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박기량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기량은 메이크업을 마치고 셀카를 촬영하였다.화사한 이목구비로 인형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2주년을 기념했다.김기방은 지난 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2주년. 너무나 행복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이 또 있을까? 라는 생각에 매일매일이 설렙니다. 방금도 앞으로도 재밌게 살자고 눈마주치며 약속했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해변가에서 포옹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감출 수 없는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분위기가 부러음을 자아낸다.한편 김기방은 지난 2017년 9월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지난 주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멤버들이 '휴캉스 레이스'를 즐기는 모습이 나왔다.멤버들은 팬미팅 후 첫 촬영에서 아직 팬 미팅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듯 오프닝부터 조회수 4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된 ‘단체군무’를 춰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 위에서 전하지 못했던 팬미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양세찬은 지석진이 콘서트 당시 송지효가 우는 모습을 보고 했던 말을 폭로했다. 양세찬은 "석진이 형이 지효한테 뺏겼다고 아쉬워했다"고 말해 지석진을 또다시 당황하게 만들었다. 게다가 콘서트가 끝나고 지석진이 멤버들을 위해 소고기를 샀지만 공은 모두 유재석에게 돌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집사부일체' 장나라가 'Sweet Dream'을 열창했다.29일 방송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장나라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그려졌다.양세형은 유병재에게 랩을 부탁하며 "병재 노래할 때 웃는 사람 없을걸. 정말 멋있다"고 말했다.하지만 양세형이 제일 먼저 웃었고 유병재는 "소리 지르셔도 된다"라며 진지하게 랩을 했다.이승기는 장나라에게 놀이기구 대신 춤, 노래를 약속했던 걸 언급했다. 장나라는 2002년에 발매된 'Sweet Dream'을 민망해하면서도 시작했고, 여전히 청아한 목소리로 멤버들을 하나로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희승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최희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손가득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침부터 힐링해요”, “헬요일,,”, “모두 화이팅 !”, “월요팅”, “힐 링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화려한 컴백 무대부터 특별한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었다.드림캐쳐는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Deja Vu'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파워풀한 군무를 보여주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완벽한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타이틀곡 ‘독: 피어’는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다.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독으로 비유해 나의 독이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퍼질까 걱정돼 가까이하지 못한다는 비극적 내용을 가사로 표현했다. 멤버들이 전곡 작곡, 작사에 고루 참여해 완성했다.라붐의 ‘Firework (불꽃놀이)’, 드림캐쳐의 ‘데자부’, 에버글로우의 ‘Adios’까지 개성 넘치는 걸그룹의 무대가 펼쳐졌고, 뿐만 아니라 틴틴의 ‘책임져요’는 새로운 ‘상큼 과일돌’의 탄생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가을 운동회로 꾸며진 가운데 진아름이 출연했다.방송에서 이상화, 채연, 신봉선, 모모랜드 주이, NCT 태용, 박세리 등이 등장해 가을 운동회를 진행했다.남궁민은 지난 6월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여자 친구 진아름을 언급하며 “진아름에게 애기라고 부른다. 내가 보기에 너무 애기 같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강호동은 "자세가 좋다"며 "우승 후보"라고 친창했다.박세리 게임이 진행됐는데, 박세리 게임'은 양말 벗어 멀리 던지기 게임이다. 이에 장성규가 "98년도 생각나겠는데 심경이 어떠냐"고 하자 박세리는 "트로피 들어야지 뭐"라며 승부욕을 보였다.또 씨름 여자부 예선 경기가 진행됐고 진아름과 혜린이 맞붙게 됐다. 승리는 진아름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4회에서는 차달건(이승기)과 고해리(배수지)가 민항 여객기 추락 사건이 차세대 전투기 입찰 사업 로비 건과 맥이 닿아 있음을 감지한 후 이와 관련된 인물들의 정체와 이들의 검은 베일을 벗겨가는 모습이 그려졌다.각종 특수 장비와 약물, 저격총 등 실패 없는 작전을 위해 철저히 준비한 릴리는 고용인 제시카(문정희)의 부하에게 "여긴 퍼펙트해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목표물 차달건이 제시카의 경쟁자 에드워드 박(이경영)을 만나는 광경을 보며 "고객이 될 뻔했는데 내가 깠어 아주 엄청난 개새끼거든"이라고 말하며 그에 대한 반감을 내비쳤다.극 중 차달건은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가해진 릴리(박아인) 일당의 공격을 가까스로 피한 뒤 고해리와 함께 공화숙(황보라)을 만났다. 공화숙은 사고기 부기장 김우기(장혁진)와 사망한 김호식(윤나무)의 신상정보도, 테러범 모습이 담긴 동영상도 현재로선 확인이 힘들다는 비보로 두 사람을 좌절케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일로 만난 사이’에선 동갑내기 일꾼 한혜진-장성규가 출연해 전라남도 구례군에 자리잡은 해발 800m 버섯 농장을 찾는 모습으로 꾸며졌다.유재석은 프리 선언 6개월 차인 장성규에게 “이렇게 자리 잡는 게 쉽지 않다”고 말했다. 장성규는 “이거 다 거품이지 않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자기가 잘 안다. 거품은 자기가 먼저 느껴진다”고 답했다.장성규는 이어 "5년 안에 다 정리해드리고 싶다"라며 "그게 된다면 진짜 꿈 같을 것 같다"고 밝혔다.그런가 하면 장성규는 "내 아내는 내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안 본다. 창피하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뭔지 알겠다.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한다"고 공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나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오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임장소가 중국요리집이라 선택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방부제 바르시나요?”, “엇 뭔가 샤넬릭한 느낌이네요~!”, “사랑해요”, “어머 넘 이쁘세요~~”, “맛깔나는 연기~ 팬됐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넉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넉살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두곡다 프로듀서는 버기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ktx 이걸했던건가....ㅋㅋㅋ”, “사랑해요..............”, “멋있당ㅠ”, “짱멋져”, “What can i say..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가희는 "그동안 너무 움츠려있었다. 활동 반경이 좁았다. 다리오가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아서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며 다리오와 애견 전용 마사지 샵으로 향했다. 설채현 수의사는 "마사지가 무조건 좋은 건 아니다. 중간중간 강아지의 상태를 체크 해야 한다"고 전했다. 다리오는 얌전히 누워 마사지를 받았고 생각보다 잘 받는 다리오의 모습에 다들 놀라워했다.결국 이날 다시 한번 강아지 작명에 도전한 가족들은 양‘철’, 양‘초’, 양‘꼬치’ 등 ‘양’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말하자 MC 서장훈은 양‘주’로 제안했고, 이를 지켜보던 MC 소유진은 이름 짓기가 아니라 ‘양’으로 시작하는 낱말 말하기 놀이 같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 짓게 한다.제작진은 “노아는 다리오와 함께 바다에 가고 싶다며 울먹이더니 결국 ‘가지마’를 연발하며 폭풍 오열했다. 이를 본 스튜디오의 출연진들도 눈시울을 붉혔다”고 전했다.노아가 다리오의 밥을 챙겨줬고 밥을 잘 먹지 않던 다리오도 밥을 먹기 시작했다. 가희는 "이제 서로 친해졌는데 이별이 아쉬워지는 순간이 찾아온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다음날 다리오가 집으로 가는 날이 찾아왔다.양동근네 강아지의 첫 건강검진을 위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가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가린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엄마랑 화해함 엄마는 인스타 안하니까”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박가린의 팬들은 “와근데 짖짜이쁘시네요..”, “너무이쁘시네요”, “이쁘네요”, “철떠그선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가린과 소통했다.한편 박가린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