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밀착 수분광으로 산뜻한 케어와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줄 NEW 제품인 ‘에프터글로우 립 오일(NARS AFTERGLOW LIP OIL)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게 밀착되는 젤-오일 텍스처로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 안아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는 하이-샤인 글로우 제품이다. 은은한 골드 펄이 감도는 투명한 피치 핑크 컬러 ‘오르가즘’과 홍차의 맑은 빛이 더해진 애프리콧 티 컬러의 ‘파라웨이’, 맑은 장밋빛을 머금은 로즈 핑크 컬러의 ‘트월’ 그리고 깊고 선명하게 물드는 맑은 베리 컬러 ‘원드러스’까지 총 4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입술에 맑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는 RTD(Ready to Drink)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를 출시하고 아웃도어 인구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느린마을 증류주파우치는 180ml 용량의 파우치 백 형태로 작은 가방에도 휴대가 간편하여 피크닉이나 캠핑, 여행, 골프,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 활동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일반 소주 반 병의 용량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슬러시, 하이볼 등 다양한 형태의 조합도 가능하다. 또한, 홈술닷컴에서는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 출시와 함께 아웃도어 술박스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 3개와 페트잔 2개, 마른안주를 넣어 간편하게 야외에서 술자리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클릭(KLiK)'이 23일 서울 서경대학교(총장 김범준)에서 열린 외국인 유학생 취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가 후원하고 서경대학교가 주최한 취업박람회 'JOB FIESTA' 일환으로, 잡코리아 클릭은 참석한 외국인 유학생 400여 명 대상으로 특별 강연 프로그램 및 자체 부스를 운영했다. 클릭은 정혜령 팀장이 강연자로 나서 국내 취업 시장 트렌드와 외국인 유학생 채용 동향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최근 현대·기아 등 대기업 공채 시 유학생 채용 사례가 늘어나면서 발 빠른 취업 준비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정 팀장은 “국내
DNA 압타머(Aptamer) 전문 바이오 기업 넥스모스(Nexmos)는 기존 식품으로 출시됐던 압타민C 정제에 비타민C 1,000mg을 추가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제품명)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아 오는 29일부터 신제품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압타민C는 면역증강 효과에 탁월한 제품으로, 사람 대상 임상시험을 통해 자연살해세포(NK cell)의 증가 및 항독성에 탁월한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한 동물 실험에서는 치매, 파킨슨 등 난치성 뇌질환에 대한 긍정적 효과가 확인됐으며, 이 연구 결과는 다수의 SCI급 국제학술지에 논문으로 게재된 바 있다.현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강재승 교수 연구팀과 함께
문구기업 모나미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모나미 서명용 펜’을 오는 30일부터 1,000세트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5일 열린 한미 정상회담에서 사용한 방명록 펜에, 모나미 ‘마카 펜’ 심의 기술력이 적용돼 주목받은 바 있다. 모나미는 여기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프리미엄 ‘서명용 펜’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특별한 필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방명록 펜에 장미 원목 커버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무늬, 색상 그리고 광택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펜 전체는 균형 잡힌 무게감과 충분한 두께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며, 방명록 펜의 닙은 필압 조절이 용이하
파리바게뜨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힙입어 ‘헌트릭스 케이크’를 비롯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협업을 발표한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작품 속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헌트릭스’부터 ‘사자 보이즈’, ‘더피’ 등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을 모티브로 한 제품 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헌트릭스 케이크’는 주인공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로,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큐브와 상큼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신메뉴 3종(콤부차 자두, 콤부차 샤인머스캣, 애사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메뉴 ‘콤부차 자두’는 시원한 청량감과 자두 특유의 상큼한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함을 자랑한다. ‘콤부차 샤인머스캣’은 은은한 발효차의 풍미에 샤인머스캣의 달콤하고 청량한 향을 조합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콤부차 신메뉴는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로슈거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빽다방 ‘애사비(Apple Cider Vinegar)’는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새콤한 사과식초의 풍미에 은은한 단맛을 더해 상쾌하고 깔끔하
2025년 9월 공기청정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공기청정기, 2위 LG 공기청정기, 3위 다이슨 공기청정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2개 공기청정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년 8월 26일부터 9월 26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19,036,0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흡입하여 인체에 해로운 미세한 먼지들을 걸러내는 기계이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적정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쓸 때에 미세먼지 제거율은 81.7%로 자연적인 환기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2014년 약 40만대 규모에서 2019년에는 3
2025년 9월 정수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정수기, 2위 브리타 정수기, 3위 LG전자 정수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정수기 브랜드 빅데이터 9,254,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0년 기준 국내 정수기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추산된다. 정수기는 1940년대 미 해군에 의해 개발된 것이 시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68년 첫 상품화된 이래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프룻 명동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프룻오브더룸의 한국에 여는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명동은 서울의 손 꼽히는 중심 관광 상권으로,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방문코스이다. 프룻오브더룸이 한국에 진출한 이후 첫 플래그십 입지로 명동을 선택한 배경도 브랜드 핵심 타깃인 2030 등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점이다. 인테리어는 활기차고 볼거리 많은 미국의 빈티지 마켓을 컨셉으로, 알록달록한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을 주로 사용해 유쾌함을 강조했다. 브랜드
주식회사 텍스처의 뷰티 브랜드 '플로위(FLOWY)'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HANYPICK POP-STORE IN TAIWAN 2025' 행사에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9월 24일(수)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9월 30일(화)까지 타이베이시 다안구에서 진행된다. 나아가 팝업스토어는 10월 7일까지 대만 판차오 대원백화점 11층 ‘한국상품전’ 메인 부스로도 운영된다. 이로써 한국 뷰티 브랜드 감각과 정체성을 현지에 알리는 자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이번 행사 장소는 대만 타이베이시 다안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hyphen for the arts'다. 이곳은 전시, 명품 브랜드 팝업, 디자인 행사 등이 자주 열리는 세련된 공간으로 현지인들에게
최근 온라인 맘카페와 커뮤니티에서는 “남편룩 추천해주세요”, “예랑(예비 신랑) 선물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요?”라는 글이 잇따르며, 아내와 남편이 함께 패션을 선택하는 새로운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EDITION)'은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2025 FW 시즌 캠페인 'Simple, a Good day'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별할 것 없는 하루, 그래서 더 마음이 머무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모두가 바라는 '이상적인 남편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아내와의 행복한 일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며 다정한 남편으로 알려진 방태은을 모델로 기용해 더욱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
KGC인삼공사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에서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자배원)과 ‘자동차사고 피해가족의 복지증진 및 건강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동차사고로 인해 중증후유장애를 입거나 가족을 잃은 이들의 건강 회복과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한 것으로, KGC인삼공사는 약 1억 원 상당의 정관장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 해당 제품은 특히 고령자 및 중증후유장애인을 위한 체력 보강과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춰 우선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자배원은 올해 1월부터 한국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 자동차사고 피해자 및 유가족을 지원하는 사업을 이관 받아 본격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