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기견 양희와 함께 한 성훈의 일상이 담겼다.성훈은 반려견 양희를 첫 공개하며 “양희와 함께 지낸 지 한 달 반 정도 됐다. 원래는 임시보호만 했는데 이제 함께 살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고 기안84는 머리 바로 위에서 샤워기를 틀어 약을 씻어냈다. 성훈, 이시언 등은 또다시 기함하며 "보기만해도 따갑다"고 대신 괴로움을 호소했다. 그 결과는 대실패였다. 기안84의 눈썹은 한 쪽만 노랗게 탈색돼 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가 20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핸드폰을 들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제시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줄리엔강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줄리엔강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처음에는 ‘숫자’ 나 팔로워 수를 늘리는것에 집착하지 않기로 하고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제가 가장 열정을 갖은 분야에 대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였습니다. 그것들로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것 만으로도 만족하기로 했지만,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시청자 분들 없이 절대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줄리엔강의 팬들은 “오오옷!!!”, “ㅋㅋ 개간지난다”, “축하드려요”, “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줄리엔강과 소통했다.한편 줄리엔강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가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김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콩 콩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귀여우신데영”, “뭐야 뭐야 왜케 귀여운거야”, “제 눈엔”, “하하하 귀여워”, “꺙~”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가영은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날 16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서는 장수원과 존박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날 장수원은 ‘예능 못 한다’는 악플에 쿨하게 인정한다며 “예능에 크게 적응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예전에는 예능 나가는 것을 너무 싫어했다”며 의연한 태도를 드러냈고, ‘시대를 잘 탄 것 같지 않냐. 팀발의 승리다’라는 초강력 악플에도 “인정한다. 실력은 없었던 거 같다”며 쿨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로봇 연기에 대해 “(촬영 당시) 스태프들이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분주한 게 보이더라. 뭔가 잘못된 것 같다는 느낌은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연극영화과 출신이라는 반전 전공과 광고 등을 통해 같은 장면을 계속 하다 보니 아쉽게(?) 연기 실력이 점점 업그레이드됐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시대를 잘 탄 것 같지 않냐. 팀발의 승리다’라는 초강력 악플에도 “인정한다. 실력은 없었던 거 같다”며 쿨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존박이 악플낭송에서 '진짜 노스웨스턴대 출신에 잘생기고 예전에는 입 벌리면 섹시했는데 지금은 입벌리면 그저 냉면먹는 바보'라는 악플에 인정하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크릴렉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스크릴렉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ALOKERA Video dropping tomorrow AND Midnight Hour (with @boysnoize And @tydollasign )dropping aug 29”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스크릴렉스는 앞선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서주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서주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심해서 실에 바늘 연결해서 바다에 던졌는데 놀래미가 잡혔다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놀래미가 많이 놀랬겠네요”, “조낸 멋잇다”, “옆모습도 왜 이래 잘생겼어요??”, “나두 해운대 가는중”, “잘생겼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서주원은 앞선 8월 1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0일 김성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성은은 촬영장에서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다.한편 김성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상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0일 박상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야 발라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상돈은 지난 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넉살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라비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냉밀면 라운드에서 디바의 ‘그래’ 가사 맞히기 문제가 출제됐다. 멤버들은 ‘OO하고 돌아선 뒤에’라는 가사를 맞히기 위해 머리를 싸맸다.라비는 "실제 출연한것은 한 번인데, 언급되고 자료 사진같은 것으로 나온 것까지 하면 대략 5번 더 출연한 것 같다"고 얘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SBS '힙합왕-나스나길'에서는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송하진(나은 분)과 방영백(이호원 분)의 달달한 모습이 그려졌다.드라마 출연이 처음인 가수 바비킴이 ‘힙합왕’에서 맡은 역할은 주인공 방영백(이호원 분)이 알바로 일하게 되는 주유소 사장 역이다. 알바 영백이 끓여주는 라면을 먹으며 게임 하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초식남으로 젊었을 때 래퍼가 되고 싶은 꿈을 아직도 간직하였다.수업 시간 랩 가사를 쓰던 방영백은 선생님에게 들켰다. 그녀는 “네가 노랠 그렇게 잘 하면 나가서 해봐. 왜, 못하겠어? 나가서 한번 해 봐”라고 방영백을 도발했고, 망설이던 그는 랩을 시작했다. 시큰둥하던 반 친구들은 방영백이 랩을 시작하자 금세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방영백의 출중한 랩 실력은 학교 내 화제가 됐고, YC의 김태황(신원호 분)에게도 전해졌다. 쉬는 시간 김태황은 방영백을 찾아왔고, “믹스테잎 음악에 가사를 써라”고 일종의 제안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멤피스 그리즐리스가 소속팀 빅맨 드와이트 하워드(34)의 레이커스 이적 협상을 승낙했다는 소식이다.지난 19일(한국시간) 미국 더애슬레틱은 "레이커스가 하워드와 대화를 나누는 것에 대해 멤피스가 이를 허락했다"고 전했다. 현재 레이커스는 '신입생' 드마커스 커즌스(29)가 훈련 도중 왼쪽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 중상을 입어 보강이 필요한 센터 영입에 집중되어 있다. 하워드는 올스타 8회, 올NBA 8회, 올해의 수비 선수 3회 경력에 빛나는 특급 빅맨이었다. 특히 2008~2009시즌 올랜도 매직 시절 홀로 페인트존을 장악해 팀을 NBA 파이널로 이끌었다.한편 하워드는 2012년부터 2013년 한 시즌 동안 레이커스에서 활약했다. 당시 팀 레전드 코비 브라이언트(41)와 호흡을 맞추며 정규리그 76경기에서 평균 득점 17.1점, 리바운드 12.4개, 어시스트 1.4개를 기록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래퍼 그리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19일 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리는 올블랙 패션과 함께 비니와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였다.특히 그는 홀쭉해진 모습으로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