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연기, 뮤지컬 등 다방면 재능.. 어떤 상황, 음식과도 어울리는 칭따오 컨셉과 어울려
올해도, 칭따오와 함께 하는 ‘유쾌한 일상’ 메시지 전달하는 ‘찰떡궁합’ 호흡 기대

2015년 칭따오와 첫 인연을 맺은 후, 8년 연속 함께 해온 배우 정상훈은 현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SNL 코리아 시즌2’ 등 예능, 코믹부터 드라마, 뮤지컬 분야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판과 친숙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멀티플레이어로서의 활약상은 어떤 음식, 어떤 상황과도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칭따오의 컨셉과도 일맥상통한다.
실제로 정상훈은 ‘칭따오 마니아’로 일컬어질 만큼, 브랜드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서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칭따오와 함께 하는 유쾌한 일상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도 칭따오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폭 넓은 소비자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은 정상훈를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브랜드의 ‘재미’ 속성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칭따오 관계자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정상훈의 유쾌한 에너지는 칭따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잘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며, “2022년에도 칭따오 고유의 위트와 즐거움을 듬뿍 담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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