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골다공증은 뼛속에 구멍이 많이 생긴다는 뜻이며, 뚜렷한 증상이 없어 침묵의 질환이라고 불린다. 특별한 증상과 통증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노화의 결과로 간과하기 쉽다.골다공증 진단은 전문의의 진찰과 골밀도 검사, 혈액검사, 소변검사 등이 필요하다.현재 골다공증을 치료해 완화할 수 있는 치료법은 따로 없다. 따라서, 칼슘섭취와 운동 등 예방활동을 해야 한다. 칼슘과 비타민D는 뼈의 건강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잘 챙겨먹는 것이 좋다. 또, 시력을 교정하고 목욕탕, 계단 등에서 조심하는 등 여러 가지 주의가 필요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방송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15,16회에서는 살인 사건의 진실을 조금씩 파헤쳐 나가는 홍이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불안하고 두렵지만 진실을 알기 위해 노력하는 이영의 용기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다.홍이영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살인 사건 현장인 폐창고를 찾아 둘러보기 시작했다. 그녀의 뒤를 밟은 윤영길이 갑자기 나타나 협박, 홍이영이 벌벌 떨며 아무런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자 “그거 어디다 뒀어요? 홍이영 씨 남자친구가 가져간 물건”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그날’에 대한 또 다른 의문점을 만들며 이목을 끌었다.이영은 윤에 의해 의문의 남자로부터 탈출하지만 더욱 윤에게 다가갈 수 없음을 깨닫는다. 이영은 윤에게 목격자가 있음을 전하고 동시에 살인 사건의 진실을 반드시 밝히고 김이안(김시후 분)의 죽음에 사죄할 것을 맹세한다.이처럼 심장 쫄깃한 스토리와 반전을 더하는 인물들의 등장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긴장감과 몰입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김세정은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에 있는 이영이라는 인물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단순하고 밝은 성격이자 누구보다 착하고 솔직한 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제훈이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지난 28일 이제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응원해 주시는 DC인사이드 이제훈 갤러리 늪갤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___^"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는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스티커를 들고 인증샷을 찍는 그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제훈은 현재 영화 '도굴(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인하대학교의 날’ 브랜드데이 행사를 펼친다.인천은 울산을 상대로 9월 1일 일요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2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인천은 이번 울산전을 맞아 오피셜 스폰서인 인하대학교와 함께 ‘인하대학교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는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며 인하대학교 재학생과 교직원, 동문 등 인하가족이 총 출동한다.인하 가족은 이날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북측광장 N석 풋살장 방향에 마련된 ‘인하대학교 전용부스’에서 학생증 또는 동문 배포 이미지 등을 제시하면, 울산전 ENS일반석 티켓을 제공받을 수 있다.특히 경기 전 시축행사로 조명우 총장을 비롯해 대외부총장, 노조위원장, 총동창회장, 학생대표가 나서며, 하프타임에는 인하대학교 응원단 ‘아세스(ASSESS)’가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인천 구단은 북측 광장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응원배우기 이벤트를 통해 KB 랩비트 페스티벌의 티켓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날 오후 6시부터 30분간 팬 사인회가 E석 블루카페에서 진행되고, E석 포토존에서는 미들스타리그 참가 학생 대상 팀 오피셜 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소유진이 스페셜DJ로 출연했다.한 청취자는 "연인과 아직 생리현상을 못 텄다"면서 소유진과 백종원은 생리현상을 텄냐고 물었다.“방청객들이 정말 많이 부러워한다”고 전하자 소유진은 “예전에는 그런 질문 받을 때마다 부끄러워서 웃고 넘기거나 ‘아니다’라고 넘겼다. 그런데 이제는 그러면 재수 없어 보일 것 같아서 인정하기로 했다. 맞다. 충분히 부러우실 만한 부분 같다”라고 웃으며 인정했다."그러나 아이들 요리는 제가 담당한다"면서 "남편이 출장이 많아서 그럴 때는 제가 요리한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시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8일에도 윤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촬영대기중 신촌 괴담? 팩트체크 ! 두둥 !! 신촌 엘리베이터랑 신촌 영화관에 귀신이 나온다고?! 확인 해보겠습니다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대만팬입니다. 시원님 홧팅”, “화이팅”, “와우!! 빨리보고싶어용 최고”, “시원님 머쪄요!!!!”, “기대되네요 ㅎㅎ”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소년 농부 한태웅의 구수한 입담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누가 농사한다고 하면 좋아하겄어유?"라며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했다. 부모님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직장을 갖길 바라셨다고. 그러나 결국 부모님도 그의 열정을 이기진 못했고, 그는 요즘엔 부모님이 물심양면으로 밀어준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그런가 하면 한태웅은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으로 관심을 끈다. 특유의 정감 가는 말투와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모두가 그 매력에 홀린 듯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한태웅은 방송 진출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동네 분들이 종종 힘든 농사를 접고 방송에 진출할 것을 권유한다고. 그러나 그는 단호하게 거절한다며 농부를 향한 일편단심을 보였다.그런가 하면 소년 농부 한태웅을 비롯해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하는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은 28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송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8일 윤송아는 “와우~~ 굉장한”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윤송아의 팬들은 “행복하세여”, “너무 예쁘시고 스튜디오 멋져요”, “섹시해”, “스튜디오 멋지네용”,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윤송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임신을 예감한 최민환과 율희는 떨리는 마음을 안고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특희 율희는 "제발"이라며 최민환의 손을 부여잡았다.최민환 어머니는 짱이가 칭얼거리는 이유에 대해 '성장통' 혹은 '아수타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며칠전 하늘색깔 몸에 분홍색 귀를 가진 아기 코끼리 두마리가 민환의 집에 들어가는 태몽을 꾸었다면서, 둘째 아이가 생겨서 짱이가 시샘하는 거 같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연출 김영조, 극본 한지훈)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 정서연(조여정 분)과 동생의 죽음을 파헤치다 정서연의 존재와 마주하는 강태우(김강우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김강우는 진실을 쫓는 냉정하고 거친 겉모습에 가려진 애틋함으로 강태우란 인물을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조여정과는 2012년 방송된 KBS 2TV '해운대의 연인들' 이후 7년 만 재회라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연정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연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 내리고 나면 가을이 오겠죠?! 9월은 행사의 계절이니까 행사요정으로 변신 (뒤에 알라딘의 지니 아니고 은지 @eeez.l )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이것도 완전 인생사진이네요~^^”, “예뻐요”, “이쁘오..오늘도”, “예쁘당”, “이 사진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8일 황치열이 인스타그램에 “빠르고 안전한 공항철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ㅋ기둥이랑 깔맞춤 운동호ㅏ”, “치열이가 #치열이랑”, “나두 이거 꼭 해보고 싶단”, “오빠 파이팅!!!!ㅠㅠ”, “멋진7102 오늘도 열일중인가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황치열의 인스타그램은 황치열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오후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게스트로 김호영이 출연했다.촉촉하게 즐기는 김수미표 북어채무침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딱딱한 북어채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김수미만의 특급 노하우를 공개해 주부들의 반찬 걱정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김수미는 다정하게 김호영을 안아주며 "반찬이 욕심났던 것이 아니냐. 네 몫까지 앞으로 반찬 잘 챙겨주겠다"고 받아줬다.첫 출연한 송훈 셰프는 긴장으로 땀 범벅이 됐고 김호영과 최현석 셰프가 요리를 도와줬기에 요리의 맛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