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와 서울시는 지난 10일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에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동안 빙그레 제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에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제공해 시민들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천 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참여자를 대상으로 제공했다. 이외에도 오는 17일부터 19일,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따옴’
대상이 지난 4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누가 2025’는 글로벌 식품 산업의 흐름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올해는 118개국에서 온 8000여 개사가 참여했다. 약 16만 명이 방문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특히, 올해 한국이 박람회 주최 이래 최초로 공식 주빈국으로 선정돼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K-푸드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다. 대상은 한국식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푸드 주빈국관' 내 부스에서 5일간 유럽, 미국, 캐나다, 호주 등 30여 개국의 바이어와 300여 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주빈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정수리·가르마·헤어라인 등 눈에 띄는 부위의 모발 고민을 해소시켜줄 신제품 ‘폴리젠 씨크닝 스칼프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계절 구분 없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가늘어진 모발 및 약해진 두피 등의 고민을 종합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개발된 고기능성 정수리 집중 케어 세럼으로, 실제 지난 10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 론칭 당일 전량 품절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했다. 주요 특징으로 비오틴, 펩타이드, 비타민 B12 등 모발 성장과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유효성분을 담고 있으며, 붉은빛 투명 제형과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코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달, 별, 행성 등의 천체 요소들을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해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완성했다.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차분한 그레이 톤온톤 패턴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활용도가 높은 원형접시, 찬기, 면기, 멀티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차분하고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입술 전용 각질 케어 신제품 ‘버블 립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겹겹이 쌓인 각질과 건조로 인한 거친 입술을 단 1분 만에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 립 스크럽’은 립 클렌징·스크럽·마스크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탄산 버블이 각질을 불려주고, 불려진 각질을 고마쥬 스크럽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동시에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수분 증발을 막고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어플리케이터 일체형 용기를 적용해 손에 내용물이 묻지 않고 흘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프렌치 감성을 담은 분리형 손잡이 쿡웨어 ‘매직핸즈 크렘’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새 컬러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는 복숭아의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살린 핑크베이지 컬러로, 은은한 파스텔톤이 프랑스의 아늑한 감성을 담아내 주방은 물론 식탁 위에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테팔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탈부착 손잡이가 적용돼, 요리는 물론 플레이팅부터 세척, 보관까지 간편하다. 색감뿐 아니라 주방용품 본연의 기능에도 집중했다. 테팔의 논스틱 코팅 기술력이 집약된 ‘티타늄 2X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케이크 2종을 편의점에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신제품 2종은 ‘딸기 초콜릿 스윗’과 ‘바닐라 그린티 가든’으로 구성됐다. 그중 매년 돌아오는 딸기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딸기 초콜릿 스윗 케이크’는 하겐다즈 스트로베리 플레이버 덕후들에게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딸기와 초콜릿을 조합한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일반 리테일 채널에서는 보기 힘든 고급 호텔 디저트 스타일의 볼륨감 있는 크림 데코레이션을 더하고 프랑스산 스트로베리 발로나 초콜릿 픽을 올려 마무리했다. ‘바닐라 그린티 가든 케이크’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떠오른 말차 코어 감성을 가득 담아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에너지 젤 프로’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파인애플 맛과 스포츠 특화 에너지원을 담아 고강도 및 장시간 운동 중 신속한 에너지 보충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입안에 단 맛이 남는 잔당감은 줄이고 운동 중에도 쉽게 짜 먹을 수 있도록 수분 함량을 낮춰 목 넘김이 부드러운 워터 젤 제형을 구현했다. 뉴케어 스포식스 에너지 젤 프로는 빠르고 오래가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스포츠 특화 탄수화물 소재 HBCD(고분지 순환형 덱스트린)을 사용했다. HBCD는 낮은 삼투압으로 위에서 빠르게 배출되어 불편한 포만감과 복통은 줄이고, 소화가 천천히 진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골든 K95 시리즈’의 신제품 ‘골든 K95 에끌레어(GOLDEN K95 ECLAIR) 코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 K95 시리즈’는 다운 충전재의 솜털 비율을 95%까지 끌어올린 K2만의 독자적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일반적으로 고급 다운 제품이 90:10 비율을 적용하는 데 비해, K2는 95%까지 순도를 높여 한층 더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골든 K95 에끌레어’에는 솜털과 깃털 비율을 95:5로 적용한 최고급 구스 다운이 사용됐다. 850 이상 필파워(Fill Power)를 갖춰 눌려도 금세 복원되며, 공기를 많이 머금어 한겨울에도 탁월한 보온성을 유지한다. 겉감은 방풍 기능의 나일론 2레이어, 안감은 슈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더블 살균 시스템으로 99.9% 살균력을 자랑하는 ‘더블살균비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비타 더블살균비데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위생 기능과 욕실 디자인에 어울리는 비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하루 2회씩 전해수가 노즐 내부와 외부는 물론 도기까지 3단계 자동 살균을 진행한다. 3단계 자동 살균 이후에는 UV로 노즐을 한 번 더 살균한다. 또한 매번 사용 후마다 노즐을 UV로 살균해 특별히 별도의 관리를 하지 않아도 매번 새 비데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균을 99.9% 살균한다. 온수 사용 방법 역시 위생에 초점을 맞췄다. 온수는 흐르는 물을 바로 데우는 ‘순간식 직수 가열 방식’을 적용
영국 울트라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차세대 DB 혈통을 이어나갈 DB12 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B12 S는 운전자 중심의 짜릿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DB12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더 강력해진 성능과 울트라 럭셔리 요소를 버무려 기본 모델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강렬한 외관 디자인과 ‘S’ 전용 인테리어 소재가 더해져 슈퍼 투어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DB12 S는 애스턴마틴 DBX S와 밴티지 S를 비롯해 애스턴마틴의 고성능 버전을 상징하는 ‘S’ 라인업의 가장 최신 모델이다. 애스턴마틴은 1953년 DB3S 로드 레이서를 시작으로 줄곧 기본 모델의 고성능 버전에 ‘S’ 뱃지를 부착했다. 200
풀무원녹즙은 국내산 쌀즙과 식물성 유산균을 담아 공복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요거트 발효유 ‘식물성유산균 쌀’의 대용량 제품(500ml)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2012년 출시한 ‘식물성유산균 쌀’은 재작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번들(묶음) 구성으로 선보인 이래, 약 2년 만에 출시 초기 월평균 판매량보다 20배 가까이 판매량이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식물성유산균 쌀’은 부드러운 국내산 쌀즙과 쫄깃한 나타데코코(코코넛젤리)로 포만감과 식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든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가 500억 CFU[병
2025년 10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8,164,29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