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모델들이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한화갤러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21019210006620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겨울철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아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인 플랫캡(낮고 평평한 실루엣이 특징인 모자)과 페도라(중절모)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스카프를 비롯해 넥타이, 양말 등 남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도 함께 제안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보온성도 챙기며 동시에 멋스러운 스타일도 함께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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