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봄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24-04-01 13:44

- 분식 가정간편식 브랜드 ‘금미옥’ 그립에서 최대 30% 단독 할인
-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그립시네마’ 기획전 통해 개봉 영화 티켓 할인
- 이 외 오늘의 핫딜, 500원 딜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시작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봄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이 봄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분식 가정간편식(HMR) 대표 브랜드 ‘금미옥’은 4월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그립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떡볶이, 닭볶이, 만두 등의 간편 식품을 그립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이 끝나도 기획전을 통해 할인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관 나들이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시네마와 함께 '그립시네마' 기획전을 새롭게 시작하고, 4월부터 매월 첫 주 마다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개봉 예정 영화 티켓을 판매한다. 이번에 첫 판매에 나서는 영화 티켓은 4월 3일에 개봉하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다.

또한, 봄 시즌에 맞춘 상품들도 ‘오늘의 핫딜’을 통해 선보인다. 봄 의류는 물론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매일 오후 5시마다 공개한다. 이번 행사에는 소상공인들도 대거 참여한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통해 의류, 잡화, 장난감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 밖에 그립 앱을 처음 설치하는 고객이라면 인기 브랜드 상품을 무조건 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500원딜’, 그립 탑 셀러 50인의 상품을 할인해주는 셀러별 전용 10%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립 관계자는 “불경기에 위축된 소비심리를 고려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은 기본이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쇼핑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