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TOP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달 19일 출시된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요네즈, 베이컨, 옥수수를 조합한 ‘포테이토 마베콘’과 SNS에서 큰 인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에 따르면, 9월 잡코리아 내 대기업(계열사·자회사 포함) 채용 공고는 전년 동월 대비 18% 증가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위축세를 보였던 채용시장에 뚜렷한 반등 신호가 나타난 것이다. 특히 1분기 극심한 채용 침체 국면과 비교하면 증가 폭이 두드러진다. 올해 3분기 대기업 공고 수는 1분기 대비 약 10% 늘었으며, 같은 기간 중견기업도 소폭 증가했다. 잡코리아 측은 “기업들이 하반기 들어 적극적인 인재 확보에 나서며 채용시장 전반이 회복세로 전환되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삼성, 포스코, 롯데, HD현대 등 주요 그룹들이 하반기 신입 공채를 속속 재개했으며, 카카오그
2025년 10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678,5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공간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하나로 잇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FUN BEYOND RULES)’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아디다스의 스포츠와 오리지널스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러닝,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신발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함께 묶어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기존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취향과 문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자유롭게 교차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청호나이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인 만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과 더해 최대 12개월까지 반값 혜택을 제공하며, 공기청정기와 매트리스 또한 월 렌탈료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2개 이상 제품을 렌탈할 경우 공기청정기 렌탈료는 1년간 반값으로 제공된다. 효도가전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로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40% 할
오비맥주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진행한 ‘건전음주 응원 캠페인’을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27일, 28일, 30일 사흘간 야구장 중앙홀 이벤트존에서 열렸으며, 건전음주 실천 방안을 독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캠페인에는 약 1천5백여 명의 야구 관람객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캠페인 부스는 주제에 따라 두 가지 영역으로 운영됐다. 음주운전 금지 메시지를 전하는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존 ▲음주운전 상식 퀴즈존과 건전음주 문화를 전하는 ▲건전음주 스트라이크존이 운영됐다. 각 존에서는 야구와 접목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했다.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다. 지난 9월 28일부터 1박 2일동안 전남 일대에서 △식초 명인 강연 △궁중한식 강의 △남도 식재료 투어 △쿡 오프(요리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 첫째 날에는 전남 해남의 신활력플러스 혁신파크에서 남도 해산물을 활용한 궁중한식 강의가 진행됐다. 영셰프들은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조리법을 배우며 한식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정관장 면세점 매출도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 구매로 이어졌다. 30일 정관장에 따르면 내국인을 제외한 외국인 관광객 매출액 순서는 중국, 미국, 베트남, 일본 순이었으며,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도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중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홍삼원물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뿌리삼’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의 상징적인 숫자 ‘101’을 기념하고, 와일드 터키의 정통성과 다양한 풍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한 달간 전국 101개 이상의 바와 레스토랑, 호텔에서 ‘와일드 터키 101데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진한 오크 향, 바닐라와 캐러멜 노트, 그리고 강렬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으로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일드 터키에서 ‘101’ 숫자는 브랜드 핵심 제품군에 대한 정체성의 의미를 담고 있다. 101 프루프는 위스키 도수를 프루프 단위로 표현한 것으로, 알코올 도수 50.5%를 의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 회원 등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은 방문 또는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앱 기반 서비스다. 디지털 교재 또는 지류 교재를 통해 문제를 풀고 학습 앱에 제출하면, 즉시 채점 후 학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천·김포공항 등 전국 15개 공항 노동자들이 1일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 항공이용에 비상이 걸렸다. 전국공항노동자연대는 이날 오전 6시부터 무기한 전면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이들은 오후 2시 김포공항 국내선 3번 출구 인근에서 '전국공항노동자 총파업대회'를 열 예정이다. 이들은 개천절, 추석 명절 연휴를 포함해 요구사항이 수용될 때까지 파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공공운수노조 인천공항지역지부와 전국공항노조가 모인 전국공항노동자연대는 인천, 김포 등 전국 15개 공항에서 활주로·청사 유지보수, 소방, 전기설비 관리 등을 담당하는 노동자 1만5000명으로 구성됐다.앞서 이들은 3조 2교대 근무 체계의
아이코닉 퍼스널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새롭게 ‘핸드 라인’를 론칭하며 브랜드 정체성인 ‘비현실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에 대한 가치를 담은 신제품 ‘글로우 핸드 크림&워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핸드 라인은 헤어케어, 프래그런스 라인에 이어 일상의 루틴을 감각적으로 설계하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어노브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나타내며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했다. 10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핸드 라인은 어노브만의 압도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의 고기능 결광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과 핸드워시 2종으로 구성됐다.‘글로우 핸드크림’은 바를 때마다 여운을 남기는 퍼퓸 잔향이 은은하게
2025년 립 케어 제품의 트렌드는 보습을 넘어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변화하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쓸수록 탄력있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데일리 볼륨 탄력 케어 기능성 립밤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볼륨 립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볼륨 립 에센스’는 토리든만의 5D 복합 저분자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탱글하게 채워주는 볼륨 탄력 립 케어 제품이다. 여기에 수분 흡수를 도와주는 핑크비타민 B12와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호호바씨오일을 더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볼륨을 채워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