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녀시대 태연, 써니가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맹활약했다.10일 방송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소녀시대 태연, 써니가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특히 태연은 평소 유튜버 '입짧은 햇님'의 팬을 자처한만큼 이날 똑같은 성대모사로 그 애정을 입증하기도 했다.방송 시청률은 평균 3.8%, 최고 4.4%, 2049 타깃 시청률에서는 평균 3.5%, 최고 4.1%로 가구와 타깃에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그 진가를 발휘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김병만, 노우진, 가수 션, 펜타곤 홍석이 인따족 마을에 찾아갔다.10일 방송 SBS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서는 김병만, 션, 노우진, 홍석이 인따족 마을에 방문한 장면이 나왔다.병만족은 족장 팀으로 나뉘어 분리 생존을 시작했다.족장 팀은 인따족 마을을 찾아갔고 호수를 지날 때 한 어부와 마주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2일 케빈 러브가 인스타그램에 “Posh and Sporty. Couple of Wannabe’s.”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케빈 러브의 인스타그램은 케빈 러브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는형님’ 강호동이 세븐틴 에스쿱스 상대로 다리씨름에서 승리했다.승관은 “영철이 반가워. 우리 릴레이로 개인기 한 번 가야지”라며 김영철을 도발했다.“왕년이 씨름 좀 했다며? 나 아이돌 씨름대회 1위니ᄁᆞ 여기서 씨름 한판 하자”고 대결을 신청했다.강호동은 날렵한 모습으로 기선제압에 나섰고, 에스쿱스는 여유로운 미소를 지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건강 이상설을 해명했다.신지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살이 너무 많이 빠져 보인다고 걱정된다는 말을 한다"고 말했다.이에 대해 그는 "코요태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던 중에 솔로 활동까지 준비하게 되며 잘 해내고 싶은 부담이 크게 작용했는지 마음고생을 했다"며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니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신지가 해명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서도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모습이다.한편, 신지는 지난 8일 솔로 곡 '느낌이 좋아'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혜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2일 혜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김서연 대리 대기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대리님~~예뻐요”, “너무 예뻐요^^”, “헐 너무 이쁩니다ㅏ”, “대리님 승진 부럽다부러워요”, “김대리~~예쁘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혜림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2일 이귀주가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일하고 월요일에 쉬는 중 한 주도 화이팅 울승민언냐랑 코미랑 시간보내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합니다”, “이쁘오..오늘도”, “아이뽀~ 내동생 파이팅”, “너무 예쁘세요~~~”, “귀주님도 화이팅. ^^”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귀주의 인스타그램은 이귀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지연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엄청 먹고 마시고 마시고 깔깔댄 주말이었지만, 예술을 사랑하는 우아한 여자 코스프레로 묻어두쟈 (쉿)”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이지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 남자배구대표팀이 2020 도쿄올림픽 직행에 실패했다.한국은 11일으로 패했다.네덜란드에 패한 한국은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올림픽 직행 티켓 획득에 실패하게 됐다.한국은 내년 1월 예정된 대륙별예선에서 1위를 차지해야만 올림픽에 진출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금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금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 아홉번의 재은이 밖에 안남았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금조의 팬들은 “재은아”, “이재은 못보내ㅠ^ㅠ”, “너무 빛이나 이뻐”, “9번?ㅠㅠ 가디마 재으나ㅠ”, “아 머리 자른거 지금 봤네 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금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재석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오재석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형과 함께 FC도쿄의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 막내 큐티상호. 광주 무등산 정기를 이어받아 참말로 겁나게 씩씩허게 잘 자라부렀으. 형이 늘 고맙고 오늘 생일 허벌나게 축하해븡게 오늘 거시기하게 케익 한번 지대로 썰어불자고. 사랑혀~”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오재석의 팬들은 “사투리 너무어색하구마잉”, “오싹싸”, “요지로형이랑같이보자ㅋㅋ”, “다카하기야?ㅋㅋ”, “우아 따뜻한 형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오재석과 소통했다.한편 오재석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도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도현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너무 너무 귀여운데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신도현의 팬들은 “너무예뻐요....”, “언니가 젤 귀여움 ,,,,”, “니가 더 귀여워”, “혁아 오바야 너무이빠”, “언니가 제일 귀여운데요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도현과 소통했다.한편 신도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 헨리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캐서린 프레스콧이 내한을 확정했다.최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헨리와 함께 한국을 여행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낸 캐서린 프레스콧은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우리나라에 애정을 듬뿍 표현한 캐서린 프레스콧이 '안녕 베일리'의 개봉을 앞두고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는 둘의 표정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하며 위로와 용기를 준 ‘씨제이’와 ‘트렌트’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