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9일까지 사이드 신메뉴 ‘뿌링카이막치즈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뿌링카이막치즈볼 위크’를 진행한다. bhc 자사 앱에서 하루 한 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4천 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뿌링카이막치즈볼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일 반복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bhc치킨 모바일 금액권 5000원’을 증정한다. 응모는 최초 한 번만 참여하면
순대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가마솥순대국밥'이 쌀쌀해지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 '낙곱새'를 전국 가맹점에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낙지의 쫄깃함, 한우 대창의 고소함, 새우의 담백함을 얼큰한 양념으로 조화롭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마솥순대국밥만의 특제 양념으로 완성된 낙곱새는 술안주로도 적합하며, 식사 후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밥을 추가하면 김가루와 고소한 참기름이 제공되어, 진한 양념과 어우러진 볶음밥을 맛볼 수 있다.낙곱새는 비조리 냄비 포장 서비스를 도입해 편의성도 극대화하여 소비자가 집이나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끓여 식당과 동일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집밥의 편리함
KGC인삼공사가 지난 14일 과천 소재 R&D센터에서 임직원들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장려하기 위한 ‘정관장 발명왕·발명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창의적 발상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제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도전과 혁신의 조직문화를 강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정관장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신제품 개발과 지식재산권(IP) 확장, 나아가 기술경영 체계(TRM) 강화와 미래먹거리 발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에는 임왕섭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해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을 격려했다. 단순한 아이디어 공유를 넘어,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이끌어갈 혁신 아이디어를
오뚜기가 ‘오뚜기 스프’ 출시 55주년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북촌에서 ‘2025 오뚜기 잇 스프 그릇’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잇’은 식품을 지칭하는 ‘eat(잇)’과 식사 도구를 뜻하는 ‘it(잇)’, 이 두 가지 개념을 ‘잇는다’는 의미를 담은 오뚜기의 식문화 도구 개발 프로젝트다. 음식과 도구, 사람을 연결하며 식문화의 다양성과 풍요로움을 확장해온 ‘오뚜기 잇’은 2023년 ‘라면 그릇’, 2024년 ‘카레 그릇’에 이어 올해 ‘스프 그릇’을 주제로 세 번째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탁 위 따뜻한 순간을 담아낼 ‘오뚜기 스프 그릇’을 제안한다. 서울대학교 공예과 도예전
쿠팡이 22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막한 ‘2025 미래혁신기술박람회(FIX 2025)’에 참가해 ‘쿠팡의 AI·로보틱스가 만드는 유통·물류 혁신’을 주제로 부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2025 미래혁신기술박람회’는 모빌리티, 로봇, 정보통신기술(ICT) 등 첨단 산업을 총망라하는 기술 전시회다. 한국판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를 목표로 한다. 올해는 국내외 585개 기업이 참여해 AI 시대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쿠팡은 이번 전시 부스에서 로켓배송의 핵심 동력인 자동화 물류 기술과 운영 사례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수백 개 상품이 진열된 선반을 통째로 옮기는 ‘무인운반로봇(AGV)’과 상품 상자를 스스로 운반하는
대상 청정원이 자체 엠블럼 ‘로우태그(LOWTAG)’를 부착한 저당 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LOWTAG’ 저당 소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저당 케찹 ▲저당 허니머스타드소스 총 2종이다. 알룰로스와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성분을 활용해 당류와 칼로리를 대폭 줄이고, 토마토와 겨자, 꿀 등 기존 소스의 핵심 원료는 살려 소스 본연의 풍부한 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상의 자체 효소 기술로 직접 개발·제조한 알룰로스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저당 케찹’의 당류 함량은 100g당 4.8g, 칼로리는 35㎉로, 기존 케찹 제품** 대비 당류와 칼로리를 각각 80.2%, 66.7% 낮췄다.
롯데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스트리아 빈에서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롯데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공동 주최한다.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2016년 대만에서 처음 시작해 독일과 미국, 호주, 베트남 등 17개국에서 총 20회 개최됐다. 롯데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해외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수출상담회와 판촉전 중심의 프로그램을 구성해 운영 중이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까지 총 1460여 개 중소기업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수입, 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가장 우아한 싱글몰트 위스키라 평가받는 ‘더 글렌그란트’의 한정판 시리즈 더 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 넘버원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만 한정판으로 독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글렌그란트는 자연, 시간, 정제된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위스키 이상의 예술’을 철학으로 하는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다.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에 위치한 증류소 내 3만 평 규모의 빅토리안 가든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증류기와 정화 장치를 통해 섬세하고 우아한 풍미를 완성하며 전 세계 위스키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알래스카(ALASKA)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25FW 아우터 컬렉션을 선 공개했다. 이번 시즌 알래스카는 높은 인기를 얻은 ‘누카 다운’의 열풍을 이을 '울트라 클러스터 경량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대표 아우터인 '누카 다운'은 덕다운 80:20 비율의 충전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 점퍼로, 가볍고 따뜻한 보온성을 갖췄다. 지그재그 퀼팅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주었으며, 베이직한 톤온톤 컬러부터 시즌 포인트 컬러인 틸블루(Til Blue)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 클러스터 경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의 키즈 가구 라인인 샘키즈는 ‘샘키즈’와 ‘샘키즈 보나’ 시리즈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타임 특가와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샘키즈는 0세부터 7세까지 아이 발달 단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방 꾸미기 플랜을 제안하는 한샘의 대표 키즈 가구 라인이다. 샘키즈는 ‘샘키즈’와 ‘샘키즈 보나’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샘키즈’ 시리즈는 ‘국민 육아용품’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을 비롯해 실용적인 공간 구성을 위한 플랜을, ‘샘키즈 보나’ 시리즈는 모던클래식 스타일의 감성과 차분한 컬러 등 고급스러운
실시간 데이터 복제 및 고성능 DB 이관 전문기업 엑스로그(대표 장석주)는 태국 지방행정청(Local Administration Department)의 ‘LTAX(Local Land & Building Tax) 프로젝트’에 실시간 데이터 복제 솔루션 ‘엑스로그 포 CDC(X-LOG for CDC)’를 공급했다고 22일 밝혔다. ‘LTAX 프로젝트’는 태국 내 지방정부가 토지 및 건축물 세금 정보를 통합 관리하기 위해 추진하는 대규모 디지털 행정 시스템 구축 사업이다. 태국 정부는 ‘태국 4.0(Thailand 4.0)’ 정책을 통해 공공 행정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는 지방세 및 부동산 관리 효율화를 위한 핵심 인프라로 평가받고 있다. 엑스로그는 동남아 지역 파트너사 K
재단법인 기빙플러스(대표이사 정형석)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오는 11월 12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타워(39층 렉처홀)에서 ‘2025 ESG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기후에너지환경부, 더나은미래, 법무법인 율촌, 사단법인 온율이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기상이변(Climate Disruption) 시대, 1.5℃의 전환점: 2026 지속가능한 ESG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다양한 산업의 ESG 전문가들이 모여 기후리스크 및 공급망 전반에 걸친 ESG 이슈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전환하기 위한 선도적 사례와 전략적 방향성을 공유하고, 기업과 기관의 성장을 위한 협력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행사는 송은미 작가의 ‘지구의 내일을 밝히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대표적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눕시’의 2025년 신제품인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제 재활용 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를 획득한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 적용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한편, 혹한은 물론 겨울철 이상 기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1992년 미국 등지에서 첫 출시된 ‘눕시 다운 재킷’은 그 제품명이 히말라야 산맥 대표 산봉우리 이름인 ‘눕체(N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