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백조씽크, 사각 씽크볼 5년 누적 판매량 ‘12만개’ 돌파

입력 2020-08-26 08:20

핸드메이드 사각 씽크볼
세련된 디자인과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힘입어 꾸준히 판매량 증가세

<사진> 백조씽크의 깜뽀르테(Calm:forte) 830
<사진> 백조씽크의 깜뽀르테(Calm:forte) 830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의 핸드메이드 사각 씽크볼이 최근 5년간 누적 판매량이 12만개를 돌파했다. 2005년 첫 출시 후 점진적으로 성장해 온 가운데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트렌드 영향에 힘입어 세련된 주방 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최근 5년간 핸드메이드 사각 씽크볼 매출이 연평균 약 30%씩 상승하고 있다.

최근에는 재개발 시장이나 유명 브랜드 아파트에서 전량 사각 씽크볼을 채택하는 등 그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이제는 셀프 인테리어 바람까지 불며 소비자들이 직접 사각 씽크볼을 주문하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그 결과 최근 5년간(2016~2020년 7월) 핸드 메이드 사각 씽크볼 연평균 매출 상승률은 30% 수준으로 빠르게 상승 중이다. 동기간 판매한 누적 판매량도 12만개를 돌파하며, 판매한 사각 씽크볼을 쌓으면 26.4㎞로, 236.7m 높이의 남산타워 10개를 쌓은 높이를 뛰어넘을 정도이다. 특히, 2020년는 7월까지 사각 씽크볼의 판매 성장률은 전년동기 대비 67% 신장하며, 역대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핸드메이드 사각 씽크볼 런칭 15년의 투자와 노력의 결과, 소비자들로부터 ‘사각 씽크볼=백조씽크’라는 인식이 자리 잡았고, 사각씽크볼을 구매하기 위한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며 “백조씽크만의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