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가 2025년 새해를 맞아 몸과 마음의 피로를 완벽히 해소하고 따뜻하고 특별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새해 힐링 패키지(New Year Healing Packag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휴식과 함께 새해를 여유롭게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다. ‘새해 힐링 패키지’는 객실 2박 + 2인 조식(2회) + 2인 스파(1회) + 바우처 5만원 + 썬베드(2회) + 레이트 체크아웃 (12시)로 구성됐다. 먼저, 투숙객들에게 제공되는 스파 마레 ‘머슬 릴렉스 프로그램’ 은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로 이루어진다. 이 프로그램은 장시간의 업무와 일상 속 긴장으로 지친 사람들에게
내년 설 연휴를 맞아 최장 9일간의 휴가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2024년 설날은 1월 28일부터 30일까지로, 27일(월) 또는 31일(금)에 하루 연차를 쓰면 6일간의 연휴가 가능하다. 이틀 모두 연차를 사용하면 앞뒤 주말을 포함해 최대 9일간의 긴 휴가를 즐길 수 있다.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이 조사한 바에에 따르면 내년 설 황금연휴 기간(1월 25일~2월 2일) 여행 출발 일정을 등록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정한 해외 여행 지역은 일본 ‘후쿠오카(16.5%)’인 것으로 나타났다.이어 ‘도쿄(16.1%)’, ‘오사카(14.7%)’, ‘삿포로(14.5%)’, ‘방콕(9.2%)’, ‘타이베이(7%)’, ‘다낭
SK스퀘어의 자회사 11번가가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12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진행된 '그랜드 십일절'에서 호응을 받았던 '10분 러시'와 '타임딜' 등 특가 코너를 통해 연말 인기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www.11st.co.kr)가 오는 13일까지 ‘12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지난달 실시한 ‘그랜드 십일절’을 통해 최고의 히트 코너로 떠오른 '10분 러시'를 필두로 대표 쇼핑 코너 ‘타임딜’ 등을 통해 연말 쇼핑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올해 월간 십일절 행사를 풍성하게 마무리한다.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진행되는 '10분 러시'는 MD가 엄선한 상품
한국맥도날드가 ‘2024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Food Safety Hero Award)’를 통해 매장 식품 안전 분야 최상위 점장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은 식품 안전 관리 척도 전반을 검토해 이를 우수하게 실천한 상위 1% 점장들을 선정하는 한국맥도날드의 내부 시상식이다. 주요 검토 항목은 식품안전 관련 법률 사항 준수, 내부 및 제3자 점검 결과, 식재료 관리를 포함한 전반적 식품안전 관리 절차 준수 등으로, 이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된다. 수상자에게는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상패와 개인 부상은 물론, 공급업체 견학의 기회가 함께 부여된다. 또한 앞으로 1년간 사내
농심이 지난 10일,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한 ‘2024년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에서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은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동반성장의 취지에 부합하는 우수사례를 발굴,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던 농심은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과 지역사회 협업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농심은 소멸 위기의 꿀벌 생태계 보존을 위해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협약을 체결해 청년 양봉인과 우수 양봉인 멘토링 활동을 지원하고, 꿀벌 질병관리 진단키트 보급 및 밀원수 식목 등으로 생태계 보호에 힘을 보탰다. 농심은 출시 이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넥스트 뷰티 어워즈 선론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무신사가 주최하는 이번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거래액, 판매량, 후기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한 해 동안 가장 주목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한다. 지난해 처음 시작되어 국내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자리 잡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의 ‘워터락 피니셔 미니’는 올해 7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매달 높은 매출 성과를 기록하며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해당 제품은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의 키즈 전문 라인 ‘아이라이킷’이 하이스트624의 ‘벌룬프렌즈 메쉬어드벤쳐(이하 벌룬프렌즈)’의 캐릭터를 패키지와 제품에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집으로ON의 ‘아이라이킷(I LIKEAT)’은 아이에게 좋은 식사습관을 만들어주고자 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품 라인이다. 아이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현재 ‘핑크퐁 아기상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벌룬프렌즈’와의 협업은 지난해 대상㈜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잠재력 높은 국내 캐릭터를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체결
기능성 브랜드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과 콜라보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이하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올해의 트렌드’ 영역에서 ‘완판’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가 지난 여름 무신사 뷰티에서 선런칭한 장수진 수분크림X망곰 콜라보 기획세트는 공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선런칭 이후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이 전량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으며,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무신사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유례없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장수진 망곰 기획세트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올해의 트렌드
성인 남녀 10명 중 7명이 '겨울 여행'을 떠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선호하는 겨울 여행지로는 '강원도'가 1위에 올랐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와 알바몬은 최근 성인 남녀 1207명을 대상으로 '선호 겨울 여행지'를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먼저, 설문 참여자들에게 올 겨울, 여행 계획이 있는지 질문했다. 그러자 76.9%가 '겨울 여행을 갈 것'이라고 답했다. 이들이 겨울 여행을 가는 목적은 '추억 남기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52.3%가 '가족 및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겨울 여행을 갈 것이라고 답했다. 다음으로 △올 한해 수고한 나를 위한 보상으로 겨울 여행을 갈 것(40.4%)이라고 답한 이들이 많았다. 이 외에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콰트로 피자 3’종을 선보인다. 콰트로 피자는 한 판에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리며, 특히 프리미엄 피자부터 해피데일리 피자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메뉴다. 이번 콰트로 피자3종은 육식파, 해산물파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콰트로(K-쌈장 채끝 스테이크, K-Rib&치즈, 블랙타이거 슈림프, 아보카도 새우)와 피자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콰트로(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2024년 12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남길, 2위 유연석, 3위 공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2,421,649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티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하 아트위캔, 대표 왕소영)은 오는 15일, 대한민국역사박물관 3층 다목적홀에서 <안중근 書, 대한민국 歌> 문화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5년 3월 31일까지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서 전시되는 <안중근 書> 특별전과 연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안중근 의사의 독립을 향한 의지와 염원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통해 함께 감동을 나누고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데 의미를 두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공연에 참여하는 아트위캔 발달장애 아티스트는 지적장애 소프라노 전해은과 아트위캔 아이리스 앙상블, 펠리체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프로모션에서 2300%가 넘는 아마존 매출 성장 등 역대급 흥행을 선보이며 사상 최대 성과를 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11월부터 12월 초 사이 진행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프로모션에서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을 통합해 한화 약 3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24년 3분기 미국 시장 전체 매출액의 70% 이상을 프로모션 시즌 동안 거둔 역대급 성과다. 에이피알은 그간 미국의 전통적인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미국 시장 공략을 확대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 이번 역대급 흥행 실적을 통해 목표를 달성했다. 세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