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의 신제품 ‘더 글렌그란트 12년 셰리 캐스크’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셰리 캐스크 숙성 위스키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특별히 개발되어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더 글렌그란트 12년’을 재해석해 과일과 바닐라의 섬세한 풍미에 셰리 캐스크 숙성 특유의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함과 스파이스의 복합적인 향미를 더했다. 더 글렌그란트 12년 셰리 캐스크는 버번 배럴과 셰리 캐스크에서 개별적으로 숙성된 원액을 모은 후,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이 오는 14일부터 2월 말까지, 겨울 대표 간식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료로 제공하는 ‘겨울 해피아워’ 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더 시에나 호텔&리조트에서 매년 겨울 시즌 개막과 함께 진행되는 더 시에나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38도의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긴 후, 달콤한 군고구마와 따끈한 어묵으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어 최고 인기 이벤트로 손꼽힌다. 군고구마 어묵 무료 혜택은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며, 더 시에나 리조트 GL층 야외 수영장 옆 일 캄포 풀 사이드 카페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야외 온수풀 옆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Crocs)가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캐릭터 ‘도라에몽(Doraemon)’과 협업한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크록스는 도라에몽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를 잇는 공감의 순간을 만들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마련했다. 도라에몽 컬렉션은 ‘편안함 속 즐거움’이라는 크록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며, 누구에게나 익숙하면서도 특별한 행복의 순간을 선사한다.이번 컬렉션은 도라에몽 특유의 친근하고 모험적인 에너지를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담아, 미래적 감성과 향수를 동시에 자극하는 스타일로 완성됐다. 먼저 ‘도라에몽 클래식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정안레미콘, 세종레미콘, 정안레미콘아스콘과 지난달 23일 특수 콘크리트 브랜드 ‘블루콘 윈터(Bluecon Winter)’ 기술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표산업은 자사의 검증된 내한 콘크리트 기술을 기반으로 고성능 콘크리트 품질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를 중소 레미콘사로 확대 적용해 동절기 품질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블루콘 윈터'는 삼표산업이 2018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로, 국토교통부로부터 건설신기술 제995호로 지정된 제품이다.최근에는 탄소저감 효과를 인정받아 국토교통부로부터 녹색기술 인증을
삼양사(대표 최낙현)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 뷰티 트렌드를 겨냥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 Aging, 저속 노화) 트렌드를 겨냥한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팩’과 동일한 라인의 두번째 제품이다. 저속 노화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콜라겐 생성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주로 함유됐다. 메인 성분은 HPR(Hydroxypinacolone Retinoate)이다. 레티놀과 동일하게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효과를 내는 반면, 피부 건조, 가려움증 등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편의점 CU에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몰티즈 앤 리트리버’는 귀여운 몰티즈와 리트리버의 따뜻하고 유쾌한 일상을 담은 캐릭터로,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이번 협업은 일상 속 위생용품에도 ‘감성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프로젝트로, 실용성과 디자인적 만족감을 모두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한정판 ‘순수한면 X 몰티즈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PDRN을 담은 선 베이스 ‘글로우 피디알엔 세럼 프라이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즈다의 신제품은 연어에서 추출한 PDRN인 HPDR Solution과 판테놀 등 83%의 수분 세럼 함량을 자랑한다. 자연스럽고 예쁜 수분 광 연출에 도움을 줘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베이스 밀착력을 높이고,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끈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수분 세럼 텍스처로 스킨케어와 선케어,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담았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11월 9일 제 63주년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9일, 소방의 날을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전국의 소방관과 소방 가족, 소방 근무 일반 공무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소방관 공무원증이나 유니폼, 소방 명시 되어있는 공무원증, 대한소방공제회 로그인 화면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
DNA 압타머(Aptamer) 전문 바이오 기업 넥스모스(Nexmos)는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에 대해,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산하 평화드림을 통해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과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산하 여러 성모병원들에 순차적으로 납품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성모병원과 계약을 체결한 건기식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는 기존 식품으로 출시됐던 ‘압타민C 정제’에 비타민C 1,000mg을 추가해 효능을 한층 강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넥스모스에 따르면 “압타민C는 성모병원과 세브란스병원에서 실시한 인체 대상 임상을 통해 면역증강 효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장기고객을 위해 신제품 재렌탈 시 1년간 렌탈료를 20% 추가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기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장기고객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 구형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탈 할인 요금제에 추가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렌탈 요금제란 약정 만기 이후 신제품 렌탈 시 일반 렌탈료보다 약 10~1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주는 코웨이의 장기고객 우대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홍범식)는 2025년 12월 30일부터 디지털 제조 혁신을 선도할 인재 양성을 위한 ‘카티아(CATIA) 버추얼 트윈 스쿨 5기’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산업 현장의 요구를 반영해 설계–해석–시뮬레이션을 통합하는 버추얼 트윈 기반 실무 역량을 집중적으로 강화한다.‘카티아(CAITA) 버추얼 트윈 스쿨’은 프랑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의 세계적 3D 설계 플랫폼 카티아(CATIA)를 중심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버추얼 트윈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본 교육과정은 △ 3D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 설계 이론, △ 버추얼 프로토타이핑(Virtual Prototy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이른 추위에 대비하는 고객 수요를 공략하며, 보온성은 극대화하고 무게는 획기적으로 줄인 겨울 신상품 '누베 다운(Nube Down)'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누베’는 스페인어로 구름을 뜻하는 말로, ‘누베 다운’은 마치 구름을 입은 것처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보온성은 뛰어나고 가벼운 아우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헤비 다운 특유의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첨단 나노 원사를 사용해 무게는 경량화했다. 누베 다운 충전재로는 첨단 복합방사기술을 적용한 원사를 사용했다. 미세한 스파이럴(나선형)
2025년 11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5일부터 11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08,62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