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프랑스 왕족의 미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을 선보였다. 미식홀릭-귀족식당은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의 프랑스편에 등장한 음식과 촬영지를 탐방하며 프랑스 왕족의 전통 음식 문화를 체험하는 7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은 각국 왕과 귀족들이 즐긴 음식을 조명하며 그들의 삶과 역사적 배경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패키지는 해당 다큐멘터리의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를 통해 여행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IP를 확장했으며, 참가자들은 다큐멘터리 출연자들과 만나 대화를 나누고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도 반려동물 산업은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고급화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반려동물제품협회(APPA)에 따르면 2023년 미국 반려동물 관련 산업 규모는 1,500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2030년에는 2,5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세는 고급 의류와 명품 액세서리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서 특히 두드러지며, 명품 브랜드들은 반려동물 전용 라인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국내에서도 반려동물 산업은 1,500만 반려동물 인구를 기반으로 급속히 확장 중이다. 특히, 고급화된 반려동물 제품 시장은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를 겨냥해 보람그룹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
2018평창기념재단은 ‘플레이윈터 스노보드 아카데미(이하 플레이윈터)’ 출신 선수 4명이 2025하얼빈동계아시안게임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윈터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유산을 활용해 동계스포츠 저변을 확대하고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2018평창기념재단의 대표사업이다. 2022년 시작된 이래, 해당 프로그램을 수료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발탁되는 성과를 거두며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플레이윈터 출신 선수 김건희, 유승은, 이지오, 허영현 등 네 명의 국가대표는 다가오는 2025하얼빈동계아시안게임 스노보드 종목인 하프파이프, 슬로프스타일, 빅에어에 출전한다.이번 시즌 플레이윈터는 지난해 지상강습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카카오뱅크 및 지역신용보증재단과 협력해 외식업 및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위한 1,000억 원 규모의 협약 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우아한형제들은 23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카카오뱅크와 ‘소상공인 상생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각각 35억 원씩, 총 70억 원의 보증 재원을 출연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역신용보증재단은 보증서를 발급하고 카카오뱅크는 대출 심사 및 지급을 담당한다.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시중은행, 신용보증재단중앙회와 시행한 1000억 원 규모 협약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진행을 통해 낮은 신용등급, 담보 부족 등의 이유로 대출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신용
아성다이소가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릴루드는 서곡이나 시작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한 ‘단테 샤프너블 브로우 펜슬’, 섬세한 눈 화장을 돕는 ‘단테 트리플 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가 포함됐다. 각각의 제품은 우수한 밀착력, 자연스러운 발색, 강력한 지속력을 특징으로 한다.베이스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페어리 더스트 루스 파우더’와 ‘운초 블러매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CU가 일본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달 25일부터 업계 최초로 eSIM 오프라인 서비스를 전국 1만 8천여 개 점포에서 시작한다. eSIM은 실물 SIM 카드 없이 QR코드를 통해 외국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기술로, 편리성과 간소화된 절차 덕분에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CU는 지난해 일본을 방문한 내국인이 약 2,500만 명에 달한다는 국토교통부 자료를 기반으로,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 특히 일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는 가까운 거리와 엔저 현상이 꼽힌다.CU의 eSIM 서비스는 기존 온라인 구매 방식보다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편의점에서 eSIM을 구매하면 영수증에 QR코드가 자동으로 인쇄되
지난해 1월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전시와 공연,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수원은 개장 3일 만에 30만 명이 방문한 데 이어 1년간 약 1,900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수원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특히 방문객의 57%가 2030 세대인 것으로 나타나 MZ세대의 새로운 놀이터로 떠올랐다. ‘별마당 도서관’을 비롯해 인기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반려동물 동반 가능 공간, 푸드 편집숍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이러한 인기를 견인했다.1주년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레고 아티스트 33인의 작품 290여 점이 전시되는 ‘레고 팬 아트 페어’를 포함한다. 방문객은 건축물, 자동차, 전통문화 등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종합여행사 온라인투어의 인수 절차를 최종 마무리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2021년 투자한 온라인투어를 자회사로 편입해 양사의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온라인투어를 자회사로 편입, 양사 간 협업을 통해 여행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온라인투어는 2000년에 설립된 해외여행 전문 여행사로, 실시간 항공 검색과 예약 시스템을 기반으로 패키지 여행, 기업 단체 서비스, 현지 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25년간 업계를 선도해왔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온라인투어의 상품 기획과 운영 노하우를 높이 평가하며, 이번 인수를 통해 아웃바운드 사업 확대의 토대를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2024년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초기부터 꾸준한 성장을 이어온 필라이트는 2018년부터 매년 3억 캔 이상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이 22억 7천만 캔을 돌파, 국내 발포주 시장을 대표하는 메가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2024년 집계에 따르면,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약 3.4배의 판매량 격차를 기록하며 발포주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특히, 가정용 주류 시장의 주요 5개 유통 채널(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에서 모두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개인슈퍼에서는 2위 브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 한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의 스페셜 스토어는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더(THE) 매장’과 독특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구성된 ‘콘셉트 매장’으로 나뉜다. 이들 매장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며, 압도적인 뷰와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장 콘셉트를 반영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각 매장 이름과 전경을 배경으로 한 베어리스타 피규어 디자인이 새겨져 있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노이스(NOICE)'가 글로벌 패션 기업 디젤 그룹 산하의 세계적인 쇼룸 '투마로우(Tomorrow)'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노이스는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첫 글로벌 세일즈를 진행한다. 투마로우 쇼룸은 런던에 본사를 두고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주요 패션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며, 세계적인 브랜드와 바이어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노이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과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노이스는 최근 한섬 출신의 서기원 디렉터 합류 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브랜드는 젠더리스 무드를 담은 다양한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아르켓 가로수길점에서 미디어 행사를 열고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여정’을 중심 주제한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탐험과 발견, 그리고 진보를 상징하는 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흐르며 개인의 옷장에 자연스럽게 축적되는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아르켓의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엘라 소코르시는 “여정이라는 주제는 의상이나 디자인 요소를 다각적으로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출발했다”며, “트렌치코트와 스트라이프 셔츠 같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톤 온 톤으로 레이어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재구성했다”고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국내와 해외 헤어케어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어노브는 2024년 전년 대비 국내 종합 매출 190%, 해외 매출 213% 증가로 국내외 성공적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한 어노브의 높은 제품력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입증한 점이 성과 요인으로 비친다.현재 어노브는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와의 캠페인 및 감도 높은 비주얼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4년 11월에 진행한 ‘이터널 아우라 성수’ 팝업 행사를 통해 첫 프래그런스 라인 헤어 퍼퓸까지 성공적으로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