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수호(엑소)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수호(엑소)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Sunset of Jeju”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수호(엑소)의 팬들은 “대박 이게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수호(엑소)와 소통했다.한편 수호(엑소)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알렌 워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1일에도 알렌 워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ce to finally meet you bro!”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권소현이 인스타그램에 “제목! 힛 읭 뿅 서윤아 오늘은”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당근이징”, “소현님너무너무이뻐요”, “사랑한다 우리 소현”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권소현의 인스타그램은 권소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1일 송원석이 인스타그램에 “비가 와도 우리의 산책은 계속된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는 보고싶어 오빠”, “오삐”, “반려스타그램~~”, “넘 잘생겼어영 ㅠㅠ”, “잘생겼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원석의 인스타그램은 송원석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우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김우현이 SNS에 “정말 너무 매너있고 멋진 쌈디님의 뮤비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Make her dance - Simon D(feat.Loopy&Crush)”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박”, “넘 수고 많으셨어요”, “뮤비 찾아 봐야겠어요^^”, “우현이가주인공”, “제일 이쁜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지오는 “헤어스타일 추천 좀 해주세요 샤기컷 울프컷 어퍼컷”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지오의 팬들은 “빅맥세트일분컷”, “전쟁이야때 머리 ,,”, “지금 머리도 예쁜데요”, “ㅋㅋㅋㅋㅋ어퍼컷”, “오케이 컷”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지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부에서 시작된 '2019 전참시 공포체험'에서는 전현무, 양세형, 유병재, 김동현이 폐병원에서 2인 1조로 각자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을 가졌다.전현무와 양세형은 함께 공포 체험에 나섰다. 전현무는 극한 두려움에 욕설을 내뱉었다.전현무와 양세형은 서로 손을 꼭 잡고 폐병원을 향했다. 작은 소리에도 화들짝 놀라는 모습에 보는 이들은 웃음을 터트렸다.게스트였던 김동현은 정유석 매니저와 함께 뜻하지 않게 오게 됐는데, 김동현이 “저는 왜 온거냐”고 묻자 전현무는 “전참시의 아이콘이잖아”라며 격려의 말을 건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오전 10시 영진위 기준, '광대들:풍문조작단'은 실시간 예매율 14.8%를 차지하며 '분노의 질주:홉스&쇼'를 이어 2위를 차지하였다. 한국영화 중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오프닝 스코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세조실록에 기록된 기이한 현상의 뒷이야기를 그린 팩션 사극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흥미로운 역사를 소재로 보는 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대세 배우 조진웅과 연기 장인 손현주를 비롯해 박희순, 최원영 등 내공 있는 연기파 배우들부터 고창석, 김슬기, 윤박, 김민석 등 개성파 배우들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김주호 감독은 "실록 자체에 40여건 이상의 어마어마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기록들을 영화화하면서 시각적으로, 스토리적으로 기존 사극과 차별화는 물론, 관객들에게 신선함과 새로움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메가폰을 잡은 김주호 감독은 2012년 역사적 기록에 기발한 상상력을 더하여 조선 정조 시대를 배경으로 서빙고에 보관된 대형 얼음을 훔치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그린 독특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쾌한 코미디와 스펙터클한 액션 등 장르적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신랑 보고싶었다규! 정윤하한테 뺏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김성은의 남편 축구선수 정조국이 딸과 뽀뽀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같은 핵 더운날 이거없으면 저는 못살아요 각질이며 피부진정 수분까지 화장하기전에 한번씩 쓱쓱 닦아주면 정말 화장 제일 잘먹음 ㅠㅠ 물광패드 한장한장 아껴쓸정도로 너무 소중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미모열일.....”, “물속에있어서 덥진않을꺼같아요”, “렌즈이뻐요”, “렌즈 정보 알고 싶어용 ㅠㅠ”, “이거어디서구매하나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홍영기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엄지원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엄지원은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뉴욕생활도 여름과 함께 끝이 다가오는 중입니다. 머무는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하나 했답니다. 곧 공개 되려나 봅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엄지원의 팬들은 “굳 열일 하시네요”, “뭔가 해외에서 더 빛나는 언니”, “이모는 여신이에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엄지원과 소통했다.한편 엄지원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민경훈이 배우 오창석의 노래를 칭찬했다.방송 게스트로는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의 배우 오창석·윤소이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일일 드라마의 필수 공식부터 키스신 비화까지 전격 공개해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창석은 정형돈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배우 팬에 등장에 만만치 않은 부담감을 진 결국 정형돈은 ‘토크의 길’을 잃으며 방황했고, 이에 오창석이 “실망이네요”라고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오창석은 “버즈 초창기 활동 때부터 쭉 지켜봤다. 행사도 많이 다니며 굉장히 힘든 시절을 보낸 것으로 안다”며 “그런데 버즈 ‘겁쟁이’ 활동기에는 좀...”이라며 부러움을 표현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다.민경훈이 운을 떼자, 오창석은 버즈의 ‘겁쟁이’를 불렀다. 민경훈과 다른 느낌에 이목이 집중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1일 건민이 인스타그램에 “ㆍ 급 생각나서 훅 떠나버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건민의 인스타그램은 건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