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쟈뎅’, 프리미엄 캡슐커피 ‘레브’ TV 광고 캠페인 공개

입력 2022-01-04 10:38

‘쟈뎅’, 프리미엄 캡슐커피 ‘레브’ TV 광고 캠페인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레브(REVE)’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레브’는 쟈뎅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로, 프랑스어로 꿈을 뜻하는 레브는 ‘꿈처럼 아름다운 커피’를 선사한다는 브랜드 의미를 가지고 있다. TV 광고 캠페인은 ‘레브’의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해 풀어냈다.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밤하늘 같은 스모키함’이 특징인 ‘스모키 미드나잇’, ‘잘 갖춰진 맛의 밸런스’를 갖춘 ‘웰 드레스드’, ‘산들바람 같은 고소함’을 가진 ‘웜 브리즈’로 6종 라인업 중 대표적인 블렌딩 3종의 맛과 향을 담았다.

레브는 전 과정이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커피 고유의 아로마와 맛을 신선하게 느낄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에 호환되는 총 6종 셀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서울 카페쇼 2021’서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쟈뎅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다 ‘레브’를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단순히 맛을 넘어 브랜드가 가진 감성과 무드를 중심으로 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레브’만이 가진 고유하면서도 뛰어난 원두커피 맛과 향,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