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텐가코리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컬래버 한 셀프 플레저 선보여

입력 2021-11-11 12:20

-성인용품을 일상용품의 영역으로 이동시키고자 패션 브랜드와 협업 기획
-텐가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버큠 컵’과 내부 동일, 다양한 루어 문양의 외부 디자인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 「Sexual Wellness」과 「Sexual Health Care」 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을 16일 한정 출시한다.

텐가코리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컬래버 한 셀프 플레저 출시
텐가코리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컬래버 한 셀프 플레저 출시


예스아이씨는 2017년 론칭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한 가지 방식에 규정되지 않고 입는 사람의 개성에 따라 다채롭게 구현되는 것을 추구한다. 또 옷의 착용감, 내구성 등 기능은 물론 독창적인 표현기법과 색채, 소재를 사용해 착용자의 개성 발현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다. 예스아이씨는 뉴에라, 패드모어 앤 반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기존 성인용품들의 어두운 이미지를 탈피해 전 세계에 ‘섹슈얼 웰니스’를 전파하고 있는 텐가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성인용품을 일상용품의 영역으로 이동시키고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했다. 또 예스아이씨가 저마다의 개성을 존중하는 것과 같이, 텐가 역시 다양한 성적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두 브랜드의 교집합이 있다고 판단해 컬래버를 기획했다.

텐가코리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컬래버 한 셀프 플레저 출시
텐가코리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컬래버 한 셀프 플레저 출시


이번 협업 제품은 남성 일회용 셀프 플레저 아이템으로, 텐가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버큠 컵’과 내부가 동일하다. 외부에는 예스아이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물고기 낚시에 미끼로 쓰이는 루어를 여러 개 그려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컬래버 컵은 텐가코리아와 예스아이씨 각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품으로 구매 가능하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자위기구에 대한 사회의 인식을 변화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한 브랜드가 되고자 올 하반기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다"며 "텐가는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컬래버를 하며, 셀프 플레저가 우리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