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스커피 로스터스가 디자이너 브랜드 발로렌과 협업해 패션과 커피를 결합한 이색 프로젝트를 선보인다.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유로스커피 로스터스는 디자이너 브랜드 발로렌과 협업해, 오는 12월 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RUNWAY TO SEOUL’ 패션쇼 현장에서 ‘VALOREN x Euros’ 스페셜 에디션 드립백 굿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패션쇼가 전달하는 시각적 경험을 커피의 향과 맛으로 확장해, 관람객이 런웨이에서 받은 감각적 인상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션쇼 종료 이후에도 경험이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드립백 굿즈를 한정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VA
오벨리네일푸스 박상미 대표가 2025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문제성 발 치료와 관리 프로토콜 주제의 논문 발표 및 우수 논문 발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2025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는 11월 14일(금) 오후 1시부터 성결대학교에서 진행되었다.㈜오벨리 박상미 대표의 학회 발표 내용은 문제성 발을 다루는 과정에서 제기되어 왔던 의료와 미용의 경계와 그 안에서 발생하는 업권의 공백에 대한 내용이다. 문제성 발을 다루는 과정에서 병원과 네일숍 간의 역할 구분이 명확하지 않아 치료와 관리의 경계가 모호한데, 이에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이를 해결하기 위해 박상미 대표는 유럽과 일본 등의 운영
국내 뷰티 브랜드 루블리스가 성수동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며 뷰티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은 12월 23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며,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Foggy Bathroom’를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루블리스는 목욕 후 김이 서린 거울을 닦고 자신을 마주하는 순간을 브랜드의 출발점으로 삼아 지난 7월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욕실이라는 가장 사적이고 솔직한 공간에서 마주한 자신의 모습은 루블리스가 정의하는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제품 기획 전반에 영향을 미쳐왔다.성수동 팝업의 콘셉트인 ‘Foggy Bathroom’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에서 출발했다. 샤워 후 거울 위에 맺힌 김
LG전자 베스트샵 용인기흥점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2026년 1월 한 달간 대규모 ‘리뉴얼 1주년 GRAND OPEN’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가전 교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행사는 사전예약 기간인 2025년 12월 26일부터 2026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1차 행사는 1월 2일부터 1월 12일까지, 2차 행사는 1월 13일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이어진다. 특히 1월 10일부터 11일까지는 웨딩 고객을 위한 웨딩 박람회도 함께 운영된다.이번 리뉴얼 1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행사 대상 가전제품 특별 혜택을 비롯해 웨딩·이사 고객 전용 추가 혜택, LG가전 구독 서비스 특별 조건 등이 마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이 2025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패션 플랫폼 전반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오픈 직후 빠른 속도로 매출이 집계되며 초반부터 강한 반응을 이끌어냈다.닉앤니콜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신사, 29CM, W컨셉을 비롯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플랫폼의 실시간 랭킹 상위권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는 단순한 할인 효과를 넘어, 브랜드가 오랜 기간 구축해온 절제된 감성과 일관된 무드가 소비자 취향과 맞아떨어진 결과로 분석된다.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그냥 사고 싶게 만드는 무드"… 온라인 커뮤니티 내 폭발적 반응 행
우리금융미래재단과 예술의전당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기현, 심규철, 유효석, 이은수, 조태성)의 작품이 전시된다. 여기에 우리금융그룹 장애인 연계고용 사업인 ‘우리.모두.우리’의 협력사업장 ‘오보틀’소속 양서연 작가의 작품도 함께 소개돼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전시는 ‘2025 예술의전당 제야음악회’와 연계해 마련됐다. 제야음악회는
2025년 12월 라이징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김용빈, 2위 스트레이키즈, 3위 데이식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측정한 라이징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51,112,74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라이징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라이징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라이징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동서고금 인류의 최고 모범이며 스승인 성인의 가르침을 요약하면 眞善美聖, 학문으로 진리 탐구, 도덕으로 선의 실천, 예술로 조화롭고 아름다움 추구, 생로병사로 죽는 허무, 불안과 고독을 초월해 신과 조물주 현신인 성인처럼 성스러움 추구, 오늘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 나는 만물의 영장인 사람으로서 진선미성을 향하여 뜻깊게 살고 있나? 조물주는 지금 인간 세상을 내려다 보면서 이렇게 한탄하고 있지 않을까?
