 기능이다. 예를 들어, ‘귀여운 감성의 아동복 쇼핑몰, 메인 컬러는 주황색’처럼 원하는 컨셉을 입력하고, 참고할 만한 웹사이트 URL을 함께 넣으면 AI가 그에 맞는 사이트를 자동 생성한다. 생성된 사이트는 PC·모바일에 최적화된 상태로 제공되며, 사이트 게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덴마크 테니스 패션 브랜드 팜즈(PALMES)와 함께한 ‘디아도라와 팜즈 협업 컬렉션’을 한국 시장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팜즈’는 2021년 코펜하겐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이 한손(Nikolaj Hansson)이 설립한 브랜드로, 테니스 룩을 진보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술, 건축, 디자인 등 다양한 문화 요소에 기반해 우아함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유럽 스포츠 헤리티지를 지닌 디아도라와 진보적 감성의 패션 레이블인 팜즈 간 만남으로, 모두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지
BYC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코코모메 앰버서더 모집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BYC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모집 활성화를 위해 서울과 부산 키자니아 내 지정된 행사장에서 열린다. 키자니아 서울은 2층 BYC 텍스타일 개발센터 앞, 키자니아 부산은 5층 중앙광장 극장 앞에 포토존과 행사 공간을 운영해 방문한 아이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코코모메 아동용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하고, 현장에서 앰버서더에 지원하면 코코모메 아동용 에코백과 함께 키자니아에서 사용가능한 화폐 10키조를 추가로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