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 돌파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 소비된 셈이다.제로초코파이는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ZERO)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다. 이에 제로초코파이는 2년여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모두 풍부하게 구현해 냈다. 열량도 한 봉에 110kcal로,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으로 낮췄다.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자사 O2O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기능을 한층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도입한다.사이렌 오더는 고객이 스타벅스 앱을 통해 음료나 상품을 주문한 뒤 매장에서 수령하는 서비스로, 2014년 도입 이후 누적 사용량이 5억 건을 돌파했다. 현재 전체 주문 고객 중 약 3명 중 1명이 이용할 정도로 활성화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벅스는 예상 대기시간 알림 기능을 세분화하고 주문 취소 기능을 도입한다. 기존에는 주문 후 대기시간이 20분 이상 예상될 때 팝업을 제공했지만, 이번 개선으로 15분과 20분 기준으로 나누어 알림을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대기시간을 사전에 보다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진로’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시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종업계와의 협업, 한정판 출시, 제로슈거 제품 마케팅 등을 통해 진로를 단순히 주류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의 일상 속 아이콘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특히, 지난 2일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협업한 한정판 화장품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연말 분위기를 담은 쿠션팩트와 퍼프, 수분크림, 두꺼비 커플 변온 소주잔, 핑꺼비 캐릭터 담요 등의 제품이 G마켓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되며 누적 시청자 43만 명을 기록했다.지난 2일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와 협업해 한정판 화장품
(주)코리아테크가 한국과 해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글로벌 K-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독창적인 신규 인디 브랜드를 엄선하여 고품질의 K-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이다.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론칭했으며, 순차적으로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해외에서는 한국의 뷰티 제품을 역직구하는 형태로, 자신만의 취향을 찾고자 하는 전 세계의 젠지(Gen Z)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론칭 시점에서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을 포함해 약 20개의 신규 브랜드 1,000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지만, 유
네이처리퍼블릭이 북미 시장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아 전년 동기 대비 25배 성장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북미 시장에서 '투트랙' 전략이 성공적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에서는 프리미엄, 글로벌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는 가성비 전략으로 경쟁력을 높여 두 시장 모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먼저 코스트코에서는 진생 로얄 실크 (미국 제품명: 진생 골드 실크)를 중심으로 높은 이익률을 내고 있다. 지난 6월 코스트코 온라인몰 론칭 이후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한달도 채 되지 않아 1만여 개 판매, 그 결과 2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아마존은 가성비 전략
고물가 시대 속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초대용량 상품으로 쏠리자 편의점 CU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간편식 ‘슈퍼 라지킹’ 시리즈 3탄을 내놨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슈퍼 라지킹 1kg 파스타’와 ‘슈퍼 라지킹 반반버거’ 2종이다. 먼저 1kg 파스타는 두 종류의 면(펜네와 스파게티)과 7가지 토핑을 더해 푸짐함을 강조했다. 토마토 베이스의 매콤한 해물 소스를 사용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제공하며, 3~4인이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양이다.반반버거는 지름이 무려 19cm에 달하며, 돈육과 우육 패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4장의 영국산 체다치즈와 다양한 소스를 더해 풍미를 살렸으며, 번의 크기만 봐도 일반 햄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배우 현빈과 함께한 24FW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대자연 속에서 브랜드 특유의 내추럴한 무드를 담아냈으며,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을 통해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현빈은 스노우피크의 시즌 헤리티지를 담은 랜드 헤비 다운 자켓을 블랙 조거 팬츠와 패딩 부츠를 매치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코코아 컬러의 시티캠퍼 롱 패딩 자켓을 아이보리 컬러 상·하 셋업의 톤온톤 스타일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스타일링에 따른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24 FW 시즌, 브랜드가 추구하는 내추럴한 무드를
맥도날드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연말연시 한정 메뉴 ‘행운버거’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우빈은 평소 꾸준한 기부 활동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대표적인 배우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맥도날드는 이 같은 김우빈의 행보가 행운버거의 의미와 부합한다고 판단, 2025년 행운버거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 시킬 계획이다. 김우빈은 “평소 먹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행운버거의 취지가 좋다고 생각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운버거는 새해 희망과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 노력을 인정받아 가구제조업 최초로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주관하는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는 공정거래협약 제도 활성화 및 상생협력 문화 확산을 위해 기업의 하도급법·공정거래법 등 법규의 자율적 준수와 상생협력 이행 상황을 평가하는 제도다. 매년 최우수·우수·양호 등급으로 나누어 발표한다. 한샘은 올해 컴플라이언스(compliance)를 강화하기 위해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새롭게 개정한 윤리헌장을 공표하는 등 윤리경영과 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앰버서더로 배우 이하늬가 새롭게 합류했다고 17일 밝혔다.이하늬는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중인 SBS 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검사 역할을 맡아 탁월한 연기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 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지적이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꾸준히 보여왔다. 여기에 평소 뛰어난 자기 관리를 통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았다.AHC측은 “이하늬의 프로페셔널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AHC의 뮤즈로서 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내년 1월 10일까지 취약계층 청소년의 학업 및 특기 분야 우수 인재 양성을 지원하는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이하 ‘꿈키움 장학’)’ 프로그램의 2025년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CJ나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아동·청소년이 소외되지 않고 동등한 기회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다양한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꿈키움 장학’은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 등의 기관 내 예체능∙기술(특기)과 학업 분야에 탁월한 재능을 보이는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장학금과 전문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진로 설계와 자
이디야커피가 캐릭터 '먼작귀' 친구들과 협업한 음료 3종과 굿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1020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먼작귀’는 일본 유명 작가 ‘나가노’의 만화 중 하나로, 그 중 인기 캐릭터인 ‘치이카와’, ‘가르마’ 그리고 ‘토끼’ 친구들을 이디야커피 만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 음료 3종은 겨울철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로 기획됐다. ‘치이카와’의 생딸기 포멜로 티펀치는 딸기, 포멜로와 복숭아,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블렌딩티로 사랑스러운 치이카와의 분홍을 표현했다. ‘가르마’의 생딸기 크런치 쉐이크는 쉐이크 특유의 부드러운 밀키함과 딸기 과육의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듀베티카만의 우아함과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낸 특별한 ‘겨울 패딩부츠’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연시에 설렘을 더해줄 특별한 아이템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세 가지 대표 아이템은 관리가 용이한 프리미엄 소재와 비브람 솔과 같은 기능성 디테일을 더해 추운 날씨에도 따듯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듀베티카는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