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헤어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선보인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동시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뷰티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해 8월 출시한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구성된 3스텝 케어 제품이다.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로 곱슬머리를 매끈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연출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출시 직후부터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특히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았고, 틱톡 인플루언서들의 추천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어 올리브영 헤어 카
네스프레소가 15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 세계적 셰프 에드워드 리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네스프레소는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부각하고, 글로벌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새로운 비전을 공유했다.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는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를 중심으로 김고은, 에바 롱고리아, 카미유 코탱 등이 출연해 유쾌한 커피 추리극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기차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영상은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보물로 묘사하며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했다. 이번 영상은 한국과 뉴욕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1월 22일까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의 ‘K’와 ‘스피커’를 결합한 명칭으로, MZ세대와 2030세대의 감성과 창의성을 브랜드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된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2023년 처음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우리를 표현하다, Speak us’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선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교촌 브랜드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해왔다. 서포터즈는 교촌의 메뉴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제작해 교촌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는
동아제약은 약국에서 판매하는 박카스D와 일반 대리점에 유통하는 박카스F의 공급가격을 소폭 인상한다고 15일 밝혔다.박카스D의 가격 인상은 지난 2021년 11월 1일 이후 3년 5개월 만으로 공급가격 기준 10.9% 인상된다.박카스F도 일반 대리점에 유통하는 제품에 한해 공급가격 기준 11.1% 인상된다. 동아제약은 이번 가격인상에 대해 "그동안 고객의 부담을 감안하여 공급가격 인상을 최대한 억제해 왔지만, 원부자재와 제조경비 등 제반경비의 지속된 상승으로 인해 부득이 하게 결정됐다"고 설명했다.인상된 가격은 오는 3월 1일부터 적용된다.
<article class="w-full scroll-mb-[var(--thread-trailing-height,150px)] text-token-text-primary focus-visible:outline-2 focus-visible:outline-offset-[-4px]" dir="auto" data-testid="conversation-turn-5" data-scroll-anchor="true">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크리스탈 볼룸에서 15일 ‘제7회 반얀컵 브리지 토너먼트’가 열린다. 서울시브리지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반얀트리 서울 회원을 비롯해 전국에서 총 151명(36개 팀)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노부부 팀, 자녀를 동반한 가족 팀, 교사-학생 팀, 유소년 팀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두뇌 스포츠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올해로 개장 15주년을 맞은 반얀트리
대상이 전북특별자치도·고창군과 ‘고창 사시사철 김치특화산업지구’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14일 전북특별자치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심덕섭 고창 군수, 이정성 대상㈜ 종가 RPD 부문장이 참석해 협약의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논의했다. 또한, 전북특별자치도가 추진 중인 농생명산업지구의 진행 상황과 향후 비전도 공유되며 김치 산업의 거점화를 위한 협력 방향이 제시됐다.특히 이번 협약은 전북특별자치도의 2025년 농생명산업지구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체결된 협약으로, 김치 산업의 국가적 중요성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전북을 김치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 등을 한곳에 모은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선보였다. 첫 공개된 이번 테마관은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 세 가지 주요 섹션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섹션에서는 전월 1일 이후 새롭게 입점하거나 등록된 제품과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참신한 제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신상품 중에서도 품질과 독창성이 돋보이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테마관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1월에는 뷰티, 홈, 키친 세 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테마관이 운영되며, 추후 더 많은 카테고리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자사 제품에 대한 설치 또는 AS를 신청한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설치・AS 기사) 방문에 대한 정보를 알림톡으로 미리 안내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전달받은 알림톡을 통해 도착 안내 화면에서 서비스매니저의 출발에 대한 정보부터 현재 위치, 도착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서비스매니저들이 기존에 전화나 문자로 안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시각화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서비스매니저의 업무
롯데멤버스가 OK저축은행과 손잡고 최대 연 10% 금리의 ‘OKx엘포인트모아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OKx엘포인트모아적금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기본 금리 세전 연 2%, 만기해지 시 전액을 엘포인트로 수령하면 연 8%P의 우대금리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월 최대 30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6개월 단기적금상품으로 불입금 중도 변경 불가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5천좌에 한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1인 1계좌만 가능하다.월 10~30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가입 가능한 6개월 단기적금상품이며, 월 불입금 중도 변경은 불가하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1인 1계좌에 한해 최대 5천좌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리뉴얼 출시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우선,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꿔 ‘클라우드’만의 깊고 풍성한 향을 완성했다. 또한, 캔 재질을 무광재질로 변경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클라우드’의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고 흰색 대신 감색을 더해 새로워진 ‘클라우드’의 깊고 풍성한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출시부터 이어온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에 의한 ‘100% 맥즙 발효원액’, 진하고 풍부한 맛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케이크, 크림빵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 및 음료로 선보인다. 특히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고소한 피스타치오, 달달한 슈크림 등 딸기와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으로 맛의 밸런스와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생딸기 담은 크림빵’은 딸기 모양을 닮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 속에 딸기 커스터드와 요거트 생크림, 생딸기를 통째로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KT&G(사장 방경만)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브린(MIIX BREEN)’을 15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믹스 브린’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는 ‘믹스’, ‘아이스 더블’, ‘아이스 뱅’ 등 총 12종으로 확대됐다. 지난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등 편의성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23년 ‘릴 하이브리드 2.0’을 업그레이드해 출
비트로(VITRO)와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가 함께 선보인 신제품 ‘클립톤2 (Clifton2)’가 ‘ISPO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ISPO어워드는 세계 최대 스포츠 용품 전시회인 ‘ISPO 뮌헨’에서 매년 스포츠·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한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클립톤2는 친환경 소재 활용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비트로 클립톤2는 ‘듀얼 보아 핏 시스템(Dual BOA® Fit System)’과 ‘퍼폼 핏 랩(Perform Fit™ Wrap)’ 구조를 적용해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등 빠른 움직임이 중요한 코트 스포츠에 최적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듀얼 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