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에 유아 교육업계에서 최초로 학습 스케줄링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스케줄링은 발달 단계가 서로 다른 유아들을 위해 맞춤 학습 진도를 설계해 주는 서비스다. 유아의 고른 발달을 위한 표준 진도는 물론 맞춤학습으로 과목별 학습 수준을 보완 및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차별점이다. 매일 해야 할 학습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주차학습’과 아이 학습 수준에 따른 ‘맞춤학습’ 2가지로 구성됐다. 주차학습은 창의력 향상을 위한 ‘틴포GO’와 ‘잉글리시GO’를, 맞춤학습은 한글과 수학, 과학, 리틀랜드, 리틀읽기왕/도서관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레드 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제품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부여하고, 캐릭터의 이미지와 제품의 특징이 시너지를 내는 캐릭터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에 이번에는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시나모롤과 콜라보를 선보였다. 이번에 콜라보를 함께한 시나모롤은 먼 하늘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 콘셉트의 캐릭터로 순백색의 외모가 특징이다. 메디큐브 레드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프라다 뷰티가 지난 9일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신세계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라다 뷰티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컬러, 향수, 스킨케어 세 가지 카테고리에 걸쳐 브랜드가 추구하는 전위적인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다 뷰티는 팝업 스토어에 이어 8월 20일 신세계 강남점에 공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슬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랩잇(Lab.it)'이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랩잇은 이달 초부터 말레이시아의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 500개 매장에 '포어 라인' 6종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가디언은 아시아 9개국에 1,6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대형 유통 채널이다. 말레이시아에 론칭되는 랩잇 제품은 ‘포어 라인’ 6종으로,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 '탄닌그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모공 속 과도한 유분은 비워내고 수분은 가득 채워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국내 수분 부족형 지성(수부지) 피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
국내 성인 교육 스타트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이 스킬 기반 직원 역량 진단 평가 서비스 '스킬 매치(Skill Match)'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경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기업들은 고액 연봉으로 외부 인재를 영입하기보다 내부 인재 육성에 더 많은 관심과 투자를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현재 기업들이 활용하는 ‘역량 기반 진단’ 평가 방식은 기업 내부에 초점이 맞춰져 최신 스킬을 반영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다. 이에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실무 중심의 객관적인 스킬 진단이 가능한 ‘스킬 매치’ 서비스를 론칭했다. ‘스킬 매치’는 직원의 객관적인 스킬 진단부터 HR 전략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2000년대 러닝화를 복각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벨루나(BELLUN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루나(BELLUNA)는 디아도라가 처음 선보이는 러닝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슈즈이다. 러닝화의 기능적 요소를 탑재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을 포함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까지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컨셉이다. 디아도라는 ‘벨루나’ 출시를 기해 스포츠 헤리티지를 접목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벨루나’의 외관은 2000년대 선보인 디아도라 러닝화 ‘미토스’의 어퍼 디자인과, 1970년
가수 허공이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허공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시간이 나에게 거짓말을 하나 봐’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시간이 나에게 거짓말을 하나 봐’는 한 사람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슬픈 감정을 녹여낸 곡이다. ‘그래 난, 아직도 잊지 못하고/아직도 지우지 못하고/기억 속에, 겨우 이렇게 살아’처럼 애절한 가사를 허공만의 담백한 감성으로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가슴에 잔잔하게 스며들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을 섬세하게 가창하는 허공의 깊이 있는 보이스와 후렴구의 풍부한 스트링이 뒤뜰을 채우며 그리움의 감성을
11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고체감온도가 35도 내외로 올라 덥고 열대야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북태평양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다.충남권은 대부분 지역에서 폭염 특보가 발효 중이며 최고체감온도가 35도 내외로 올라 매우 무더울 전망이다.특히 폭염이 장기간 지속되면서 기상청은 보건과 산업, 농업 등 피해가 우려돼 주의를 당부했다.밤에는 최저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유지되는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겠다.서해 중부 해상은 바다 안개가 끼며 일부 섬 지역에서는 가서길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낄 것으로 보인다.서해 중부 먼바다는 오전까지 바람이 초속
이번 주(12~18일)는 소나기 내리는 월요일을 제외하면 전국에서 가끔 구름 많을 날이 관측될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12일 제주도에는 오후에,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충북북부에는 오후부터 저녁 사이에 소나기 내리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이날 아침 기온은 22~27도, 낮 기온은 30~35도다. 소나기에 의한 예상 강수량은 ▲경기동부 5~20㎜ ▲강원내륙 5~20㎜ ▲충북북부 5~20㎜ ▲제주도 5~20㎜다.화요일(13일)은 북태평양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겠다. 아침 기온은 21~27도, 낮 기온은 30~35도다.수요일(14일)부터 일요일(18일) 역시 가끔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이다. 아침 기온은 23~27도, 낮 기온은 30~34도
12일 인천은 북태평양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27도, 낮 최고기온은 33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오늘 낮부터 저녁 사이 5~20㎜의 소나기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옹진군 26도, 동구·중구 27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34도, 동구·중구 33도, 옹진군 28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4~8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5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월요일인 12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체감온도가 최고 35도 내외로 오르고 열대야가 나타나는 등 매우 무덥겠다. 중부지방과 전라권을 중심으로는 소나기가 예상된다.기상청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은 가운데 제주도에는 오후에,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충북북부, 경북북동내륙·산지에는 오후부터 밤 사이 소나기 내리는 곳이 있겠다"고 12일 예보했다.이날 소나기에 의한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 5~20㎜ ▲강원내륙·산지 5~20㎜ ▲충북북부 5~20㎜ ▲경북북동내륙·산지 5~20㎜ ▲제주도 5~20㎜이다.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천둥·번개가 동반되며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어 유의해야 한다.또한 소나
2024년 8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아이브,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7월 11일부터 8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50,762,506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븐틴, 2위 방탄소년단, 3위 스트레이키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3,691,52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참여한 브랜드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