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빗시 툴로치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빗시 툴로치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Facebook memories giving m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빗시 툴로치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유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고 너무 잘먹고 지내서 귀국하면 굴러다닐듯 해요. 데굴데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침대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서유리는 최병길 PD와 지난 14일 혼인신고를 마쳤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MBC '편애중계'에서는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김성주, 김제동, 붐의 응원으로 진행된 섬총각 3인방의 소개팅 현장이 그려졌다.거제도 섬총각 남성들은 3:3 미팅을 진행했다.이정호의 안타까운 행동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전반전이 시작되고 심판은 질문이 적힌 젠가를 들고 나왔다. 섬총각들과 여성분들은 젠가 블록을 하나씩 뽑으며 서로 질문을 했다. 이정호는 자신이 관심있어하는 여성분에게 질문을 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조의 아파트'에서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 프로그램과 인연을 맺은 10인이 조세호의 아파트에 모여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유재석은 김태호 PD와 만나 “이제 별로 놀랍지도 않다. 하도 이러니까”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그러면서도 책상 위에 놓인 장비를 살피며 “모니터 하는 건가?”라며 궁금해했다.정작 이규형은 무근본 '냥냥펀치'를 날리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앙증맞게 쥔 두 주먹으로 날아드는 공을 주시하는 모습과 마치 예능신이 강림한 듯 허공을 향해 무한 펀치를 날려 그간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발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스트리트 푸드파이터’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은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내용으로, 지난해 방송한 시즌1은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호평 받았다.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부응, '스푸파'는 오는 9월 22일(일) 밤 10시 40분 한층 더 강력해진 시즌2로 시청자를 찾는다. 공식 포스터 속 백종원이 있는 장소이자 시즌2의 첫 여행지는 바로 터키. 현지인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채 터키식 홍차 '차이'를 음미하며 행복해하는 백종원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터키는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꼽은 장소로 그의 신혼여행지이기도 한 것. 대해 백종원은 "터키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관광지에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맛집 투어를 다녔다"며 "지금 와서 보면 아내가 화냈을 만도 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연출은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1과 ‘커피 프렌즈’를 만든 박희연 PD가 그대로 맡는다. 박 PD는 “이번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담지 못한 도시들을 자주 보여드리려 한다. 한층 더 다채로운 이야기와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윤형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윤형빈이 SNS에 “핫한 노브랜드버거 먹었다~!!!!^^ 이제나도 인싸인건가??^^ 마침 홍대에 엊그제 생겼다기에 공연장 식구들이랑 단체공연마치고 다같이 가서 먹어봤어요~^^ 우와~사람 엄청 많고 오래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음~^^ 가성비 최고네요~!!!!^^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핵인싸~”, “빅맥 대비 어때?”, “요즘도 바쁘시게 움직이고 있네요”, “형 노브랜드버거 맛있어요?”, “지방사람도 먹어보고 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새롬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heath & Notting hil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진짜 제 워너비”, “온니 이뻐요”, “선글라스 공유해줘용~~”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새롬은 지난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아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신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은 가을가을한데 아직 날씨는 여름여름 봄봄했으면 좋겠는데 정신상태는 겨울겨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딘딘 힙합”, “가을가을 너무좋아요”, “미모는 아영아영”, “모양모양 얼굴 왜 자꾸 예뻐져요”, “가물가물”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신아영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 규현이 점심 스폿에서 예상 금액을 초과해 6대의 수동 퀵보드만 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러시아 전문가다운 해박한 지식으로 '투머치 토커'의 면모를 뽐내는 규현의 계속되는 설명에 멤버들은 점차 지쳐가고, 지난주 예상치 못한 물값 지출로 경비 부족에 시달린 나머지 참새 언덕을 갈 때 1인당 5천원의 케이블카 대신 30분 넘는 언덕길을 선택해 원성을 산다. 문제는 음료. 다행히 상대적으로 저렴했던 물 값에 멤버들은 안도했고, 박명수는 보드카를 주문하겠냐는 제안을 단호하게 거절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비싼 보드카 값에 당황했던 바. 이어 음식을 기다리는 내내 규현은 스탈린 설명에 나섰다. 과한 정보 공세로 멤버들은 "투머치 토커다"고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간신히 차량이 지나가면서 규현의 토크는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드디어 시작된 먹방. 퀵보드 대결. 제1회 규현 배 음료 걸고 킥보드 한마당에서 한혜진 팀이 승리했다. 다양한 음료를 걸고 치열한 접전이 예상됐지만 여유롭게 한혜진 팀이 승리했고, 멤버들은 음료 가게 앞에서 춤을 추는 등 갑자기 흥을 올렸다. 이를 모른 채 규현은 계산을 앞두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에서 제대로 된 자본도 없이 시작한다큐로 예상치 못한 흥행 기적을 일으켜 벼락부자가 된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을 맡은 배우 전여빈이 솔직하면서도 다정하고 쓸쓸하기까지 한 다양한 연기로 극을 가득 채웠다.17일 방송된 4회에서는 작가 입봉을 앞둔 진주에게 순탄치 않은 미래가 예고되었다. 7년을 만났던 전 남자친구 환동(이유진 분)과 재회한 것은 물론 정혜정 작가(백지원 분)의 횡포에 위기가 찾아온 것. 진주가 드라마 PD 범수(안재홍 분)와 함께 방송국에 있는 것을 본 혜정은 자신의 보조 작가였던 진주의 작품을 범수가 눈여겨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진주의 작품을 진행하면 자신은 JBC 방송국과 함께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작가 입봉을 앞두고 전 남자친구와의 불편한 만남과 혜정의 방해를 받게 된 진주가 어떤 식으로 이 위기를 헤쳐갈지 귀추가 주목된다.임진주의 전남친 김환동이 등장했고, 마친 손범수는 국장이 불러 자리를 비우는 바람에 김환동과 임진주만 남게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장도연, 빅스 라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붐은 넉살에 대해 “가수로서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자 잠정 결석을 하기로 했다”고 알렸다.라비는 "실제 출연한것은 한 번인데, 언급되고 자료 사진같은 것으로 나온 것까지 하면 대략 5번 더 출연한 것 같다"고 얘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방송한 tvN 주말극 ‘호텔 델루나’ 12회 엔딩곡을 부른 주인공이 주연 아이유(이지은)로 밝혀졌다.해당 곡은 아이유의 청아하고 애절한 음색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아이유가 부른 것이 맞다. 제휘와 작업한 노래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호텔 델루나' OST는 태연의 '그대라는 시'부터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폴킴의 '안녕', 펀치의 'Done For Me'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엔딩씬만을 위해 작업한 만큼 향후 음원 발매 계획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야옹이가 21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옹이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늘씬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걸터앉아있다.한편 야옹이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