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광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금연이 필수적이다. 그 외에 충분한 수분 섭취도 방광암 발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A와 그 전구물질인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녹황색 채소나 과일 섭취가 권장된다.방광암의 초기증세는 혈뇨이다. 혈뇨의 정도는 방광암의 정도와 반드시 일치하는 것은 아니지만 방광암을 의심해야 한다. 방광암이 괴사를 일으키거나 결석이 동반되는 경우 혹은 상피내암이 동반된 경우에는 배뇨 시 통증, 빈뇨와 같은 방광 자극 증상을 보일 수도 있다. 방광암이 진행된 경우에는 골반에서 덩어리가 만져지기도 한다.소변을 저장하고 배설하는 것이다. 신장에서 만들어진 피의 노폐물을 걸러 만들어진 소변은 요관을 통해 방광에 저장된 후 요도를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된다.방광에 생기는 약성종양이다. 비뇨기계 영역에서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암으로 방광암의 대부분은 이행상피세포암이며, 전체 방광암의 90%를 차지하고 있다. 또 선암, 편평상피세포암 및 육종 등이 드물게 나타난다.가장 주된 원인은 흡연이다. 또, 특히, 염료 ·고무 ·가죽제품 ·섬유 ·페인트 ·유기화학약품에 직업적으로 노출이 심하거나 커피, 진통제, 인공감미료, 감염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당근은 당이 높은 편으로 과다섭취하는 경우 당대사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적당량을 드시는 것이 좋다.표면의 흙을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제거한 후 밀봉하여 냉장 보관하거나, 흙이 묻은 채로 신문지에 싸서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좋다.당근은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포함되어 있다. 그 종류로는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철분 등등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서늘한 기후를 좋아하는 뿌리채소다. 기온이 10℃를 넘어가는 시기에 파종을 해야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요로결석은 재발율이 높은 질환으로 알려져 있어, 경우에 따라서는 재발율이 1년 내 10%, 5년내 35%, 10년내 50%로 까지 높게 보고되고 있어 예방이 중요할 수 있다.통증은 갑자기 나타나 수십 분에서 수 시간 정도 지속되다가 사라진 후 또다시 나타나는 간헐적인 형태를 보이는 경우가 흔하다.최근 수술 기법과 기계의 발전으로 요로결석으로 인해 개복수술이나 복강경 수술을 하는 빈도는 많이 감소하였지만, 위에서 언급한 치료가 여의치 않는 경우에는 개복수술을 시행하기도 한다.남성의 경우 통증이 하복부, 고환, 음낭으로, 여성의 경우 음부까지 뻗어가기도 한다. 결석이 방광 근처까지 내려와 위치하게 되는 경우에는 빈뇨 등의 방광 자극 증상도 발생한다.요로결석의 치료방법으로는 대기요법, 약물요법, 체외충격파쇄석술, 요관경하 배석술, 경피적 신쇄석술, 복강경 및 개복수술이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영 아나운서는 27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을 진행하며 결혼식 전 라디오 청취자들의 지문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그도 그럴 것이 박은영은 오늘 오후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스타트업 기업가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당일 생방송 라디오를 진행해 청취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예비남편은 “박은영 씨의 지금은 맑음인가 흐림인가”라며 “항상 여유와 휴식없이 살았던 나에게 여유와 휴식이 되어서 고맙다”고 말문을 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보카도는 당뇨환자의 경우 과도한 칼륨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하루 2개를 초과해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한다. 100g에 187kcal로 보통 한개당 200kcal 정도 된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시에는 1/2~1개 사이가 좋다.지방함량이 높은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의아할 수 있지만 점심 식사에 아보카도를 반 개 정도 곁들여 섭취하면 공복감이 저하되고, 식후 간식을 섭취하고자 하는 욕구 및 섭취량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아보카도 오일의 경우 발화점이 높아 튀김 까지도 가능하니 참조해서 조리를 해도 좋을 것 같다.비타민이 풍부하고 필수지방산 성분도 있어 피부 건강에 좋다. 또한 아보카도에 풍부한 칼륨은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아보카도 비빔밥,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아보카도 튀김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는 건강 과일 아보카도는 멕시코가 원산지인 과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균성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강균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아주 조금 늘었어요~ ⠀ Video by @j_yeo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수현(악동뮤지션)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5일 이수현(악동뮤지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OUT NOW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최고”, “우와!! 