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가수 양희은이 방송인 김나영과 만났다.15일 양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나영의 집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양희은은 손을 내밀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그 옆에는 김나영이 아들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패리스 힐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m like a Butterfly. Pretty to look, hard to catch.”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패리스 힐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가수 정미애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가는 길..."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정미애는 근접샷으로 투명한 피부를 보여주고 있다.정미애는 8월 15일 '꿀맛'을 발매한 바 있다.
가을을 맞아 마가목으로 붉게 물들은 울릉도의 울릉군 산림조합이 ‘2019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산림청(청장 김재현)이 주최하고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 장흥군(군수 정종순)이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가 10월 11일(금)부터 20일(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전라남도 장흥군 탐진강변 및 편백숲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산림문화박람회는 매년 가을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순회하며 개최하고 있으며, 2008년 경남 진주에서 첫 번째 박람회가 열렸었다. 이후 330만 명 이상이 관람•참여하며 대한민국 산림분야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산림, 인간의 삶에 가치를 더하다’를 주제로, ‘푸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net 측은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오전 11시 예정돼 있던 ‘썸바디2’ 제작발표회가 취소됐다”고 밝혔다.설리의 애도를 추모하며 “갑작스런 비보에 애도를 표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14일 설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연예계 곳곳에서는 예정된 행사와 스케줄을 취소하며 고인을 애도하였다.설리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13일 방송 채널A '아빠본색'에서 소유진은 막내딸 세은 양과 함께 친구인 개그우먼 심진화의 집을 방문했다.소유진은 현재 과배란 주사를 맞고 있는 심진화의 컨디션을 걱정했고, 심진화는 "괜찮다"고 말했다.심진화는 "나는 내가 이렇게 아기를 못 낳을 줄 상상도 못했다. 아무리 늦어도 결혼 5년 정도에는 아기를 낳을 수 있을 줄 알았다"며 "주변 사람들이 다 아기를 낳으니까 조급함이 있다"고 고백했다.소유진은 "다 쉽게 낳는 것처럼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만약에 착상이 되면 누워만 있어라. 진짜 조심해야 한다"며 "나도 큰아들 전에 유산 경험이 있다.심장의 판막에 구멍이 뚫려서 숨을 잘 못 쉬었다"면서 "지금은 다 나았지만 몇 년에 한 번씩은 병원에 꾸준히 가야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유인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유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_ . . 식장에서 데려온 꽃 한다발. . (식 끝나고 남아있는 꽃들 가지고 온거랍니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누나 행복하세요 ㅠㅠ”, “누가 꽃이양”, “꽃 두 다발이네요”, “속눈썹”,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열혈 체육 교사로 완벽 변신한 오연서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외모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초겨울 움츠러든 연애세포를 무장해제 시킬 것을 예고하였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열정 충만한 체육 선생님으로 완벽 변신한 오연서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는 소탈한 모습으로 학교 곳곳을 누비고 있어 열혈 체육 교사 주서연 캐릭터를 기대케 한다.그런가 하면 예리하게 빛나는 눈빛과 강단 있는 표정에서는 걸크러쉬 매력까지 느껴져 그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열혈 교사 주서연을 어떻게 그려낼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주서연은 잘생긴 오빠들과 남동생 때문에 갖은 고초를 겪으며 자연스레 꽃미남에 대한 편견을 가지게 된 인물이라고 해 그녀가 외모 집착증에 걸린 이강우(안재현)와 어떻게 인연을 맺을지, 두 남녀 사이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림킴(LIM KIM)이 첫 EP ‘제너레아시안(GENERASIAN)’을 15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혔다.림킴은 프로듀서 노 아이덴티디(No Identity)와 함께 앨범 디렉팅은 물론 전곡을 작사·작곡했다. 더블 타이틀곡 ‘옐로(yellow)’와 ‘몽(mong)’ 을 비롯해 총 6곡이 담긴 이번 EP는 ‘동양’ ‘여성’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기존 K-팝에선 보기 드문 새로운 시도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서구적인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임주은과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임주은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임주은은 2005년 KBS2 드라마시티 ‘포카라’로 데뷔해 '혼', '왓츠업', '아랑사또전', '난폭한 로맨스', '상속자들', '기황후', '함부로 애틋하게', '도둑놈, 도둑님' 등의 작품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임주은은 “새로운 시작을 지트리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이제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엄유민법이 처음에는 신성우가 포함된 신엄유민법이었다고 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엄유민법은 박소현의 아이돌 노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유준상은 워너원의 ‘나야 나’를 선택했다. 시작 전에는 “가사 좀”이라며 허술한 모습을 보였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엄기준은 “집에 테이블과 조명, 와인셀러, 술장고가 있다”며 ‘엄바’에 대한 존재를 밝혔다. 숙은 엄기준에게 “나래바는 산지 직송 전문 주방인데 엄바는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엄기준은 “엄바의 모든 음식은 에어프라이어”라고 말하며 현장에 웃음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시크한 근황을 전했다.16일 이용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이용진은 소파에 다리를 꼬고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편안한 자세로 대기 중인 그의 날렵한 인상이 눈길을 끈다.한편 이용진은 지난 4월 결혼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제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with America’s Sweetheart”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