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7월 정규 4집을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2025년 7월 트와이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는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까만 맥시 롱 헤어 스타일링과 'FOUR'이라는 문구가 적힌 스커트를 시밀러룩으로 완성했고 전 세계 K팝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들은 2021년 11월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새 정규 앨범을 선보이고 반가운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총 150만 관중을 동원한 전 세계 27개 지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미국 포브스 ‘30세 이하 30인’(30 Under 3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유력 경제지 포브스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Forbes 30 Under 30 Asia 2025 List)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부문에 빅오션이 선정됐다. 해당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K-팝 보이그룹은 빅오션과 스트레이 키즈다. 포브스는 빅오션에 대해 “K-팝 그룹 빅오션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빅오션은 세계 최초 청각 장애 아이돌 그룹으로, 소속사인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는 장애인 아티스트 지원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포
방탄소년단(BTS) 진의 미니 2집 ‘Echo’가 16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삶의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퍼져나가는 모습을 ‘울림’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앨범이다. 그의 전작 ‘Happy’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면, ‘Echo’는 보다 진솔하고 깊은 공감을 전한다. 너와 나 그리고 우리, 사랑과 우정, 일상에서 마주하는 선택의 기로까지. 진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감정과 상황, 일상적인 삶을 자신만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7개의 음악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은 ‘Don’t Say You Love Me’다. 연인과의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아이러니
가수 로제(ROSÉ)와 엔시티 위시(NCT WISH), 제니(JENNIE)가 한터 국가별 차트를 빛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16일 오전, 5월 2주 차(집계 기간 5일~11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로제, 엔시티 위시,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로제의 'rosie'가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로제 'rosie'의 종합 지수는 1만 5789.14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제니의 'Ruby'(종합 지수 6794.14점), 3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SKZHOP HIPTAPE: 合 (HOP)'(종합 지수 4213.76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는 엔시티 위시의 존재감이 빛났다. 엔시티 위시는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샘물호스피스선교회(회장 유원식)와 함께 웰다잉 기반 유산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지난 16일, 강남구 수서동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유산기부와 생애말기 돌봄이 결합된 통합적 나눔 모델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웰다잉 문화와 사회적 상속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협약에 따라 밀알복지재단은 유산기부 의사를 밝힌 후원자 중 호스피스 서비스를 희망하는 이들을 샘물호스피스에 연계하며, 샘물호스피스는 밀알복지재단 유산기부 후원자의 장례(샘물 자연장지 등) 과정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샘물호스피스 환자 중 유산기부를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밀
일화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순직 소방관을 위해 순직소방관과 그 유가족들을 위해 BGF리테일과 공동기획한 신제품 ‘파이어엑스 에너지’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4월 소방청에서 진행된 기부 프로젝트 기념식에는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부 본부장, BGF리테일 유선웅 상품본부장, 소방가족희망나눔 박현숙 대표, 소방청 오승훈 소방감이 함께 했다. 기부금은 오는 12월 소방가족희망나눔 재단을 통해 순직 소방관 및 유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5월 출시된 파이어엑스 에너지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5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망고패션
2025년 5월 시니어 제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플러스 시니어 안마기, 2위 뉴케어 시니어영양식, 3위 디펜드 성인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시니어 제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의 시니어 제품 브랜드 빅데이터 5,653,973개를 분석했다. 우리나라는 2025년에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0%가 넘어가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게 된다. 시니어 관련 서비스와 제품이 관심을 커지고 있다. 시니어 제품 브랜드 중에서 성인 기저귀, 보청기, 영양식, 안마기, 보행기, 찜질기, 침대, 지팡이 브랜드를 분석했다. 브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글로벌 최초 공개 이후 높은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여름철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줄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약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된다. 닥터지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더워지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오컬트 소설 《퇴마록》 오디오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용자 대상 청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퇴마록》은 국내 오컬트 판타지 장르를 개척한 이우혁 작가의 대표작으로 다양한 악의 집단과 맞서 싸우는 퇴마사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1993년 출간 이후 누적 판매 부수 1,000만부를 기록하며 꾸준히 독자층을 확보해왔고 지난 2022년 밀리의서재를 통해 전자책으로 처음 공개됐다. 최근에는 원작 IP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개봉해 흥행을 기록했으며 2026년에는 퇴마록 세계관을 차용한 오컬트 예능 콘텐츠가 출시될 예정이다
2025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블랙핑크 로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4월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3,830,02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2025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방탄소년단 진,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2,429,76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타이틀곡 ‘에코(Echo)’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음악으로 따뜻한 응답을 전했다. 16일 어블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에코(Echo)’의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이번 클립은 단순한 퍼포먼스 영상이 아닌,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과 뛰어난 보컬 역량이 어우러진 진정성 있는 무대로,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어블룸의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은 주택 형태의 로케이션에서 드론을 활용한 원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제작돼, 멤버들이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자연스러운 동선 속에서 노래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