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 라운지에서 칭따오 논알콜릭 무상 제공

칭따오는 셀립 라이프앤스테이 전 지점(셀립 순라, 셀립 은평, 셀립 여의)의 라운지 공간에 미니 냉장고를 각각 설치하고, ‘칭따오 논알콜릭’을 무상 제공한다. 셀립 입주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 샘플링은 휴식, 업무, 식사 등 T.P.O(때, 장소, 목적)에 구애 받지 않고, 취할 염려 없이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일상 속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타깃은 취하기 보다 분위기를 즐기려는 음주 문화를 선호하는 MZ(밀레니얼+Z) 세대. 이에 협업 파트너로 젊은 층의 입주율이 높은 ‘셀립’을 선택했다.
셀립은 혼자 살면서 가지기 어려웠던 더 넓고 쾌적한 주거 경험을 선사하는 1인 주거 브랜드로, 완전하게 쉴 수 있는 개인공간과 거실, 주방, 오피스 라운지, 홈짐(Home gym), 홈시네마 등의 공유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주거 형태이다. 특히 업무공간과 주거공간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 MZ세대로부터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를 따르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고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넣어 라거 맥주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셀립 관계자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다이어트, 워라밸 등 건강한 삶과 즐거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혼자 휴식을 취할 때도, 집에 초대한 친구들과 함께 놀 때에도 취할 부담 없이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칭따오 논알콜릭과의 협업 샘플링을 진행하게 되었고, 샘플링 초기인데도 입주자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칭따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강점을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부합한 독창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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