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다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신다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봄이랑 같이 출근한날 애견도 사랑해주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얌전히 앉아있는 봄이ㅡㅋ귀여워요”, “봄이 너무귀여워요”, “턱이, ,”, “이뽀요”, “느~~~무 이쁘세용”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김소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안상 사진교체 )너무너무 예쁜 의상과 악세사리. 고증을 통한 완벽한 재창조. 마리앙투아네트 최고수욜까지 어떻게 기다려! 휴일에도 마리생각~ Cant wait to perform on Wednesday:)”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향마리님 너무 이쁘다”, “목걸이가”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시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정시아는 “가는 날이 장날... 너희라도 볼수있어서 다행이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시아의 팬들은 “안늙어여?”, “ㅇㅏ.. 예뻐.. . .”, “오 그림 먼가 멋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시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민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일 박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Miss you”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I love you", "so cute"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박민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어머니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1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어머니가 김희철 아버지와 러브스토리를 밝힌 장면이 방송됐다.김희철 어머니는 김희철 아버지가 2살 연하라고 언급했다.서장훈은 "어머니 이야기에 반전이 있다. '만나서 처음에는 싫었는데' 이런 이야기를 하실 줄 알았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나라가 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장나라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민(에이오에이)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지민(에이오에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양갈래 머리를 하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지민(에이오에이)의 팬들은 “날고 싶니”, “사랑해용 ㅎㅎㅎㅎ”, “사랑한다 우리 지민이”, “언니, 잘 먹고 있습니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취향저격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악동MC 김희철, 오스틴강, 김준현, 보라는 트로트계 대세 정미애 조성환 부부의 집에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김희철은 15번째 호스트를 소개하며 "요즘 최고로 핫하다. 이름만 들어도 정말 핫하다. 어르신들의 블랙핑크, 트와이스다"라고 언급했다.이날 한석준은 "마흔넷에 아이를 낳았다"며 "최근에 아이 돌 사진을 보는데 드레스를 입으니까 아가씨처럼 나왔더라. 곧 시집갈 것처럼 나와서 눈물이 났다"고 밝혔다.며칠 전 사진관에서 드레스를 입은 사빈이의 모습을 보다가 눈물을 훔쳤다는 한석준은 딸이 시집갈 생각만 해도 짜증이 솟구친다며 방송계 대표 딸바보임을 증명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선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정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아가면서 한가지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무적이 아니라는것 종종 방전이 되기도 하고 삶의 순간마다 재충전이 필요한 건 당신이 나약해서가 아니다 숨을 고를 줄 알아야 더 멀리 가는 법이니까 -흔글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 사랑하는 작가조성용 이 젊은 친구는 항상 나에게 위로가 되고 내 시들어가는 감성을 터치한다 나는 당신의 첫 작품부터 팬이었고 항상 응원할꺼야! 내가 당신의 책을 읽으며 이런 영적교감을 하듯 누군가가 부족하지만 나의 공연을 보며 치유받고 웃고 행복하면 좋겠다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여신이신가요”, “언니도 터치미터치미”, “응원합니다 공연 꼭 보러갈게요”, “선아님 공연 관람후 공황장애 완치”, “ 언니공연은 치유 그 이상”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장성규는 '무덤TV' 후반전을 열며 "없어진 게 있다. 하승진 선수 어디있냐"고 유독 큰 빈자리에 대해 물었다. 장성규의 말처럼 하승진은 온데간데 없었다. 하승진은 뒤늦게 "방송이 처음이다 보니...... 화장실을 다녀왔다."며 조심스레 합류해 웃음을 줬다.이은결은 ‘홀로그램 마술사’ 이준형을 스튜디오로 부른 후 김경일 교수를 상대로 '암기게임'을 가장한 '소매치기 기술'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김경일 교수의 이목을 사로잡은 이준형은 눈보다 빠른 손기술로 물건들을 빼돌렸고, 이은결은 과하지만 적절한 리액션으로 정신을 쏙 빼놓으면서 환상의 소매치기 수법을 보여줬다.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는 “마법사가 아니라 공범을 데리고 왔다”며 둘의 환상의 콤비에 “이정도면 마술사가 아닌 도벽술사”라며 놀라워했다.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에 하승진은 "사랑합니다"라며 손가락 하트를 날렸다. 장성규가 "발가락 하트 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몸쓰는 게임만 시작되면 하승진은 약한 모습을 보였다. '밥상 엎기' 게임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그룹 'X1'의 김우석, 김요한, 송형준과 함께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교화 활동에 앞서 근황 토크에 나선 '감빵생활' 멤버들은 인턴으로 출연하는 하성운을 반겼다. 예능에 첫 출연하는 X1의 멤버 김우석과 김요한, 송형준도 등장했다.이를 지켜본 하성운은 "이수근은 하지 못할 것"이라고 도발했다. 이수근은 공을 이용해 태권도 기술을 보여줬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양미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양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작년에도 이랬나?? 그림같은 하늘 시원한바람 너무좋다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와 그림이네요 완전~”, “자연작품입니다~~”, “어디로가면 언니 볼수있죠~???”, “오빠가 찍어준거야? 대박”, “스타일이 항상 너무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 유망주 이강인이 시즌 첫 출전 기회를 잡았다.이강인은 팀이 2-0으로 앞선 후반 39분 케빈 가메이로와 교체돼 그라운드를 밟았다.그는 드리블과 번뜩이는 패스 등으로 특유의 재치를 선보였지만 짧은 시간이 아쉬웠다.하지만 패스 성공률 100%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특히 이날 마요르카에서 뛰는 일본 유망주 구보 다케후사가 후반 34분 교체 투입돼 한일 유망주의 맞대결에도 이목이 집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