냉큼 가서 들어야징.”, “왜 이리 슬플까요 ㅠ”, “너무 좋아요ㅠㅠㅠ”, “천재..”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수현(악동뮤지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예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예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N N E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배우님 앤이랑 어울려요”, “배우님 앤하고 어울려요”, “어쩜 전시랑 찰떡이네”, “나 진짜 잘 찍은듯”, “모야!!!!!! 여기오디야!!!! 나도갈래”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김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루하루사는뇨자 오늘의 운동 필라테스 새로운 기구로 와~~은근 힘들어 코어힘 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지혜가 필라테스 운동기구가 널린 곳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김지혜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남편 박준형과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장발 머리를 뽐냈다.최정훈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신세대 무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정훈은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장발에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가 시선을 모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로폴리스는 수지와 밀랍 등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흔히 액상 형태로 만든 것을 섭취한다.많이들 보는 벌화분에도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못지 않은 엄청난 영양성분들이 한가득 포함되어 있다. 50야 종류의 생리활성물질은 물론 비타민C, 무기질, 18종 이상의 아미노산 및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적은양으로도 큰 영양가를 섭취할 수 있다.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벌꿀이나 벌 화분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주의해서 복용해야한다. 프로폴리스 역시 다양한 꽃가루 성분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다.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섭취에 주의를 해야한다.구강내 호흡기감염, 치은염과 곰팡이균 감염에 효과적이라 입병 잡는 천연항생제로 불린다. 염증을 낫게 하고 붓기가 감소 하는 함염 효과를 지녔다.프로폴리스는 분말, 캡슐 등 다양한 형태로 팔고 구강염이 생겼을 때 뿌리는 제품도 있다. 각 제품의 복용법에 맞게 먹으면 되고 제품 구매시 가능하면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이 함유 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수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수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가끔 아주 조금씩 천천히 콘솔을 배우고 있습니다.. 잠깐만 앉아도 50도 사우나에 들어갔다 나온 느낌..미란선배가 꽉 쥔 주먹... 담아주셨어요.. 다음주부터는 새벽 3시가 아닌 4시에 방송됩니다 좀 더 선라이즈쪽으로 가까워지네요 91.9”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무럭무럭 자라거라 우리 수지”, “새벽에 언니 목소리라니 ..”, “새벽의 여신 김수지님 최고에요”, “제가 조아합니다 김수지씌”, “역시 프로 !!!”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일은 케일은 쓴 맛이 강하므로 주스로 만들어 먹을 때 사과나 바나나를 첨가해줘도 맛이 좋다. 케일, 사과나 바나나 한개, 생수 두컵을 넣은 후 믹서기에 갈아서 주스로 만들어먹으면 된다. 녹즙을 만들땐 식초나 레몬 등을 넣어 함께 갈면 비타민C등의 주요 영양소 파괴를 막을 수 있다.손질법은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 후 사용하면 된다. 보관온도는 0~5℃, 보관일은 5일이 좋다. 보관법은 신문지에 싸서 냉장고 신선실에 넣어 보관하고 되도록이면 빠르게 먹어야한다. 냉동보관을 할 경우 시들기 때문에 가급적 빠르게 섭취하는게 좋다.다양한 요리로 해먹을 수 있다. 주로 쌈 채소나 샐러드, 나물, 녹즙으로 활용된다. 녹즙용으로는 잎이 크고 대가 굵은 것이 좋지만 쌈이나 샐러드용으로는 부드러운 어린잎이 이용된다. 살짝 데치기를 해서 나물로 먹어도 맛이 좋다.케일을 손질하는 법은 뿌리나 잎에 묻은 이물질을 떼어내고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해 사용하면 된다. 케일은 잎이 쉽게 시들 수 있기 때문에 신문지나 비닐 팩으로 싸서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다. 장기간 보관이 어렵기 때문에 냉동 보관을 하더라도 가급적 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