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선생님을 위한 말기술 및 훈육 노하우를 담은 도서 ‘만만이 교사의 쎈 척하는 법’ 저자 김참외와 함께 오는 20일 오후 7시, 온라인을 통해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만이 교사의 쎈 척하는 법’은 교실에서 교사가 아이들에게 감정적으로 휩쓸리지 않고 지도하며, 주도권을 잡고 아이들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자기계발서다. 이번 북토크에 나서는 저자 김참외는 현직 초등학교 교사이자 수업놀이 연구회 집현전, 시도 교육청 교육연수원 강사로 활동하며 초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대화법을 가르치고 있다. 북토크에서는 책 내용을 바탕으로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넥슨의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협업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스페셜 딜’을 오는 13일부터 시작해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스페셜 딜’은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을 통해 모든 피자 구매 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코카-콜라 1.25L를 2,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이번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스페셜 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스페셜 딜을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대중문화 소외영역 창작자를 위해 이달 인디 뮤지션·단편영화 감독·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인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의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CJ문화재단은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단편영화 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분야별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선정되는 창작자 및 작품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해외 진출 시 혜택을 확대한다.‘튠업’은 다양한 장르의 잠재력 있는 인디 뮤지션들이 국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
2025년 3월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톰포드 안경, 3위 블루엘리펀트 안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11일부터 3월 11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5,959,992개를 분석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최근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중식 여신’으로 활약 중인 박은영 셰프와 지식 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정통 중식 간편식 ‘동파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박은영 셰프는 중식요리의 정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접목하는 대세 중식 셰프로, 현재 홍콩의 사천요리 전문 레스토랑인 그랜드 마제스틱 시추안(Grand Majestic Sichuan)의 수석 셰프로 활동하며 국내외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프레시지는 박은영 셰프와의 IP 계약을 통해 젊은 감각의 정통 중식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협업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동파육’은 박은영 셰프만의 비법 염지와 소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국내 골프 산업의 발전과 유망 선수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협 골프단’을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지난 10일, 대전 신협중앙회관에서 ‘2025년 신협 골프단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신협은 실력과 가능성을 갖춘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스포츠 분야에서도 ‘상생(相生)’의 가치를 실현할 방침이다. 기존의 개별 선수 지원을 넘어, 보다 체계적인 후원 시스템을 구축해 유망주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궁극적으로 국내 골프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신협은 2020년부터 꾸준히 골프 유망주를 후원하며, 선수들이 안정적인
풀무원은 엄마와 딸이 가장 풀무원다운 공간에서 특별한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모녀 고객 대상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에 함께할 참가자 20팀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은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풀무원’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다. 행사는 지난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처음 개최됐으며, 올해부터는 이를 정례화해 연 2회 운영한다. 풀무원은 스테이풀무원을 1박 2일 동안 머무르면서 풀무원 브랜드의 가치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 단발성인 팝업이나 광고와는 달리 특별한 방식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 (Frederique Constant)와 시계 수집가 커뮤니티 및 하빌리지 프로듀서인 워치 엔젤스(Watch Angels)가 최신 공동 제작 및 공동 제작 제품인 40mm 월드타이머 매뉴팩처(Worldtimer Manufacture in 40mm)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독특한 시계는 유명한 FC-718 월드타임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베스트 모델인42mm 클래식 월드타이머 매뉴팩처 모델의 진화된 디자인을 담고 있다.이번 출시된 새로운 버전은 이전의 42mm 클래식 모델을 보완하기 위해 간소화되고 역동적으로 우아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보여주는 작은 케이스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시계 애호가들의 미적 선호도와 착용감에 대한 높은 기대를 충
요로결석은 신장, 요관, 방광, 요도 등 요로계 내부에 결석이 형성되는 질환으로 칼슘, 수산염, 요산 등의 성분이 소변에서 농축되어 형성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거나 짠 음식을 과도하게 먹는 경우, 여름철에는 기온 상승으로 인해 땀 배출량이 증가하고 탈수가 쉽게 일어나면서 결석이 더욱 잘 형성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전적 요인, 대사질환, 요로 감염 등 다양한 요인이 요로결석의 발생에 기여한다. 요로결석의 초기 증상 중 하나로 옆구리 통증이 있다. 이 통증은 일반적으로 옆구리에서 시작되며, 하복부나 배로 방사될 수 있다. 통증의 양상은 간헐적이거나 지속적일 수 있으며, 환자에게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데이세럼N’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아넷사 ‘데이세럼N’은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추가되어 탄탄하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아넷사만의 혁신적인 ‘썬 듀얼 케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에 스킨 뷰티파잉 효과를 선사한다. 액티브 성분인 트라넥사믹애씨드와 피부 생기 및 활력에 도움을 주는 라즈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케어해 준다. 촉촉하고 산뜻한 스킨케어 세럼 텍스처로 무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보습과 광채 증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라이트 핑크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한국가이드스타’가 실시한 공익법인평가에서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공인회계사회 및 4대 회계법인에서 출연한 한국가이드스타는 공익법인의 재무효율성과 투명성 평가를 실시해 매년 발표하고 있으며, 국세청 고시 결산 서류에 기반해 평가지표 'GSK4.1'로 진행된다. 평가 지표는 '투명성 및 책무성'과 '재무효율성' 총 10개 지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의달팽이는 투명성과 책무성, 재무효율성 모두 별 3개 만점을 받으며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올해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스타공익법인은 현재까지 사랑의달팽이를 비롯해 총 30여
2025년 3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502,719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이디야커피가 서울시, 서울시가족센터와 함께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자립을 돕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세 기관은 지난 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다문화가족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다문화가족이 사회에서 경제적 자립 기반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 실무 중심 교육인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동행 프로젝트: 나도 바리스타’를 운영하며 바리스타 교육과 취업 지원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서울시와 서울시가족센터가 주관하며, 이디야커피가 현장 교육을 담당할 예정이다.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