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41% 성장한 508억 원(2.75억 위안)으로 최고 매출 신기록 쾌거

코로나, 정부의 규제, 전력난 등 악재가 겹친 상황에서도 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역대 가장 많은 브랜드가 참여한 2021년 광군제에서 닥터자르트는 전년 대비 41% 신장한 한화 508억 원(2.75억 위안) 이라는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년 광군제에서 최고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또 한 번의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20일, 사전 예약판매 시작 1시간 만에 전년 예약판매 기록을 돌파하고 1일차에 매출 1억 위안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티몰(Tmall)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순위 3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매년 독보적인 디지털 마케팅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닥터자르트는 올해 행사 기간 동안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지털 채널인 ‘틱톡(TikTok)’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해브앤비 구윤경 중국법인장은 “코로나, 정부의 규제, 전력난 등 악재가 겹친 올해 광군제에서 예상보다 더 큰 관심으로 역대 최대 매출 달성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닥터자르트만의 브랜드 경험을 많은 분들께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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