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다니엘 헤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다니엘 헤니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my partner in crime... not real crime, of cours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다니엘 헤니의 팬들은 “멋져요^^”, “아버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다니엘 헤니와 소통했다.한편 다니엘 헤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유이가 19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이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민낯에도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한편 유이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다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만난 블랙 쪼꼬미 점점 더 어려지는것 같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블랙 쪼꼬밐ㅋㅋㅋㅋ 너무 웃겨여”, “포에버ㅠㅜㅜㅜㅜㅜㅠ”, “웰케좋냐 ㅠㅡㅠ”, “ 아직도 만난대..너무좋다”, “존나예쁘다 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다희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N이 새롭게 시도한 최초의 30분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은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솔로남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까지 속 터질 만큼 답답한 연애무식자들이 펼치는 리얼 연애 도전기.방송에서는 박형근과 장동민의 첫 소개팅이 그려졌다.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 박형근은 연애 기대주로 각광 받았으나 곧 이어 연애 문제아로 낙인 찍혔다. 점심 시간을 애매하게 지난 오후 2시에 소개팅을 한 박형근은 "20대들은 대낮을 좋아한다"고 이유를 밝혔다.박명수는 “낮 2시 뙤약볕에 습하고 땀 차는 루프탑이 왠 말이냐”며 혀를 내둘렀고, 남창희는 “폭염주의보 문자 왔어”라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그럼에도 박형근은 “형들이 몰라서 그러는데 20대 들은 날 밝을 때 만나는걸 좋아해”라며 해맑게 웃어 박명수의 뒷목을 잡게 했다.박형근은 인터넷으로 사랑을 배워 아재개그를 구사하는 어색한 분위기 최고봉이었다. 박형근은 “혈액형이 뭐냐?”라며 “B형이나 O형 같다”고 자연스레 말문을 시작하는 것 같더니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출연했다. 이들은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섭렵하며 무더위를 날릴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여름 전용 잇 아이템을 풀 착장한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했다.“해산물을 먹는 거 같다” “쫀득쫀득하다” “식감이 재미있다”는 두 사람의 말에 유민상도 은이버섯을 초장에 찍어 먹었다.강사진은 도전의식을 불태워 관심을 높였다. 유민상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2차 시도에는 더욱 거센 바람과 함께 강사 2명이 붙어 그를 이끌었다고. 이에 과연 강사 인생 최대 시련과 마주한 강사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하여금 ‘140kg’ 유민상이 날아오를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이는 포천의 백운계곡으로 향한 세 사람의 모습으로, 잇 아이템들을 장착한 유민상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중국 드라마에 나오는 폭군 같다”고 평을 남겨 폭소를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서는 멤버들이 족장 팀과 동현 팀으로 나뉘어 분리 생존에 도전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인따족 가족이 병만족을 위해 생선구이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생선구이를 발라주는 어머님에 션이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 다 발라주시고"라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김병만이 생선구이를 먹고 "고기가 비린내 1도 없네"라며 감탄했다. 우진은 "시골 인심이 있다. 한국적인 느낌이 있다"고 했다.같은 시간 인따족 가족의 막내딸 미엣노와 함께 가족을 도우러 온 션(46)과 노우진(39)은 ‘쮼묘’라는 물 위의 밭에서 토마토를 땄다. 노우진과 션은 누가 더 큰 토마토를 따는지 경쟁하기로 했고, 열심히 토마토를 따는데, 션 옆에 있던 미엣노가 열심히 따더니 션에게 큰 토마토를 선물로 줬다. 이를 먹은 션은 아삭아삭 소리들리냐며 상큼하다 말했다. 