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루나가 근황을 공개했다. 루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둥 두둥!! 자작곡 만드는 중. 힘내자. 내 사랑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루나는 올블랙 패션으로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진지한 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한편 루나는 최근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니콜이 하와이에서 근황을 전했다. 니콜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으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비키니를 입고 와이키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상큼한 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한편 니콜은 최근 일본에서 싱글 앨범 'Champions(Prod.by Tom&Jame)'를 발매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선 박명수·이용진·한혜진·샘 오취리·규현·크리샤 츄가 출연해 말레이시아의 ‘바투 동굴’로 떠났다.말레이시아에서 지하철을 타다가 출연진 중 유일하게 샘 오취리에게 다가가 “한국 유명인이야”라고 소개하면서 그를 알아보는 말레이시아인이 나타났다.‘바투동굴’은 쿠알라룸푸르 북쪽에 있고, 1878년 미국의 박물학자가 처음으로 발견했다. 힌두교 무르간신의 전설이 깃든 동굴은 인도를 제외하고 가장 큰 규모의 힌두교 성지로 알려진 힌두사원과 박물관이 있다.모두 ‘바투 동굴’의 절경을 보며 탄성을 질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서진은 영상 속 브룩과 그레이스가 부르는 “서진이 삼촌은 요리 왕이야!”라는 가사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영상에 푹 빠져들었다. 그러던 중 급기야 다음 날 메뉴인 짜장면을 언급,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짜장면을 만들 것”, “짜장면으로 이연복을 누르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먼저 이승기는 다이나믹한 외줄 그네를 구상했다. 이서진은 "외줄 그네는 좀 위험하지 않나?"라며 불안해했다. 외줄 그네가 완성된 후 먼저 탑승한 이한이는 높이 올라가는 그네에 만족했지만 브룩이와 그레이스는 정작 잠깐 관심을 보였을 뿐 "그만할래"라며 내려달라고 했다. 이승기는 "아니 이렇게 만들어놓으면 10분도 안 해"라며 허탈해했다.‘리틀 포레스트’ 이모, 삼촌을 모두 이야기할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아이들의 노래에는 요리왕 이서진에 대한 언급만 담겨 있었다. 자신을 ‘요리왕’이라고 칭하는 노래에 이서진은 “내 노래구나 다?”라고 흡족해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뮤콘 2019’는 전 세계 음악 산업 관계자과들의 교류를 통해 K-POP의 해외 진출과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향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아이반은 1일 코엑스 광장 무대에 오른다.대해 소속사 측 관계자는 “아이반은 팬들에게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꾸준히 곡 작업에 박차를 가했고, 곧 새로운 음원도 발매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지난해 7월 첫 디지털 싱글 'Tell The World(텔 더 월드)'로 가요계 데뷔한 아이반은 국내 명문대 학/석사, CNN 코리아 외신 인턴기자 출신, 멘사 코리아 회원, 고등학교 축구 선수 활동 등의 다채로운 이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인턴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등 가요계 신흥 ‘뇌섹남’으로도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원어스는 1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매를 기념 'ONEUS X LieV - 원어스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했다.앞서 원어스는 지난 30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 ‘원어스쇼’를 통해 DJ로 활약,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소소한 이야기를 전하며 꿀보이스 매력을 뽐낸 데 이어 오늘도 DJ로 활약했다.원어스는 지난달 30일 'US'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새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 한국의 흥과 멋을 담은 동양적 콘셉트 변신에 성공하며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휘영청 달 밝은 밤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했으며, 한글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해 흥겨움을 더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9일 강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뭐 달라진 거 없어??” . . 그게..시 알거 싶...정답을 아시는 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더 잘생겨짐?”, “살빠지셨어영”, “머리 옆으로내리기ㅋㅋ”, “존잘”, “잘생깃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진이가 ‘트레드스톤’ 출연을 확정했다”며 “지난 여름부터 시작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최근 마치고 돌아왔다. 이번 작품에서 이진이는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이진이는 오디션을 통해 이번 역할을 맡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트레드스톤’은 제이슨 본을 만들어낸 미국중앙정보국 산하 비밀 조직 기관 트레드스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물로, 한효주와 이종혁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NBC유니버셜 산하 제작사 UCP(Universial Contents Production)의 새 작품으로, ‘히어로즈’ 시리즈를 만든 팀 크링이 각본을 맡았고 영화 ‘본 시리즈’의 벤 스미스와 제프리 와이너가 제작에 참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과 함께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2019 우정의 무대 리턴즈’방송으로 꾸며졌다.이상용은 "군대에서 제일 보고 싶은 사람은 엄마라고 생각한다"라며 "어머니 한 분을 모시고 왔다"라고 소개했다. 무대에 등장한 어머니는 "아들은 둘째고 몸에 점이 있다. 개성 있게 생겼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김숙은 “오늘 이상형이 아니라 어머니 찾는 건줄 알았다. 저는 아들을 찾으러 온 것”이라고 개그감을 발휘했다.누구 뒤에 섰냐는 김숙의 말에 라디(Ra.D)의 '엄마'를 즉석에서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여전히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안정적인 고음을 자랑해 눈길을 끌기도.최종으로 네 명의 군인들이 남았다. 병사들은 O,X퀴즈로 어머니에 대한 정보를 맞췄다. 최종으로 남은 오민석 일병은 "형이 제대한 후 내가 바로 입대를 했었다"며 "군대에서 밥 먹을 때 엄마가 많이 생각난다"라고 말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이병헌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독이 첨 쓰라고 했던 모자"라는 문구와 함께 커다란 모자를 쓴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나한테왜이랬어요 #마술사아님 #유진초이아님 #TheMagnificentSeven"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당시 크리스 프랫 등 할리우드 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소이현이 셀카를 공개했다.지난 1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에 가즈아. 큰 딸랑이, 작은 딸랑이 아이템 챙겨주는 인아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과 인교진은 입 안에 바람을 가득 넣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히 닮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소이현과 인교진은 지난 2014년 결혼 이후 슬하에 딸 하은, 소은 양을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신지수가 미모를 뽐냈다.9월 29일 신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조카 킥보드 강매약속한 외삼촌과 함께 즐거운 일욜오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지수는 편안한 옷차림에 토끼인형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귀여움 넘치는 미소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우울증의 원인은 다양하다. 신경전달물질,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의 저하가 우울증과 관련이 있다. 우울증이 있는 가족이나 친척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생활의 스트레스나 걱정도 원인이 될 수 있다.계속적인 우울감으로 의욕과 흥미가 떨어지고, 불면증 등의 수면장애를 일으킨다. 또, 식욕이 떨어지거나 무가치감, 부정적 사고, 지나친 죄책감에 사로잡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살에 대한 반복적인 생각을 하게 될 수 있어 일상생활이 어렵다.우울증은 정신과 상담과 치료가 필수적이며, 중등도 이상의 우울증은 항우울제 투여도 필요하다. 항우울제는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을 증가시켜 우울 증상을 호전시키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안전하게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다.방법으로는 주로 우울증의 선별검사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자가보고형 척도 검사중 하나인 CES-D척도가 있다. 총점 16점 이상이면 경증의 우울증상을 가지고 있는 것이고, 21점 이상이면 중등도, 25점이상이면 중증 우울 증상을 가진다고 판단된다. 신체검사와 심리검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