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오는 22일 ‘떡꼬치 프레즐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원조 프레즐 맛집의 행보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탐앤탐스를 널리 알린 베스트셀러인 프레즐에 한국 식문화 고유의 정체성과 매력을 접목시켰다. K-팝, K-드라마와 함께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K-푸드의 대표적인 효자 품목인 떡볶이에서 착안해,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 고객의 입맛까지 사로잡겠다는 설명이다. 떡꼬치 프레즐은 뜨끈뜨끈하고 바삭한 하트 프레즐에 마성의 양념 소스를 듬뿍 발라 냄새부터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떡꼬치 도그 프레즐은 기다란 프레즐 안에 소시지를 넣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을 살리고 떡꼬치 소스로 매콤달콤한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 미션을 완료하며 스탬프를 적립하고, 단계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키녹의 ‘레벨업 스탬프 리워드’는 고객 맞춤형 리워드를 통해 재방문 유도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키녹을 방문해 스탬프북을 받고, 6단계로 구성된 레벨별 미션을 하나씩 수행하면 된다. 각 레벨은 4~5개의 소규모 과제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레벨별 미션 주제는 첫 추억 쌓기, 키녹과 친해지기, 키녹 제대로 즐기기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설을 맞아 새해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 세심하게 구성한 맞춤형 세트와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해주고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150ml)’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50ml)’을 포함한다. 탄력 집
GC녹십자가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인 ‘ISO 27001’ 갱신 성공과 더불어 개인정보보호 인증인 ‘ISO 27701’을 처음으로 취득했다. GC녹십자는 2021년 처음 ISO 27001 인증을 획득한 이후 정보 자산 보호를 위한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이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이번 갱신 인증을 받았다. ISO 27001은 정보보안경영시스템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으로, 조직적, 인적, 물리적, 기술적 4개 분야에 걸친 93개 항목 기준을 평가해 부여된다.이번에 신규 취득한 ISO 27701은 개인정보 보호 및 데이터 처리에 관한 국제 표준으로, 개인정보 관리 절차, 암호화, 비식별화, 서비스 안전성 등 8개 분야의 4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900ml 제품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A2+우유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200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고, 2025년 1월 12일 기준 누적 판매량은 3,500만 개를 넘어섰다. 또한,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등급의 고품질 원유를 사용했고,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검사 실시는 물론, 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 첫 신메뉴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전점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신메뉴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는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의 진한 맛과 속이 꽉 찬 한우 왕만두의 깊은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칼국수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만의 노하우를 담아 깊고 풍성한 맛을 구현해 냈으며, 새해를 맞아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신메뉴와 함께 든든함을 더해줄 실속 있는 구성의 ‘새해맞이 국수세트’도 마련했다.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시그니처 메뉴 ‘얼큰 샤브국수’ 조합에 ‘새우튀김’과 ‘스팸계란주먹밥’ 혹은 ‘제일 닭강정(소)’ 등의 곁들임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운영하는 알바 근태·관리 서비스 '보스몬'은 문서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문서함 서비스는 아르바이트 고용 시 필요한 각종 문서 보관에 대한 편의성을 높인 기능으로 지원자의 개인정보보호와 보안을 강화하고 편리한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알바 고용주는 기존 보스몬에서 제공했던 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를 포함하여 보건증(건강진단결과서), 주민등록등본 등 기타 문서의 발급부터 등록, 간편한 전자 보관까지 손쉽게 누릴 수 있다. 보스몬은 기존 알바몬의 철저한 보안 체계를 기반으로 보관 문서의 안전성을 강화한 부분에 대해 강조했다. 개인의 민감정보 보관에 대한 보안 안전성을 준수하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올해 새롭게 출시할 제품을 고객이 직접 결정할 수 있는 ‘월드 베스트 피자 선발전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해외 도미노피자에서 판매 중인 6개의 인기 제품 중 고객 투표를 통해 1등을 출시하는 ‘월드 베스트 피자 선발전’ 투표를 오는 26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피자 후보는 멕시코의 멕시카나 피자와 미국의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호주 더 랏 토핑 피자, 일본 치즈버거 콰트로 피자, 사우디아라비아 레전드 치킨 랜치 피자, 영국 비프 해쉬 브라운 피자로, 각 후보 메뉴의 매력을 MBTI와 특이사항 등 재치 넘치는 프로필을 공개해 많은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최연소 LPGA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프로 골퍼 리디아 고(Lydia Ko,28, 뉴질랜드)를 글로벌 엠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호주여자프로골프(ALPGA) 투어 뉴사우스웨일스(NSW) 오픈에서 14세에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우며 ‘천재 소녀’로 이름을 알린 리디아 고는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금메달 획득, 통산 22승의 LPGA 토너먼트 우승으로 27세의 나이에 LPGA 최연소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독보적 기량의 프로 골퍼다. 필드 위에서 보여주는 그의 프로패셔널한 능력과 더불어 평소 유쾌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골프 팬들 사이에서 긍정의 영향력을 주는 스포츠 아이콘으로도 알려졌다.세라젬 측은 글로벌 앰배
이디야커피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맛과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를 음료로 만들어내며 독창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솔티 티라미수 라떼 △청크 쿠키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고품질 유기농 원물만으로 만든 현미 강정과 티백 세트를 출시하고 유기농 스낵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에 따라,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의 선호도와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친환경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생산 방식까지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올가는 깐깐하게 선별한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현미 강정과 티백 세트를 출시하며 유기농 스낵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유기농 현미견
일본의 대표적인 헤어뷰티 브랜드 피오레(FIOLE)가 한국 염모제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했다. 피오레는 일본 살롱 컬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번 국내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 피오레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차별화된 살롱 브랜드로, 많은 한국 미용인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염모제 시장은 살롱 프로페셔널 산업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카테고리로, 피오레는 고품질의 염모제 제품으로 최근 일본 미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본 염모제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피오레의 국내 런칭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타키가와(Takigawa, Co., Ltd.) 그룹의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맞아 식사 및 선물용으로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의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선보인다.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 경복궁 꽃갈비살구이 등 주요 상품을 사전 준비하여 각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은 ‘워커힐’과 IP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이다. 먼저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이상의 원육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향과 육즙이 특징이다. 9mm 두께로 커팅한 갈비에 국내산 배퓨레, 마늘, 양파, 생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워커힐의 시그니처 숙성 된장 양념인 장향소스로 고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