미엣노는 션에게 아이가 있냐 물었고, 미엣노의 엄마가 아내를 많이 사랑하나보다라 묻자 많이 사랑한다며 표현도 많이하고, 매일 사랑한다 하고, 집안 일을 다 아내 중심으로 한다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편은 자기아내를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만큼 사랑해주는 남편이라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봉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9일 봉구는 “원래부터 1등이었던 친구가, 진짜 1등이 되어 돌아와서 기분도 좋고 내심 자랑스러운 마음입니다. 지금의 그 좋은 목소리로 오래오래 노래 해주길..!!”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봉구의 팬들은 “잘생겼다”, “멋진분들 옆에 멋진 친구네요~”, “짱짱 내친구들 더 흥해라”, “와~ 봉구님이 동생인줄ㅎ”, “와~~모두다 흥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봉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오후 트와이스 공식 SNS에는 "정연이 준 목걸이 하고 챙정화 신고 오조오억배 예쁜 레드 미귄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에는 미나가 미니 드레스를 입고 공연장 객석에 앉아 있다.앞서 미나는 7월 11일 소속사를 통해 좋지 않은 심리 상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을 밝힌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한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한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다 젖었지만 꾸르잼ღ”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김한나는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 된 방송된 MBC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이 반려견 양희와 함께한 뜻깊은 하루를 보내는 모습으로 꾸며졌다.성훈은 새로 가족으로 맞이한 양희를 처음 공개했다. 유기견이었던 양희는 지난 한달 반 동안 그가 임시 보호했왔던 강아지다. 성훈은 "양희를 데려온 날이 양희의 안락사 날이었다. 홍역과 피부병을 앓고 있는 아이였는데 결국 임시보호를 위해 내가 데려왔다"라고 밝혔다.심기일전해 낚시터로 간 기안84는 의욕을 불태우며 월척에 대한 욕망을 드러냈다. 넘치던 의욕에도 불구하고 물고기가 아닌 세월을 낚던 그는 마치 해탈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물고기에게 보이콧(?) 당한 그와 달리 옆 낚시꾼들은 쉴 틈 없이 물고기를 건져 올려 더욱 비교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웃음소리를 높였다.양희를 동물 병원에 데려가 그동안 궁금했던 양희의 상태를 파악하고 트라우마에 대한 원인을 깨달아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없애려는 면모를 보였다. 진료를 잘 견뎌준 양희에게 특급 만찬인 소고기를 건네자 맛있게 먹는 강아지 옆에서 성훈은 함께 무한 먹방을 선사, 집사와 반려견의 쏙 빼닮은 매력은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했다.성훈은 "양희가 머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MBC '편애중계'에서는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김성주, 김제동, 붐이 등장했다.각 중계석에 중계진들이 자리를 잡자, 심판의 휘슬이 울리며 거제도 섬총각 3대 3미팅이 시작되었다. 서장훈X붐은 천덕주 선수(44), 안정환X김성주는 이정호 선수(45), 김병현X김제동은 이효신 선수(54)로 결정된 가운데 선수의 등장과 동시에 각 중계진들은 자신의 선수를 위해서 무리수를 두는 발언도 서슴지 않고 초반부터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다시 한 번 심판의 휘슬이 울리자 섬총각들이 그토록 기다려왔던 미팅녀 3인 이민숙(41) 임소희(44) 김윤영(46)이 미팅 현장에 등장했다. 미팅 직전까지 긴장을 풀지 못한 탓에 안정환X김성주팀을 걱정에 빠뜨렸던 이정호 선수는, 중계진의 우려와 달리 미팅녀들에게 먼저 대화를 건네며 분위기를 주도해 나갔다. 선두주자로 나선 이정호 선수의 모습에 서장훈X붐 팀에선 "그동안 대화를 나눌 사람이 없어 말을 못 했던 것"이 아니냐며 이정호 선수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것도 잠시 이효신 선수가 대화에 참여하기 시작하더니, 금세 대화의 주도권을 차지하며 앞으로의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섬총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9일 송승헌이 인스타그램에 “D-7”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있구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승헌의 인스타그램은 송승헌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1위 후보로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ITZY의 ‘ICY’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올라 대결을 펼쳤다.오마이걸은 시원시원하고 깜찍한 퍼포먼스로 청량함을 안겼다.1위 호명 후 멤버들은 "1위할 수 있도록 옆에서 힘써 주시는 소속사 식구들 감사하다"며 "팬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