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식감 살린 안주로 제격

올해로 10년 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로컬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제조된 50여 가지 수제맥주와, 최고의 페어링을 자랑하는 다양한 안주로 탄탄한 소비자층을 보유했다.
14일에 출시되는 생활맥주의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는 크리스피한 식감이 특징인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 그리고 웨지감자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모듬 크리스피 새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이 푸짐하게 들어 있으며, 고소한 새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려 한입거리 간단한 안주로 제격이다. 여기에 양파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크리미한 양파 드레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와 페어링이 좋은 생활맥주의 수제맥주는 ‘서울 생활맥주’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요즘 식품 트렌드로 ‘식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와 수제맥주와의 페어링을 고려하여 신메뉴인 ‘모듬 크리스피 새우’를 기획하게 됐다.”며 “치맥과 더불어 새맥(새우와 맥주)도 또 다른 감칠맛의 매력이 있으니 풍성한 풍미와 수제맥주의 조화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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