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강남이 한국 귀화를 결심하게 되었다는 내용을 다뤘다.강남의 소속사는 "자료 준비가 완료되는 대로 바로 귀화 신청 넣을 예정."이라며 "이번달 안으로 진행된 것."이라고 밝혀왔다. 소속사는 "작년 말부터 생각을 많이 하고 결심을 그때부터 조금씩 했다."고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것임을 전하기도.귀화 소식에 일각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과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전해져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희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박희원은 “꽃밭에서 . . 꽃 중의 꽃, 골프여신 재경이 HBD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희원의 팬들은 “넘나 예쁘신 분들 ㅎ”, “미녀들 모임”, “천녀유혼 보는거 같아요”, “아름다우시네요 회원님 ^^”, “매력적인 분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희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MBN 에서 방송된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5회’ 에서는 배우 김수미, 가수 이상민, 탁재훈, 개그맨 장동민 4인방이 모여 버킷리스트에 도전을 하게 됐다.김수미는 장동민과 이상민, 탁재훈의 소개팅 상대를 찾기 위해서 박준금과 함께 결혼정보 회사를 찾았다.소개팅 현장을 지켜보던 이상민은 “동민이가 평상시에는 말도 없고 진중하다”고 맞장구쳐 남다른 가족애를 드러낸다. 김수미도 “동민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보니 올해 안에 장가갈 것 같다”고 예언한다.커플 매니저는 김수미에게 “탁재훈 씨가 결혼을 한번 했고 아이가 있지만 그보다도 원하는 상대가 글래머스이다라고 했고 여자를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장동민은 모두가 몰래 보고 있는 가운데 소개팅을 시작했는데 버클리 음대 출신의 아름다운 외모의 소개팅녀 등장에 놀라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치열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황치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멋진 TS대표님과 점식먹고 TS사옥 커피숍~’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황치열의 팬들은 “광고주와의 친분이 차암 보기 좋아요”, “활짝 웃는 모습 보니 행복하네요~”, “노래 생각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황치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해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송해나는 “너무 차가워 세상신났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해나의 팬들은 “하!! 넘나부러운것!!!”, “위치가어디에요~?너무좋네요!”, “들뫼골에 가셨군요!!^^”, “어린이”, “여름에는 계곡이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해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엠버 허드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엠버 허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en it’s Monday but you come prepar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엠버 허드는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임자도에서 일주일 동안 낭만적인 동거를 펼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결혼 직진 로맨스 프로그램이다.제작진에 따르면 첫날 첫인상만으로 호감을 가졌던 남녀들은 서로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자 한층 더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마트 데이트를 즐긴 전형균-박소윤-김도현-송지영, 자전거를 탄 권혁선-김영지, 집에서 대화를 나눈 김소연-박승제는 방으로 돌아온 뒤 서로 다른 온도 차를 보였다고. 속내를 털어놓으며 가까워진 여자들과 급격히 차가워진 남자들의 진심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결실을 맺은 두 남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두가 잠든 새벽, 나란히 누운 이부자리에서 은밀한 시간을 보낸 남녀는 누구일지 “내일은 오늘이랑 사뭇 달라질 것 같아”라고 고백한 ‘결실 1호’ 커플의 정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아이돌룸'에는 신인 로켓펀치가 첫 출연했다. 선배 인피니트 남우현이 '보호자'로 함께한다.로켓펀치 멤버들은 "우리를 응원해주기 위해 나와 준 남우현 선배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내꺼하자' 커버 댄스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남우현은 "이 곡은 우리들도 추기 어려운 곡"이라고 놀라워하며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춰 훈훈함을 자아냈다.MC들이 쥬리에게 "인피니트에게 독설을 해줘라"라고 말했다. 쥬리의 "옛날 아이돌이잖아요"라는 한마디에 남우현이 타격받은 모습을 보여줬다. 쥬리는 "한국말 진짜 어려워요"라고 말했다. 남우현이 애교를 보여줬다. 쥬리는 "열심히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우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민우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허..1막끝나고 2막을 준비하는 나의 모습. 멍~~~~”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멍때리지마세요오빠”, “이든 화이띵이예여~~^^”,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성혁아 살 음청 빠졌네?!”, “와웅 우혁이형 너무 멋있네용”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민우혁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호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정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At the @courreges backstage 2019 F/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정호연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윰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2일 윰댕은 “부산 먹방촬영 시작!! 순수 부산센텀레드점에서 헤메를 받았어요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는 부산올때 걱정없이 여기로 올게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윰댕의 팬들은 “와 이뻐요”, “와”, “와ㅋㅋ다들 이뿌시당!!”, “윰댕님 너무 예쁘다~~~~~~~~!!!”, “윰댕님 이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윰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전인화 김종민 은지원 조병규 등이 구례에 이사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김종민은 은지원과의 생활에 대해 “형이 결코 밉지 않다”며 “저는 그저 함께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고, 항상 기대된다”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첫 회를 시청하고 나니,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고 있는 저희조차 다음 회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젊은 나이에 결혼하다 보니, 전인화에겐 혼자 살아 볼 기회가 전혀 없었다. “부모님과 함께 살다가 곧바로 결혼을 했고, 그 뒤 바로 아이들을 낳은 데다 일도 계속하느라 집에는 늘 매니저를 비롯해 제 일을 도와주실 분들이 있었다”며 “집이 집 같지 않고 늘 북적북적했다. 친한 여자친구들도 많긴 하지만, 시간 내기가 워낙 힘들다 보니 여행도 혼자 또는 여자들끼리는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조병규는 우체국에 들러 이삿짐을 보냈고, 그가 집에서 가져온 반식욕통이 규정 부피보다 커서 보내지 못하는 일을 겪었다. 김종민과 은지원은 게임기를 사서 구례에 보냈다.옛날스러운 시골 생활을 꿈꾼다는 김종민이 앞으로 해 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1순위는 “친한 분들 다 모시고 담금주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예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요셉이가 사준 생일선물 드디어 개시 국내여행 재밌습니다 여러분 ㅋㅋ’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예은의 팬들은 “예은님 보구시퍼여”, “짱예뻐요ㅜㅜㅜ”, “오 예뿐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예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