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크리덴셜 캠페인 [하이네켄 코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60309572407946d2326fc69c1231422890.jpg&nmt=30)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량하고 특별한 라거 맛의 5가지 비결로 하이네켄 효모, 깨끗한 보리, 순수한 성분 조합, 최적의 양조 환경, 마스터 브루어 등을 꼽았다.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첫 활동으로 "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어 주는 하이네켄의 첫 모금(from Agh to Aahhh!)"이라는 주제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실망의 순간에 나오는 탄식이 하이네켄의 상쾌한 첫 모금을 만나 감탄으로 변하는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바쁜 하루, 실망스러운 순간, 게임에서의 패배, 고단한 이삿날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하이네켄의 첫 모금이 특별한 반전을 이루는 장면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한다. 특히 첫 모금을 넘기는 순간의 감탄을 청각적으로 강조한 연출이 돋보인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네켄의 청량한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7월에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 국제 주류&와인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이네켄이 지친 일상 속 상쾌한 첫 모금만으로 특별한 순간을 완성시키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가진 라거 맥주로 인식되길 기대한다”며 “올 여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도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