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광염의 예방법에는 적당량의 수분 섭취로 체내의 세균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방광염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폐경기 이후의 여성에서 방광염이 재발하는 경우에는 여성 호르몬을 보충하는 것도 예방에 도움이 된다.예방하는 수칙은 우선 하루에 6-8잔, 1.5L-1.8L 정도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방광을 자극하는 커피, 차, 알코올, 감귤류, 과일 쥬스의 섭취는 삼가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성관계 직후에는 반드시 배뇨하는 습관을 들여야 하며 배뇨 및 배변 후 뒤처리시 조금 불편하더라도 앞쪽에서 뒤쪽으로 휴지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염증이 생긴 것으로 신장염 등 다른 곳에 염증이 없다면 열이 나는 등 전신 증상이 없는 것이 보통이다.물을 많이 마시면 배뇨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민간요법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그런데 한 연구팀이 방광염 재발을 예방하는 데 다량의 수분 섭취가 효과적이라는 증거를 발견했다. 미국의 한 대학 합동 연구팀은 다량의 물 섭취로 여성의 방광염 재발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방광염에 좋은음식으로는 우리가 여름철 많이 먹는 수박이 있다. 그러나 아무 생각없이 먹으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구강암은 일반적으로 입안이 헐었는데 3주가 지나도 없어지지 않거나 입안에 하얀 또는 붉은 병변이 있는 경우, 혀나 입안이 아프거나 입안에 혹이 느껴진다거나 이가 갑자기 흔들리는 경우, 이를 뽑고난 후 상처가 잘 아물지 않는 경우, 목에 혹이 만져지는 경우 등이 있다.치료는 병기, 연령, 전신상태, 결손부위 등을 고려한 후 결정된다. 초기 암일 때는 수술과 방사선 치료의 완치율이 비슷하지만, 수술은 기능장애가 거의 없고 부담이 크지 않기 때문에 방사선 치료보다 우선적으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진행된 암의 경우 수술과 방사선 치료를 병용하여 치료하는 것이 완치율을 높일 수 있다. 방사선 치료는 수술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치료방법이다.육안으로 잘 보이기 때문에 입안을 통해 국소마취 후 의심된느 부위를 조금 떼내 현미경적 진단으로 최종적으로 진한하게 된다. 또, CT나 MRI 등의 시행으로 진행 정도를 파악한다.입안이라는 뜻으로 입술에서 목구멍가지의 공간을 말한다. 이 공간은 음식물을 소화시키는 첫 관문이며 치아로 음식을 잘게 부수고 인두-식도로 음식물을 보내는 역할을 하면서 구강의 혀와 입천장 등은 인두의 구조물과 상호 작용하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지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일일 일사진이 가능해진 싱글라이프 얼마남지 않았음ㅠㅠ’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지혜의 팬들은 “누나 완전이뻐요”, “너무귀여우세요”, “어디에요?관종언니?!”, “온니 혹시 힐튼 아난티 왔오유?”, “미모가 점점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리(레드벨벳)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예리(레드벨벳)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잘 가 즐거웠어 또 만나”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ㅠㅠ여름 힘들었지만 가서 아쉬워요”, “에리이뻐 ㅜㅜ”, “진심으로 언니 제일 사랑해.....”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효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양효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 치명적 눈빛”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 어쩌다FC 멤버들이 건강 진단을 하기 위해 이경제 한의사를 찾아갔다.허재는 아내와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자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알게 됐다”고 답했다. 김성주는 “어떻게 자연스럽게 알게 됐냐”라고 물었고 허재는 “저녁에 회를 먹으러 갔는데 아는 형이 소개해줬다”라고 답했다."부산에서 아는 형이 친한 동생을 부르겠다고 해서 함께 놀았는데 정말 인연이라는 게 있는 것 같았다"며 "다음날 만나기로 한 것도 아니었는데 아내를 우연하게 커피숍에서 마주쳤다. 그래서 또 같이 회랑 소주를 먹으려고 아내를 횟집으로 데려갔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송승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Let it go’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보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일에도 김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이렇게 뜨거울 줄이야.. 아.. 나 진짜 얼굴 어떡하지..또탔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퇴사 했어요?”, “청첩장 준비했어요”, “열공보기아주쪼아요^^~~”, “얼굴 많이 부엇네?”, “예쁜데~?^^^”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아이지 유희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유희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19.09.01/일 여름 끝나가나봐 Fxxli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좋은 사진이다 희도님. 고마워.”, “무슨 포즈 인지 궁금한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민경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닷가에 서 있는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헉쓰!!”, “이쁘네용”, “멋있네요~”, “오 호. 착한. 각선미.”, “푸르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에서는 조희경이 천명훈에 대한 좋은 감정을 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유다솜은 네비게이션을 보고도 길을 잃는 이재황을 대신해 “갈 때는 제가 운전할게요”라며 춘천에서 서울로 가는 길을 직접 운전하겠다고 나섰다. 앞서 유다솜은 “장롱면허다. 차를 3월에 샀는데 수리를 4번 맡겼다. 박으면서 크는 거라고 하더라”라고 말한 바 있어 이재황을 불안케 했다.김보미는 의뢰인 아내 몰래 건반 연주를 시작했다. 모습을 본 의뢰인 아내는 평소 팬이었던 김보미가 눈앞에 있자 깜짝 놀라 어쩔 줄 몰라했다.이채은에게 피크닉 대여 업체에서 전화가 왔다. 사장님은 "피크닉 세트 렌트 업체인데요 물건 정리하다가 반지를 찾아서요"라며 "반지를 찾으러 오시면 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채은은 안도하며 "지금 찾으러 갈게요"라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준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이준기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정말 오랜만에 애기들도 즐거운 시간 공기좋고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천상 연예인맞네..”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승협(엔플라잉)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이승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수고 많았어요 마닐라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내가 죽었어?아니 왜 천사를 봤오요”, “멋있어 ㅠㅠㅠ”, “사랑해!!”, “승짱 귀여워”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