프롭테크 기반 종합 부동산관리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이 디지털 혁신과 상업용 부동산 전략 역량을 동시에 강화하며, 조직 중심의 성장 체계 고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에스앤아이는 최근 디지털 혁신 전문가 양호철 CDO 영입과 상업용 부동산 전략컨설팅 전담 조직인 CRE 본부를 확대 개편하며, 기술과 자산관리 양축을 중심으로 한 중장기 성장 구조를 본격화했다. 양호철 CDO는 카카오, NHN Business Platform(현 네이버), 다음커뮤니케이션 등에서 기술 혁신을 주도해 온 인물로, 에스앤아이는 이번 영입과 함께 IT 조직을 CIO에서 CDO 체계로 전환하며 디지털 전략을 경영 핵심 축으로 끌어올렸다. 이를 통해 전사
원-달러 환율이 외환당국의 강력한 개입으로 40원 가까이 급락했다. 24일 주가 종가가 38원 가까이 급락한 데 이어 25일 새벽 야간거래에서도 4원 넘게 떨어지면 1440원대 중반까지 밀렸다.25일(한국시간) 새벽 2시 달러-원 환율은 전장 서울환시 종가 대비 37.90원 하락한 1,445.70원에 마감했다.전날 주간 종가(오후 3시 30분)인 1,449.80원과 비교하면 4.10원 더 내려갔다.이날 환율은 외환 당국의 구두 개입과 실개입으로 30원 넘게 폭락한 채 정규장을 마쳤다.연말 연휴 기간을 맞아 거래량이 많지 않은 틈을 타 외환 당국의 기습 개입으로 하락 폭이 더 커진 것으로 보인다.이날 야간거래까지 포함한 달러-원 하락폭은 지난 4월 4일의 32.9
뉴욕증시가 오후 1시 조기 폐장한 가운데 산타랠리 기대감에 강세를 이어갔다.24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 주가는 전거래일보다 0.32% 하락 마감했다.반면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는 0.28% 상승한 것을 비롯해 마이크론은 3.77% 급등했다. 전날 차익실현 매물에 약보합으로 마감한 것을 제외하면 5거래일동안 상승폭이 25%에 육박한다.대만 TSMC도 0.62% 올랐다.빅테크주들은 혼조세를 보였다.구글이 변동없이 마감했고 테슬라가 약보합을 기록한 반면 애플은 0.53%, 마이크로소프트(MS) 0.24%, 아마존은 강보합으로 마감했다.이날 뉴욕증시 3대 지수는 일제히 올랐다.다우존스지수는 전장보다 288.75포인트(0.60%) 오른 48,731.16에
MCN 기업 AG-ENT(에이지이엔티) 가 12월 24일 ‘강남구 일자리창출우수기업’ 으로 선정됐다. AG-ENT는 2023년 9월 3명 규모로 출발해 불과 2년 만에 30명 이상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고용 확대를 통한 일자리 창출 성과를 인정받았다.이번 선정은 AG-ENT가 지속적인 인력 채용과 조직 역량 강화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고,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공식적으로 평가받은 결과다. 강남구는 고용 성과와 성장 지속 가능성,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우수기업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AG-ENT는 약 100여 명의 전속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MCN으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는 물론 브랜드 캠페인 운영, 콘텐츠 기획
㈜에이치포스의 영어 스키 강습 프로그램 '화이트트리스노우스쿨(WHITE TREE SNOW SCHOOL)'이 2025/26 겨울 시즌을 기점으로 휘닉스 평창, 하이원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 국내 3개 주요 스키장으로 운영을 확대한다. 이로써 K-스키 관광 활성화와 더불어 국내 영어 교육 시장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독점적인 100% 외국인 강사진의 영어 몰입 스키 강습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확장을 이뤄냈다는 평가가 나온다.2022년 첫선을 보인 화이트트리스노우스쿨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강습이 영어로 진행되며 100% 외국인 스키 강사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이 강사들은 호주, 뉴질랜드, 미국 등 영어권 국가 출신으로, 전원 ISIA(국제 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