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방경만)가 지난 18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신제품 2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기호에 따라 두 가지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베이퍼 스틱 탱고(VAPOR STICK TANGO)’와 색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퍼 스틱 트로피(VAPOR STICK TROPHY)’ 2종이다. KT&G는 지난 7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을 각각의 브랜드로 리뉴얼해, 맛‧지속성‧디자인 등을 개선한 바
비대면 직영인증증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점검해야 할 5가지 타이어,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점검 A/S를 살펴볼 것을 권장했다.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 점검은 필수다. 타이어의 공기압은 날씨의 영향을 받는다. 겨울에 기온이 낮아지면 타이어의 공기압도 점차 떨어지기 때문에 적정 공기압보다 10%를 더 넣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적정 공기압은 운전석 쪽 B필러 측면에 부착돼 있는 라벨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어의 마모도도 체크해야 한다. 신용카드의 마그네틱 아랫부분을 타이어 홈에 끼웠을 때 마그네틱 아래 공간이 2㎜ 이상 남는다면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다. 마찰력이 더 높은 겨울용
유네스코한국위원회(한경구 사무총장)가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유네스코한국위원회 70년 화보집과 유네스코 청년원 기억자료집 등 2종의 기념 자료집을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네스코한국위원회 70년 화보집은 ‘70년이 쌓인 오늘, 함께 걸어갈 미래’라는 제목으로 총 6개의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새로운 출발점에서 함께 생각해 본 우리의 평화와 미래, 세대와 세대 지역과 지역을 연결하는 미래 담론, 새로운 시대를 향한 새로운 비전, 지속가능성을 위한 용감한 도전, 성장과 번영을 넘어, 지속가능하고 평화로운 미래를 꿈꾸며 도전과 성취, 그리고 나눔으로 이어진 60여 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화보집은 6개의 장 중 5개의 장이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오는 2025년 1월부터 신개념 테니스 클럽 대항전 ‘2025 휠라 클럽 매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는 테니스 전설이자 휠라 앰배서더인 ‘비에른 보리(Björn Borg)’의 도전 정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그의 메이저 대회 11회 우승을 계승하기 위해 총 11회의 라운드와 결승전이 개최된다.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3주차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열리는 2025 휠라 클럽 매치는 서울 구로구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수도권 일대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한다. 총 24팀을 모집하는 가운데, 새롭게 선보이는 클럽 랭킹 시스템으로 선정된 상위 8 팀은 2025년 12월 대망의 파이널스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이러한 논알코올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이마트와 함께 바로 마실 수 있는 RTD(즉석음료·Ready to Drink) 형태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 하이볼향 0.0'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젠 하이볼향 0.0'은 위스키 특유의 스모키하고 몰트한 풍미와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룬 논알코올 하이볼이다. 취하거나 건강에 대한 부담 없이 술자리 분위기를 즐기려는 '젠지(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NoLo(No and Low Alcohol)' 트렌드를 반영한 탄산음료다. 제조 과정에서 극소량의 알코올 성분이 남아있어 '젠지를 위한 하이볼 향이 나는 논알코올 음료'라는 뜻을 제품명에 담았다.하이볼은 논
한국인 평균 수면 시간이 6시간 58분으로 나타났다. 이는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권고하는 성인 수면시간인 7~9시간보다 부족하며, 특히 OECD 회원국 평균인 8시간 27분보다 약 18% 부족해 세계 권고 기준에 못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다.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은 19일 코골이 완화 수면가전인 AI 모션필로우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수면 및 코골이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굿잠 리포트는 AI 모션필로우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0월까지 약 12개월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것이다. 이에 따르면 한국인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58분이며 연령별로 30대가 가장 긴 수면 시간을, 40대가 가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초공진(CHOGONGJIN)'이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해 청사(푸른 뱀)를 모티브로 ‘신년 리미티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탄력, 그 이상의 초탄력 초공진’이라는 모토 아래, 840시간에 걸쳐 발효한 핵심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이번 기획세트는 십이간지의 여섯 번째 동물인 청사의 변화와 재생, 지혜의 상징성을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컬러로 표현해 차별화된 품격을 강조했다. 기획세트는 초공진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영안’과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2종 세트로 구성됐다. 각
컴포즈커피(대표이사 김진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소금빵, 고구마빵, 감자빵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소금빵, 감자빵, 고구마빵은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며 겨울철 따뜻한 음료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메뉴들로 구성됐다. 감자빵과 고구마빵은 19일부터, 소금빵은 1월 초 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는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디저트 3종을 컴포즈커피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품질로 재해석해 차별화를 더했다. 소금빵은 프랑스산 고급 식재료인 이즈니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배가시켰고, 고구마빵과 감자빵은 국내산 고구마와 감자를 사용하여 묵직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8(서일페 V.18)’에 참가해 ‘따오의 행운슈퍼’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8’은 2015년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칭따오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한 ‘따오의 행운슈퍼’를 테마로 부스를 운영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따오의 행운슈퍼’는 연말연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행운을 나눈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공간 전체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색상인 녹색으로 꾸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함께 이색 알바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전국의 모든 대학생과 알바생들이 2025년 새해 각자가 목표한 결심과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협업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과 일룸이 마련한 이벤트는 '헌 룸 주고 일룸 받을 알바생 모집'이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이루기 위해서는 본인의 의지 뿐 아니라 환경도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방 꾸미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알바몬을 방문해 '알바몬x일룸 헌 룸 주고 일룸 받을 알바 모집' 이벤트 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겨울에 딱 어울리는 간식 메뉴인 ‘콩콩팥팥 크림 치즈 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는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용 간식인 ‘콩콩팥팥 크림 치즈 스틱’은 지난 10월 출시한 ‘콩콩팥팥 크림 치즈 엣지’를 스틱 형태로 만든 것이다. 이번 ‘콩콩팥팥 크림 치즈 스틱’은 겉은 바삭한 씬 크러스트로 감싸고, 속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콩팥 무스와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로 채워 달달한 간식이 끌리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콩콩팥팥 동지 특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콩콩팥팥 동지 특집’은 21일 동짓날을
2024년 12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곤지암리조트, 3위 하이원리조트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 브랜드 중에서 한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하이원리조트, 롯데리조트, 휘닉스파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금호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리솜리조트, 모나용평, 파인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베어스타운 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 대해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한 브랜드평판 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1,407,391개를 분
2024년 12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세븐틴,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02,460,339개를 추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모니터의 정성적인 평가도 포함됐다. 아이돌그룹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